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이 반한 그 쇼는? - 마리끌레르

Search

Close

유아인이 반한 그 쇼는?

프리마돈나 2017 S/S 컬렉션의 시작과 동시에, 유아인을 비롯한 스타들의 눈에서 하트가 흘러 넘치기 시작했다.

이 구역의 힙스터 

유아인

엄청난 인파가 순식간에 몰려 들었다. 의리의리한 유아인이 등장했기 때문. 그는 아끼는 친구인 김지은 디자이너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시즌도 어김없이 자리를 빛냇다. 쇼가 시작되자 리듬을 타기 시작했고, 룩들의 디테일을 하나 하나 놓치지 않으며 감탄을 보냈다. 김지은 디자이너의 등장에 ‘오빠미’ 넘치는 미소를 남겨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잘한다 잘한다! 

손담비

그녀에게 이번 쇼는 특별하다. 디자이너 김지은, 스타일리스트 채한석, 모델 강승현, 그녀의 크루들이 총출동한 무대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컬렉션의 모든 요소에 애정어린 눈빛을 보내며, 피날레와 동시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요정이세요?

레드벨벳 조이 & 슬기

프리마돈나의 지난 시즌 룩을 요정처럼 소화한 레드벨벳의 조이와 슬기! 그녀들은 쇼 내내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었다. 이번 시즌 김지은 디자이너가 선보인 에너지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들에 흠뻑 빠져들었다. 

 

변신의 귀재

씨스타 보라

이번 시즌 5개의 쇼에 참석한 보라의 마지막 일정은 프리마돈나와 함께였다.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매번 다른 모습으로 등장한 그녀. 오늘은 퍼와 함께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다음 시즌에 다시 만나길 기약해본다.

 

어깨마저 예쁠 일인가

레인보우 김재경

오버 사이즈의 보머 자켓을 살짝 내려 어깨를 드러낸 김재경의 선택은 탁월했다. 의상 디자인을 전공한 그녀답게 매서운 눈으로 이번 시즌 프리마돈나의 룩들을 살폈다. 아름다운 컬렉션을 선보인 김지은 디자이너를 향해 환한 미소를 남기는 것도 잊지 않았다.

 

놓치지 않을거에요

원더걸스 예은

평소 성실하고 모범생다운 그녀답게, 쇼를 임하는 자세가 남달랐다. 마음에 드는 룩들을 마주할 때마다 핸드폰에 담기 바빴다. 피날레를 앞두고 핸드폰을 놓쳤는데, 옆에 있던 시크릿의 전효성의 도움으로 위기를 면했다.

#마리꿀팁 #파자마스타일링

멜트 디자이너 이예지가 직접 전수하는 파자마 스타일링 비법.

CHAPTER 1. 파자마 셔츠 & 페미닌 아이템

매니시한 무드의 파자마 셔츠는 페미닌한 슬릿 스커트, 슬립 드레스를 매치해 반전 매력을 즐겨보세요.

CHAPTER 2. 파자마 팬츠 & 매니시 아이템

팬츠의 경우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보머 재킷으로 스포티하게, 매니시한 테일러드 코트로 클래식하게 스타일링 해보세요.

CHAPTER 3. 로브 코트 & 보헤미안 아이템

자유로운 느낌의 로브 코트는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 코듀로이 소재 플레어 팬츠와 함께하면 1970년대 보헤미안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마리패션위크 2017 SS 프리마돈나

캘리포니아의 허모사 비치에서 가장 친한 여자친구들과 프라이빗 파티를 연다면?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프리마돈나의 흥겨운 비치 룩!

프리마돈나 2017 S/S 컨셉트는?

캘리포니아의 허모사 비치에서 가장 친한 여자친구들과 프라이빗 파티를 연다면?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2017년 봄과 여름, 프리마돈나는 비치웨어와 리조트 룩, 이브닝 룩에 이르기까지 해변가에서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상상하며 탄생한 룩과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해변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비치 룩으로 말이죠.

“지난 여름 로스앤젤레스에서 휴가를 보냈어요. 사막 한가운데 있는 팜 스프링스도 다녀왔는데, 이번 시즌엔 그곳의 빈티지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무대를 꾸몄어요.”

“이번 시즌의 메인 패턴은 반다나 프린트예요. 매 시즌마다 파자마와 가운을 선보이는데 바닷가에서 활용할 수도 있고 평상시 룩에도 매치하시길 추천해요.”

 

 

 

 

파이널 피팅 현장에선 무슨 일이?!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