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J 앤 요니 P의 화려한 절친들

12555906_1674546589428866_383239620_n

 

이효리

#소길댁 #베스트 프렌드
제주도로 이사해, 남편 이상순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효리 언니! 그녀가 사실 원조 패셔니스타라는 걸 모르는 사람은 없겠죠? 그녀의 가장 절친한 디자이너는 바로 스티브J앤 요니P. 패션 스타일 외에도 유기견 보호, 채식 등의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있어 서로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죠.

이번 스티브J 앤 요니P 2016 Winter / 2017 Pre Spring 음악 디렉팅은 이효리의 남편이자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맡았어요. 진정한 친구들의 색다른 케미를 이번 쇼를 통해 제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윤승아

#절친 #요니 인스타 지분 부자
유기견 입양과 관련해 기부 바자회에서 강아지 옷을 디자인하게 된 디자이너 요니P와 인연이 시작되어 절친이 되었다죠. 지난 9월에는 절친 윤승아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어요. 컬렉션 이름은 “Hey My Buddies”.

 

 

김무열

#커플 데이트 #훈훈
윤승아의 남편인 김무열과 커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도 자주 보여요. 김무열의 뮤지컬에 응원차 관람을 하러 가기도 하죠.

 

한혜연

#슈스스 #매력TV 슨배님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실장님과도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는데요. 온스타일 매력TV의 노하우도 전수해주는 선배님이라네요.

 

글로벌 인맥

#패션 아이콘 #화려한 인맥 #이게 다가 아님
글로벌 패션 블로거 수지 버블부터, 패션 저널리스트 수지 멘키스,  패션 아이콘 다이앤 퍼넷까지! 화려한 글로벌 인맥을 자랑합니다. 이 중에서 다이앤 퍼넷은 2008년 런던에서 처음 만나 8년동안 꾸준히 이어져 오는 친구 사이.

 

손담비

#롱보드 #효니친구 #우린모두 친구
손담비와는 롱보드로 처음 인연이 시작됐어요. 2012년에 문을 연 스티브 요니의 보드 샵 론칭 행사에 손담비가 놀러온 것! 그 이후로 함께 보드를 즐기거나 가로수길로 절친인 모델 강승현과 함께 놀러오기도 한답니다.

 

이천희, 정호연, 김진경, 이호정, 장기용

# 플리마켓 크루
이 밖에도 이들이 재미있는 일이나 좋은 일을 한다고 하면 달려와주는 친구들! 연예계는 물론 모델, 글로벌 인맥으로 마당발을 자랑하는 스티브J앤 요니P!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마리스타어워즈 비욘드 클로젯 출석 체크!


#부지런상 젝스키스 장수원
프론트로에 가장 먼저 도착한, 영원한 오빠 장수원. 세월의 그의 곁만 빗겨간 듯,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처인 강아지가 프린트 된 맨투맨을 완벽히 소화한 그의 모습에서 원조 아이돌의 위엄이 느껴졌다. 많은 플래시 세례에 처음엔 다소 놀란듯 보였지만, 이내 카메라를 향해 다정히 응하는 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어 반가웠다.

 

지숙_심쿵상#심쿵상 레인보우 지숙
카메라를 향해 작은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정신 없는 상황 속에서 한번도 미소를 잃지 않은 그녀의 모습에 같은 여자가 봐도 심쿵했다. 빨간 베레모, 핑크 롱 슬리브리스 셔츠, 오버사이즈 핏의 화이트 니트를 매치해 지숙의 소녀소녀한 매력이 배가 되었다.

 

#표정부자상 로꼬
요즘 가장 뜨거운 남자, 로꼬의 등장과 함께 카메라가 몰려 들었다. ‘어쩜 표정이 이렇게 다양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셔터 소리마다 표정과 제스처가 바뀌었다. 마리 카메라를 향해서도 그의 전매특허, 개구쟁이 표정을 남겨 주었다.

 

#의리상 블락비 박경
쇼가 끝나자마자 백스테이지로 달려가 고생한 고태용 디자이너를 와락 안은 박경. 뿐만 아니라 ‘문제적 남자’에서 호흡을 맞췄던 모델 주우재를 찾아 인사를 잊지 않는 훈훈한 모습을 포착했다. 자기 사람은 확실히 챙기는 ‘의리남’다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었다.

