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역 최고 흥부자는 누구? #핫해하태 - 마리끌레르

Search

Close

이 구역 최고 흥부자는 누구? #핫해하태

본격적인 서울 패션위크의 시작! 오늘은 비욘드 클로젯 2017 SS 백스테이지를 밀착 취재했습니다. 비욘드 클로젯의 유일한 여자 모델 이호정부터 장기용, 주우재, 손민호 등 매력적인 모델들 사이에서 최고의 흥부자 타이틀을 거머쥔 사람은 누구일까요?

후보 1

댄싱 머신  주우재

그레이 수트를 입은 모델 주우재. 반바지의 수트 팬츠가 그의 소년미를 더욱 부각시켜주네요.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춤을 추던 모습이 카메라에 여러 번 포착되었다죠. 혼잡한 소리들로 가득찬 곳에서 무반주로 끊임없이 춤을 췄다는 후문.

후보 2

오빠미 넘치는 귀요미 장기용

귀여운 도넛 프린트의 실크 셔츠와 블랙 수트를 매치한 모델 장기용. 오늘 그의 장난감은 손에 들고있는 보드입니다. 스케이트 보드 하나만 있으면 누구보다 신나게 놀 수 있다죠. 보드 하나로 신이 난 세 남자의 평균 나이는 20살이 훌쩍 넘지만 귀여우니까 괜찮아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후보 3

One & Only 이호정

이번 시즌 비욘드 클로젯의 단 한 명의 여자 모델 One & Only 주인공은 모델 이호정이에요! 비니와 네이비 스카쟌을 매치해 꾸러기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대기 중에는 이렇게 비글미를 뽐내며 매력을 발산하지만 런웨이 위에서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델 이호정으로 변신!

출격 준비 중인 모델 이호정의 백스테이지 모습이에요.

 

BACKSTAGE BEHIND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마리스타어워즈 비욘드 클로젯 출석 체크!

고태용 디자이너 쇼 프론트로의 특징이 있다면, 비욘드 클로젯을 사랑하는 사람일 것 그리고 그의 진짜 친구일 것이다. 이번 시즌 그를 응원하러 달려온 스타들을 소개한다.


#부지런상 젝스키스 장수원
프론트로에 가장 먼저 도착한, 영원한 오빠 장수원. 세월의 그의 곁만 빗겨간 듯,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처인 강아지가 프린트 된 맨투맨을 완벽히 소화한 그의 모습에서 원조 아이돌의 위엄이 느껴졌다. 많은 플래시 세례에 처음엔 다소 놀란듯 보였지만, 이내 카메라를 향해 다정히 응하는 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어 반가웠다.

 

지숙_심쿵상#심쿵상 레인보우 지숙
카메라를 향해 작은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정신 없는 상황 속에서 한번도 미소를 잃지 않은 그녀의 모습에 같은 여자가 봐도 심쿵했다. 빨간 베레모, 핑크 롱 슬리브리스 셔츠, 오버사이즈 핏의 화이트 니트를 매치해 지숙의 소녀소녀한 매력이 배가 되었다.

 

#표정부자상 로꼬
요즘 가장 뜨거운 남자, 로꼬의 등장과 함께 카메라가 몰려 들었다. ‘어쩜 표정이 이렇게 다양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셔터 소리마다 표정과 제스처가 바뀌었다. 마리 카메라를 향해서도 그의 전매특허, 개구쟁이 표정을 남겨 주었다.

 

#의리상 블락비 박경
쇼가 끝나자마자 백스테이지로 달려가 고생한 고태용 디자이너를 와락 안은 박경. 뿐만 아니라 ‘문제적 남자’에서 호흡을 맞췄던 모델 주우재를 찾아 인사를 잊지 않는 훈훈한 모습을 포착했다. 자기 사람은 확실히 챙기는 ‘의리남’다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었다.

 

#집중상 비투비 민혁
쇼 시작 전 아슬아슬하게 자리를 찾은 민혁. 그렇지만 그는 이내 쇼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모든 룩들을 빠짐 없이 보고, 시선을 떼지 못하는 그의 모습에서 성실하고 승부욕 많기로 유명한 평소 그의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2SK_3822#초롱초롱상 B.A.P 힘찬&종업
쇼 나들이에 나선 B.A.P 힘찬과 종업. 컬렉션 현장에 도착 전 두 사람은 나란히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힘찬과 종업은 시종일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컬렉션 무대를 즐겼다.

