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인의 프리마돈나 - 마리끌레르

Search

Close

만인의 프리마돈나

프리마돈나를 이끄는 김지은 디자이너의 주변에는 늘 사람이 많다.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는 그녀의 든든한 크루들을 파헤쳐본다.

무장해제 매력

정유미


수수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여배우 정유미. 그런 그녀가 김지은 디자이너와 함께라면 무장해제된 표정들을 짓는다. 편하고 아끼는 사람들 앞에서만 나오는 그런 표정 말이다. 작품이 끝난 후 그녀의 일상은 절친한 김지은 디자이너의 인스타그램에서 더욱 자주 볼 수 있다.

 

남사친의 정석

유아인

김지은 디자이너의 중요한 순간들에 잊지 않고 찾아 오는 남자가 있었으니, 천만배우 유아인이 그 주인공이다. 2016 S/S 컬렉션의 프론트로를 정유미와 함께 나란히 지키며 아낌 없는 박수를 보냈던 그. 얼마 전 프리마돈나 팝업스토어 오픈 당시에도 바람 같이 등장해, 머리를 쓰담는 인증샷을 남겨 훈훈함을 배가 시켰다.

 

의리의리한 평행이론

이솜 & 변정수


이솜과 변정수 두 사람의 공통점을 찾자면, 톱 모델에서 배우로 성공적으로 변신했다는 점. 그리고 김지은 디자이너와 그녀의 옷을 사랑한다는 점이다. 이솜과는 함께 친한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와 걸스 나잇 아웃을 즐기는 사이. 패션계의 언니 변정수 역시, 김지은 디자이너의 일이라면 한걸음에 달려오는 든든한 존재이다.

 

소울메이트

정지연 디자이너

프리마돈나와 렉토는 요즘 여자들이 사랑해 마지 않는 브랜드이다. 그런 옷을 만드는 두 여자 역시 서로에게 각별한 존재. 김지은 디자이너의 인스타그램 지분율을 따져보면 남자친구 다음으로 자주 등장하는 사람이 바로 렉토의 정지연 디자이너이다. 디자인, 트렌드, 영감, 일상을 가장 많이 나누는 사람으로 꼽을 수 있다.

 

파티의 여왕

손담비&강승현


비슷한 나이대, 관심사, 활동 범위로 겹치는 인맥이 워낙 많아 생일, 연말, 다양한 파티에서 김지은 디자이너와 조우하는 두 사람. 한남동 PARC, 이태원 TMI가 그들의 아지트이다. 정려원, 이현이, 구재이, 채한석 스타일리스트 등 낯익은 얼굴들도 자주 만날 수 있다.

백스테이지에서 찾은 액세서리 가이드

유난히도 치명적인 디테일이 많았던 YCH. 그 중에서도 더욱 빛났던 액세서리들을 모두 모았습니다. 평범한 룩도 시크한 스타일로 완성해주는 아이템 총집합!

컬러 렌즈 선글라스

모델 안아름이 착용한 컬러 렌즈 선글라스를 눈여겨볼 것. 이미 GD, 이동휘를 비롯해 많은 셀럽들이 착용해 유명해진 이 아이템. 컬러 렌즈 선글라스입니다. YCH 백스테이지에서 옐로우 컬러부터 버건디와 블루 등 다양한 컬러 렌즈를 볼 수 있었답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링 & 롱 이어링

테슬이 달려있거나 사슬 디테일로 길게 늘어지는 이어링에 주목하세요. 넥 라인까지 떨어지는 롱 이어링은 얼굴형을 더 갸름하게 보이게 연출해줘요. 롱 이어링이 과하게 느껴진다면 다양한 크기의 링 이어링을 모델 최소라처럼 여러 개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해주어도 좋아요.

 

초커 & 심플 네크리스

지난 시즌부터 여전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 초커 목걸이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보다 두께가 더욱 두꺼워지고 소재가 실크 원단으로 바뀌었어요. 넥타이 혹은 스카프로 목에 둘러 연출한 듯한 것이 포인트. 비대칭으로 연출된 심플한 실버 네크리스는 목선을 돋보이게 해주어, 시선을 쇄골에 집중시켜 주죠.

 

실버 & 블랙 헤어핀

5:5 가르마를 타고 잔머리 몇 가닥을 남긴 뒤  아래로 질끈 묶은 모델들의 포니테일 스타일.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진다는 이 헤어 스타일을 시크하게 소화할 수 있었던 일등공신은 바로 블랙 앤 실버 헤어 핀 덕분이에요.

 

스틸레토 힐

형광 컬러의 스틸레토 힐에 시선 집중! 형광 톤의 옐로우 컬러, 핑크 등 다양하고 화려한 힐이 가득했다죠.

 

BACKSTAGE BEHIND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