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립을 바를 때 알아야 할 3가지 팁 - 마리끌레르

Search

Close

레드 립을 바를 때 알아야 할 3가지 팁

이번 시즌에도 빨간 입술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레드 립. 가을·겨울이면 마치 공식처럼 자동으로 연상되는 립 컬러다.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에 따라 클래식하게, 글래머러스하게, 레트로풍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다 얼굴이 하얗고 깨끗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레드 립스틱은 그야말로 시즌을 막론한 스테디셀러. 하지만 잘못 바르면 오히려 입술이 지저분해 보이거나 매운 음식을 먹고 입을 안 닦은 듯 보일 수 있으니 레드 립을 시도하기 전, 다음의 몇 가지는 잘 알아두어야한다.

 

    1. 우선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 메이크업 베이스나 파운데이션을 입술에 얇게 발라 입술 색을 살짝 가리는 것이 좋다. 그래야 더욱 선명한 빨간 입술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
    2.  립 라이너나 브러시로 입술 라인을 그린 후 안쪽을 채우는 느낌으로 발라야 한다. 이렇게 해야 입술 선이 깔끔하기 때문인데, 만일 번진 듯한 느낌을 원한다면 이와 반대로 입술 안쪽을 먼저 바른 후 브러시나 손가락으로 스머징한다. 이때도 마지막에는 면봉으로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말길.
    3.  마지막으로 레드 립은 입술 안쪽 깊숙이까지 바르지 말 것을 권한다. 앞니에 립스틱이 묻기 십상이다보니 신경이 쓰여 수시로 거울을 보거나 말할 때 어색해하는 사태가 발생할수 있으니 말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여배우 레드카펫 메이크업

부산국제영화제 21주년을 기념해 주연보다 더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씬스틸러 4명과 함께 웹 무비를 선보인다. 영화인들을 응원하는 뜻 깊은 자리에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메이크업 파트너 맥(MAC)이 함께 했다.

이엘 메이크업

고혹적인 레드 립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이엘

깨끗한 피부와 도톰한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와 매트한 립으로 표현해 상반된 텍스처가 어우러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마치 피부 자체에서 윤기가 우러나듯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입술은 이번 F/W 시즌 트렌드인 샤프한 레드 립을 완성해 세련미와 에지를 살렸다.

SKIN 고급스러운 윤기와 촉촉한 느낌을 위해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과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를 함께 사용한다. 여기에 글로시한 느낌을 더하기 위해 캐주얼 컬러 #해브 어 러블리 데이로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인다. 마지막으로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시 내추럴 #미디움 다크로 얼굴 외곽을 터치해 윤곽을 살린다.

EYE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레잉로우를 눈두덩에 펴 발라 섀도의 밀착력을 높이고 가벼운 음영을 준다. 여기에 피치빛이 감도는 브라운 섀도인 아이섀도우 #소프트 브라운을 발라 음영이 살아있는 로맨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IP 입술의 잔 선을 메워주고 매끄럽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렙+프라임 립을 바른 후, 립스틱 #루비 우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610mcbicumr25_07

차분함과 우아함을 강조한 내추럴 톤의 메이크업

장영남

우아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브라운 아이섀도로 음영을 살려 깊이있는 눈매를 강조했다. 입술에는 MLBB 컬러 립스틱을 발라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감도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SKIN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를 스펀지로 얼굴에 두드리듯 고루 펴 바른다. 이어 프렙+프라임 하이 라이터 #래디언트 로즈로 다크서클부터 볼까지 넓게 발라 피부톤을 화사하고 고르게 정돈한다. 마지막으로 스튜디오 퍼펙트 SPF15/PA+ 파운데이션을 발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볼은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시 내추럴 #미디엄 다크와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웜 소울을 섞어 컨투어와 블러셔를 연결한 듯 넓게 발라 우아한 느낌으로 연출한다.

EYE 아이 콜 #테디로 아이라인을 넓게 그리고 브러시로 스머징하며 아이홀까지 넓게 바른다. 앰버 타임스 나인의 짙은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덧발라 눈매에 깊이감을 더한다. 이어 연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를 아이홀부터 눈썹 앞머리까지 쓸어주듯 발라 음영감을 살린다.

LIP 보송한 피부와 어울리도록 매트한 립스틱 #런웨이히트 컬러를 바른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빛나는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

디올의 2017 S/S 컬렉션 메이크업 룩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건 피부표현! 피터 필립스의 빛나는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 따라하기.

마리아 그라치아 치루이가 디올에서 선보인 첫 컬렉션, 다들 보셨나요? 이 컬렉션에서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다양함을 지닌 여자’라는 테마를 메이크업으로 표현했습니다. “모델들의 개성이 달라서 굉장히 다양한 얼굴을 표현할 수 있었어요. 그들을 조화롭게 만드는 것은 환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이었죠.” 자, 디올의 2017 S/S 컬렉션 메이크업, 한 번 따라해 볼까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빛나는 피부표현을 위한 How to
이번 메이크업 룩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건 피부표현이에요. 피터 필립스는 완벽한 빛을 보여주는 피부표현을 연출했죠.

1 글로이한 효과를 연출하기 위해 디올스킨 포에버 앤 에버 웨어 프라이머를 바릅니다. 피부결과 모공을 즉각적으로 정리해 균일한 톤으로 가꿔주거든요.
2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디올스킨 포에버 앤 에버 컨트롤로 번들거림을 잡고 매끄럽게 만들어요.
3 눈 밑부분에 플래쉬 루미나이져를 살짝 발라서 은은하게 빛나는 효과를 더하고, 결점은 픽스 잇으로 커버해줍니다.
4 디올스킨 누드 에어 컬러 그라데이션의 라이징 핑크를 광대 부분에 살짝 발라 사랑스러운 장미 빛 뺨으로 마무리해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