 

#반전상 피에스타 차오루&예지
남성복 브랜드이지만 비욘드 클로젯은 매니시한 룩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포인트를 가장 잘 살린 피에스타의 차오루와 예지. 차오루는 셔츠의 단추를 과감히 풀어 탑을, 예지는 오버사이즈 핏의 니트에 짧은 하의를 매치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강철웅(@gangchulwoong)님이 게시한 사진님,


#단체상 87MM
고태용 디자이너의 공적, 사적 영역을 함께 나누는 87 멤버들이 이번 시즌에도 프런트로를 가득 메웠다. 김원중, 김찬, 서홍석, 강철웅 등은 비욘드 클로젯의 이번 시즌 룩을 꼼꼼히 바라보며 감탄했다. 특히 그들과 단짝인 조민호, 주우재 등이 무대에 섰을 때 애정 어린 인증샷을 남기기에 바빴다.

#마리패션위크 2017 SS 비욘드 클로젯

한여름, 서울의 핫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사람들이 한데 모인 비욘드 클로젯 믹스 라운지.

1 서울의 핫플레이스

지난 시즌 고태용은 자신이 즐겨찾는 한남동에 있는 바 ‘바라붐’과 똑같은 세트를 만들고 남자들의 진한 우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네온사인 그래픽, 화려한 패턴과 오브제 등을 통해 서울의 밤 문화를 그려냈죠. 그렇다면 이번엔? 홍콩과 LA로 출장을 갔을 때 땡볕 아래에서 샴페인을 마시며 기분좋게 취했던 경험을 토대로 ‘한여름의 루프탑’이라는 컨셉으로 쇼를 꾸몄습니다.

“저는 쇼를 통해 실제로 제가 갔던 근사한 곳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고, 다른 사람들이 나도 그곳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2 스트리트 컬처 + 하이엔드

이번 시즌 비욘드 클로젯은 다양한 스타일의 사람들이 한데 모여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진 ‘믹스 라운지’란 테마 안에서 위트있는 그래픽 디자인들을 선보였는데요. 쇼 인비테이션을 통해 미리 공개했던 두 남녀의 그래픽은 니트 위에도 큼지막하게 수놓였답니다. 수트를 입고 농구공을 든 남자와 드레스를 입고 스케이트 보드를 타면서 와인을 마시는 여자의 모습, 비욘드 클로젯답죠? 디제잉하는 플라밍고 로고는 한남동 ‘바밍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번 시즌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처럼 보이는 것들이 근사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_bk10675

3 향기 나는 쇼장

“어떤 곳에 들어갔을 때 향이 좋다고 느끼면 최대한 비슷한 느낌의 향수를 사서 뿌리는 편이에요. 이번엔 캘리포니아에서 샀던 향수를 뿌리려고 해요. 사원 향이 나거든요. 그런데 이제 더이상 그 향수를 구할 수가 없다고 해서 이번 쇼를 위해 조금씩 아껴썼죠. 지금 절반 정도 남아있는데 아낌없이 뿌릴 거예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4  골프왕 X 비욘드 클로젯

“미국의 래퍼 타일러가 친구들과 함께 오드 퓨쳐라는 크루를 꾸렸는데, 그들이 이끄는 브랜드 이름이 골프왕이에요. 골프왕의 키 패턴은 도넛이고, 비욘드 클로젯은 강아지죠. 그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스카잔은 벌써부터 반응이 좋아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에요.”

 

 

5 고태용의 ONE & ONLY

“비욘드 클로젯이 남성 브랜드이지만 사실 여자들도 즐겨 입거든요. 남자친구 옷을 입은 듯한 여자의 느낌, 매력 있잖아요?! 전 비욘드 클로젯의 유니섹스한 면모를 단 한 명의 여자 모델을 통해 보여주고 싶어요. 지금은 이호정이에요. 기본적으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웨그가 있어요. 거기에 하이엔드적인 요소들도 녹일 수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