 

#집중상 비투비 민혁
쇼 시작 전 아슬아슬하게 자리를 찾은 민혁. 그렇지만 그는 이내 쇼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모든 룩들을 빠짐 없이 보고, 시선을 떼지 못하는 그의 모습에서 성실하고 승부욕 많기로 유명한 평소 그의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2SK_3822#초롱초롱상 B.A.P 힘찬&종업
쇼 나들이에 나선 B.A.P 힘찬과 종업. 컬렉션 현장에 도착 전 두 사람은 나란히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힘찬과 종업은 시종일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컬렉션 무대를 즐겼다.

 

#반전상 피에스타 차오루&예지
남성복 브랜드이지만 비욘드 클로젯은 매니시한 룩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포인트를 가장 잘 살린 피에스타의 차오루와 예지. 차오루는 셔츠의 단추를 과감히 풀어 안에는 탑을, 예지는 오버사이즈 핏의 니트에 짧은 하의를 매치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강철웅(@gangchulwoong)님이 게시한 사진님,


#단체상 87MM
고태용 디자이너의 공적, 사적 영역을 함께 나누는 87 멤버들이 이번 시즌에도 프런트로를 가득 메웠다. 김원중, 김찬, 서홍석, 강철웅 등은 비욘드 클로젯의 이번 시즌 룩을 꼼꼼히 바라보며 감탄했다. 특히 그들과 단짝인 조민호, 주우재 등이 무대에 섰을 때 애정 어린 인증샷을 남기기에 바빴다.

#마리패션위크 2017 SS 비욘드 클로젯

1 서울의 핫플레이스

지난 시즌 고태용은 자신이 즐겨찾는 한남동에 있는 바 ‘바라붐’과 똑같은 세트를 만들고 남자들의 진한 우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네온사인 그래픽, 화려한 패턴과 오브제 등을 통해 서울의 밤 문화를 그려냈죠. 그렇다면 이번엔? 홍콩과 LA로 출장을 갔을 때 땡볕 아래에서 샴페인을 마시며 기분좋게 취했던 경험을 토대로 ‘한여름의 루프탑’이라는 컨셉으로 쇼를 꾸몄습니다.

“저는 쇼를 통해 실제로 제가 갔던 근사한 곳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고, 다른 사람들이 나도 그곳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2 스트리트 컬처 + 하이엔드

이번 시즌 비욘드 클로젯은 다양한 스타일의 사람들이 한데 모여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진 ‘믹스 라운지’란 테마 안에서 위트있는 그래픽 디자인들을 선보였는데요. 쇼 인비테이션을 통해 미리 공개했던 두 남녀의 그래픽은 니트 위에도 큼지막하게 수놓였답니다. 수트를 입고 농구공을 든 남자와 드레스를 입고 스케이트 보드를 타면서 와인을 마시는 여자의 모습, 비욘드 클로젯답죠? 디제잉하는 플라밍고 로고는 한남동 ‘바밍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번 시즌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처럼 보이는 것들이 근사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_bk10675

3 향기 나는 쇼장

“어떤 곳에 들어갔을 때 향이 좋다고 느끼면 최대한 비슷한 느낌의 향수를 사서 뿌리는 편이에요. 이번엔 캘리포니아에서 샀던 향수를 뿌리려고 해요. 사원 향이 나거든요. 그런데 이제 더이상 그 향수를 구할 수가 없다고 해서 이번 쇼를 위해 조금씩 아껴썼죠. 지금 절반 정도 남아있는데 아낌없이 뿌릴 거예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4  골프왕 X 비욘드 클로젯

“미국의 래퍼 타일러가 친구들과 함께 오드 퓨쳐라는 크루를 꾸렸는데, 그들이 이끄는 브랜드 이름이 골프왕이에요. 골프왕의 키 패턴은 도넛이고, 비욘드 클로젯은 강아지죠. 그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스카잔은 벌써부터 반응이 좋아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에요.”

 

 

5 고태용의 ONE & ONLY

“비욘드 클로젯이 남성 브랜드이지만 사실 여자들도 즐겨 입거든요. 남자친구 옷을 입은 듯한 여자의 느낌, 매력 있잖아요?! 전 비욘드 클로젯의 유니섹스한 면모를 단 한 명의 여자 모델을 통해 보여주고 싶어요. 지금은 이호정이에요. 기본적으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웨그가 있어요. 거기에 하이엔드적인 요소들도 녹일 수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