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패션위크 출근룩

윤춘호와 7명의 그녀들

베레모 여신

오연서 & 이다희

약속이라도 한 듯 블랙 드레스에 베레모를 매치한 오연서와 이다희. 그녀들의 하얀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선택이었다. 윤춘호 디자이너가 선보인 사랑스러운 컬렉션 피스들에 두 여배우 모두 마음을 빼앗겼다.

 

만찢녀

효민 & 손나은

청순 만화의 한 장면에서 툭 튀어 나온 것 같은 효민과 손나은을 프론트로에서 만날 수 있었다. 평소 무대와 사복 패션으로 윤춘호 디자이너의 옷을 사랑하는 그녀들은, 이번 쇼의 어떤 의상도 놓치지 않겠다는 눈빛으로 쇼에 임했다.

 

케미 여왕

이영진 & 채정안

윤춘호 디자이너의 장점이 드러난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두 사람은, 쇼를 보는 동안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패션계의 큰 언니들인 만큼 슈즈, 옷의 디테일, 런웨이의 다양한 부분에 집중하며 쇼를 즐겼다.

 

오늘도 출석체크

씨스타 보라

낯익은 얼굴이 등장했다. 컬렉션 기간 동안 에디터 만큼이나 많은 쇼에 참석하고 있는 보라! 그만큼 디자이너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증거 아닐까? 눈길을 끄는 룩들을 꼼꼼히 사진으로 기록하는 ‘프로 참석러’다운 모습을 보였다.

연관 검색어
,

아이돌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소녀시대

#라이언 하트 #뮤비의상
모델들만 그를 아끼는 것이 아니죠. 그의 옷은 유독 걸그룹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어요. 걸그룹 맏언니 소녀시대의 Lion Heart 뮤직 비디오 속 화이트 미니 원피스는 디자이너 윤춘호의 작품!

 

블랙핑크

#휘파람 #뮤비의상
데뷔한지 얼마 안된 신인 그룹 블랙핑크의 뮤직 비디오 의상도 디자이너 윤춘호의 손을 거쳐 탄생했어요. 휘파람 뮤직 비디오에서 리사가 입었던 시스루 탑과 제니의 레드 티셔츠 모두 YCH. 풀샷으로 보면 더 예쁘다죠.

 

티파니

#파니야 뒤를봐 #우리가 있어
소녀시대 티파니를 응원하기 위해 팬미팅에도 참석했었죠. 미리 준비한 플랜카드를 언제 들어야할지 몰라 식은땀을 흘렸다는 비하인드 에피소드로 절친 사이를 인증했어요.

 

엑소

#첸 #시우민 #공항패션
엑소의 시우민과 첸의 공항 패션의 완성은 S’more 맨투맨. 아이돌이 유독 사랑하고 있는 디자이너인 것 같은 건 기분 탓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