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쇼! 쇼! 걸스 나잇 아웃

반갑다 친구야, 예은 & 전효성 & 보라 & 효연 & 김보형
여성스러움을 살려주는 라인과 디테일로 걸그룹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백스테이지에서 낯익은 얼굴들을 만날 수 있었다. 예은과 전효성은 만나자마자 손을 잡고 서로의 옷매무새를 고쳐주었고, 보라와 효연이 도착하자마자 “꺅” 소리로 반겨주었다. 오랜만에 만난 동갑내기들은 셀피를 남기며 쇼 시작 전부터 끝까지 이번 컬렉션을 누구보다 즐겼다.

 

HA:TFELT / 예은(@hatfelt)님이 게시한 사진님,

 

hyoyeon kim(@watasiwahyo)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언니가 간다, 이하늬 & 박시연
스티브 J & 요니 P의 드레스를 우아하게 소화한 언니들이 등장했다. 걷는 내내 화려한 포스를 자랑했단 이하늬와 박시연도 오랜만에 만나 서로의 근황을 묻기 바빴다. 두 사람은 모두 이효리의 소개로 두 디자이너와 각별한 사이가 되었기도 하다.

 

단골 손님, 윤승아 & 손담비
스티브와 요니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언제든 달려가는 윤승아와 손담비가 이번 컬렉션에도 빠짐 없이 자리를 빛냈다. 패션 프리젠테이션과 무언극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쇼의 피날레를 인스타그램에 남겨 두 디자이너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현했다.

 

 

윤승아(@doflwl)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애월에도 DJ가 산다, 이상순
쇼 시작 전 무대 음악에 대해 요니가 남긴 힌트처럼, 2017 S/S 컬렉션 무대와 애프터 파티의 음악 감독을 이상순이 맡았다.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된 쇼에서 보다 상상력을 자극시킬 수 있도록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애프터 파티에서는 그간 제주에서 쌓아왔던 흥을 터트렸다.

연관 검색어

스티브 J 앤 요니 P의 화려한 절친들

12555906_1674546589428866_383239620_n

 

이효리

#소길댁 #베스트 프렌드
제주도로 이사해, 남편 이상순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효리 언니! 그녀가 사실 원조 패셔니스타라는 걸 모르는 사람은 없겠죠? 그녀의 가장 절친한 디자이너는 바로 스티브J앤 요니P. 패션 스타일 외에도 유기견 보호, 채식 등의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있어 서로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죠.

이번 스티브J 앤 요니P 2016 Winter / 2017 Pre Spring 음악 디렉팅은 이효리의 남편이자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맡았어요. 진정한 친구들의 색다른 케미를 이번 쇼를 통해 제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윤승아

#절친 #요니 인스타 지분 부자
유기견 입양과 관련해 기부 바자회에서 강아지 옷을 디자인하게 된 디자이너 요니P와 인연이 시작되어 절친이 되었다죠. 지난 9월에는 절친 윤승아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어요. 컬렉션 이름은 “Hey My Buddies”.

 

 

김무열

#커플 데이트 #훈훈
윤승아의 남편인 김무열과 커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도 자주 보여요. 김무열의 뮤지컬에 응원차 관람을 하러 가기도 하죠.

 

한혜연

#슈스스 #매력TV 슨배님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실장님과도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는데요. 온스타일 매력TV의 노하우도 전수해주는 선배님이라네요.

 

글로벌 인맥

#패션 아이콘 #화려한 인맥 #이게 다가 아님
글로벌 패션 블로거 수지 버블부터, 패션 저널리스트 수지 멘키스,  패션 아이콘 다이앤 퍼넷까지! 화려한 글로벌 인맥을 자랑합니다. 이 중에서 다이앤 퍼넷은 2008년 런던에서 처음 만나 8년동안 꾸준히 이어져 오는 친구 사이.

 

손담비

#롱보드 #효니친구 #우린모두 친구
손담비와는 롱보드로 처음 인연이 시작됐어요. 2012년에 문을 연 스티브 요니의 보드 샵 론칭 행사에 손담비가 놀러온 것! 그 이후로 함께 보드를 즐기거나 가로수길로 절친인 모델 강승현과 함께 놀러오기도 한답니다.

 

이천희, 정호연, 김진경, 이호정, 장기용

# 플리마켓 크루
이 밖에도 이들이 재미있는 일이나 좋은 일을 한다고 하면 달려와주는 친구들! 연예계는 물론 모델, 글로벌 인맥으로 마당발을 자랑하는 스티브J앤 요니P!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이 구역 최고 흥부자는 누구? #핫해하태

후보 1

댄싱 머신  주우재

그레이 수트를 입은 모델 주우재. 반바지의 수트 팬츠가 그의 소년미를 더욱 부각시켜주네요.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춤을 추던 모습이 카메라에 여러 번 포착되었다죠. 혼잡한 소리들로 가득찬 곳에서 무반주로 끊임없이 춤을 췄다는 후문.

후보 2

오빠미 넘치는 귀요미 장기용

귀여운 도넛 프린트의 실크 셔츠와 블랙 수트를 매치한 모델 장기용. 오늘 그의 장난감은 손에 들고있는 보드입니다. 스케이트 보드 하나만 있으면 누구보다 신나게 놀 수 있다죠. 보드 하나로 신이 난 세 남자의 평균 나이는 20살이 훌쩍 넘지만 귀여우니까 괜찮아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후보 3

One & Only 이호정

이번 시즌 비욘드 클로젯의 단 한 명의 여자 모델 One & Only 주인공은 모델 이호정이에요! 비니와 네이비 스카쟌을 매치해 꾸러기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대기 중에는 이렇게 비글미를 뽐내며 매력을 발산하지만 런웨이 위에서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델 이호정으로 변신!

출격 준비 중인 모델 이호정의 백스테이지 모습이에요.

 

BACKSTAGE BEHIND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