립스틱을 바르는 두 가지 방법

STRICT LIP

1 입술 모양을 또렷하게 살리고 싶다면 립 라이너나 립 브러시가 필수.

2 입술이 얇은 편이라면 립 라인을 입술 바깥쪽으로 1mm 정도만 빼 그려보길. 한결 도톰한 입술로 완성된다.

3 립 제품을 바르는 데도 방향이 있다. 그냥 아무렇게나 슥슥 문질러 바르면 입술 주름이 도드라지거나 주름 사이에 립스틱이 끼기 십상이다. 입술 중앙에서 입꼬리 쪽으로 바르는 것이 아티스트들의 스킬이다.

4 입술산을 그리는 걸 어려워하는 여성이 많다. 입술 모양을 따라 그리기보다 입술 안쪽까지 X자를 그리듯 라인을 만들면 입술산을 정확하고 날렵하게 그릴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610mcmabemh09a_20

LOOSE LIP

1 각질이 일어나거나 건조해 갈라진 입술은 스머징 립을 예쁘게 연출하기 힘들다. 입술을 바르기 전에 립 스크럽이나
립밤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자.

2 립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른 후에는 티슈로 가볍게 닦아내야 스머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3 레드나 버건디, 핫핑크처럼 강렬한 컬러를 처음 시도한다면 스머징 기법이 안정적이다.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살짝 바른 후 손끝으로 슥슥 문질러 번진 듯 연출하면 자연스럽다.

4 스머징 립에는 글로시한 텍스처보다 매트한 텍스처의 립스틱이 효과적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완벽 커버 vs 민낯 피부

ARMANI PRIVE
ARMANI PRIVE

완벽한 커버를 위한 3가지 팁

1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 특히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따로 있다?!

코 옆과 입꼬리, 눈 아래와 얼굴 윤곽, 볼과 턱이 이어지는 부분이다. 이런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야 얼굴이 완벽하고 화사해 보인다.

2 또렷한 윤곽 메이크업은 한 톤 어두운 블러셔를 활용한다

모델처럼 얼굴 윤곽을 약간 강하게 표현하고 싶으면 자신의 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블러셔나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광대뼈에서 입꼬리로 이어지는 부분, 얼굴 윤곽선, 코 옆을 따라 줄을 긋듯이 바른다. 그런 다음 경계선이 남지 않도록 브러시로 살살 펴 바르면 된다. 입체 메이크업은 힘들게 다이어트하는 것보다 효과적이다.

3 얼굴이 작아 보이려면 하이라이터는 피한다

요즘에는 글리터가 잔뜩 들어간 하이라이터보다 피부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으로 입체적인 효과를 더하는 것이 트렌드.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이마 중앙, 눈 밑에 V자 모양으로 두 번, 광대뼈 바로 위에 선을 긋듯이 바르고 블렌딩해보자. 한결 화사하고 입체적인 얼굴이 완성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JOHN GALLIANO
JOHN GALLIANO

자연스러운 민낯 피부를 위한 3가지 팁

1 민낯이라도 가릴 건 가리자

아무리 내추럴 메이크업이라 해도 가벼운 커버는 필요하다. 파운데이션이 부담스럽다면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을 1:1 비율로 섞어 바르자.

2 브러시나 스펀지보다 손을 사용한다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는 브러시나 스펀지보다 손이 효과적이다. 베이스 제품을 손가락으로 군데군데 찍어놓은 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바르고 손바닥으로 꼭꼭 눌러 밀착시킨다.

3 다크 서클은 컨실러를 활용한다

다크서클은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에서도 감춰야 할 부분. 컨실러를 살짝 덧바르면 되는데, 이때 수분감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눈 밑이 허옇게 도드라지는 현상을 막을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무화과 맛있게 먹기

1610mcmabemg07_thum

무화과는?

4천 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먹었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역사가 깊은 과일이다. 칼로리가 낮은 데다 펙틴 성분이 풍부해 변비 해소 효과가 있고, 단백질 분해 효소가 풍부해 고기를 먹은 다음에 먹으면 소화를 돕는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각종 비타민까지 풍부하다. 잘 익은 무화과는 말랑말랑해서 물에 살살 씻어 먹거나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 껍질째 먹으면 된다. 8월에서 11월 사이가 제철이다.

 

1610mcmabemg07_01

1  무화과 베이컨 말이

재료 무화과 5개, 베이컨 200g, 아스파라거스 3대, 올리브유 약간, 발사믹 비니거 약간

1 무화과는 꼭지를 자르고 4등분을 한다.

2 아스파라거스는 한입에 먹기 좋은 길이로 잘라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살짝 굽는다.

3 베이컨 위에 무화과와 구운 아스파라거스를 올리고 돌돌 만다.

4 달군 팬에 ③을 돌려가며 굽는다.

5 발사믹 비니거를 살짝 뿌려 먹는다.

 

1610mcmabemg07_05

2  무화과 샐러드

재료 무화과 3개, 양상추와 어린잎 채소 약간씩, 방울토마토 3개, 캐슈넛과 호두 약간씩, 페타 치즈 20g, 발사믹 비니거 20ml, 올리브유 30ml

1 무화과는 깨끗하게 씻어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2 양상추와 어린잎 채소도 깨끗하게 씻어 다듬어놓는다.

3 페타 치즈는 손으로 잘게 찢고,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자른다.

4 발사믹 비니거와 올리브유를 섞어 드레싱을 만든다.

5 다듬어놓은 재료를 예쁘게 담고 드레싱을 뿌려 먹는다.

 

1610mcmabemg07_10

3  무화과 브루스케타

재료 무화과 2개, 통밀 빵 1조각, 버터, 크림치즈 30g, 발사믹 비니거 20ml, 홀그레인 머스터드 약간

1 팬에 버터를 녹여 통밀 빵을 노릇하게 굽는다.

2 무화과는 깨끗하게 씻어 얇게 썰어놓는다.

3 ①에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살짝 바르고, 그 위에 크림치즈를 도톰하게 바른다.

4 ③에 무화과를 올리고 발사믹 비니거를 드레싱처럼 뿌려서 먹는다.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