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에 뭐하고 놀까?

 ss

#외국 할로윈 파티 부럽지 않다

이태원 할로윈 축제

이태원 길거리를 가득 메운 사람들과 다양한 할로윈 코스튬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축제 분위기 물씬! 단, 이 날만큼은 이태원 어디를 가도 만석일 테니 할로윈 분위기는 거리에서 즐기고, 경리단길 루프톱에서 술 한잔으로 마무리해보길 추천해요.
👩🏻🍺 추천 지수 ★★★★

 

#뉴욕의 좀비를 컨셉으로 한 대규모 할로윈 파티

홍대 밀러 할로윈 파티

총 4곳의 스팟에서 진행되는 파티로 홍대 일대를 돌아다니며 밤새 즐길 수 있어요. 할로윈 파티를 흠뻑 즐기고 나면 행운의 1인에게는 뉴욕행 티켓을 쏜다고 하니, 혹시 모르죠? 뉴욕에서 진짜 좀비를 만나게 될 지도!
👩🏻🍺 추천 지수 ★★★★
일정 및 장소 10월 28-29일 홍대 바이닐 시티
자세히 보러가기

 

#환상적인 야경과 함께 즐기는 할로윈!

옥상행 : 플로팅 루프탑 할로윈 파티

서울의 랜드마크인 N 서울타워가 보이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 곳은 명동 L7호텔 21층의 루프톱 바 ‘플로팅’. 이미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이 곳에서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니, 탁 트인 공간에서 하늘을 보며 할로윈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해요.
👩🏻🍺 추천 지수 ★★★★☆
일정 및 장소 10월 29일 7:00PM, 서울시 퇴계로 137 명동 L7 호텔 21층

 

#놀이공원에 좀비들이 습격했다!

좀비런 : 프리즌 파티

부산행 만끽하셨나요? 이 파티에서는 허리띠에 3개의 생명띠를 매달고 3KM를 달려야 해요. 좀비들에게 쫓기는 와중에도 장애물과 타임어택, 로맨스 구간 등 다양한 미션까지 완수해야 하는데, 내 뒤를 쫓아오는 엄청난 좀비떼에 등골까지 서늘할 것 같은 파티.
👩🏻🍺 추천 지수 ★★★☆
일정 및 장소 10월 29일 서울랜드
자세히 보러가기

 

#영화매니아들을 위한 할로윈 나잇.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

특별 선정된 영화를 상영한 후 배우의 연기를 재연하거나, 밴드 라이브 연주, 다양한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파티. 게다가 직접 영화 속 캐릭터들이 되어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벌써 3회를 맞이한 필름 클럽은 이번엔 할로윈을 맞이해, 홍대 라이브 클럽 데이와 함께 진행되었어요. 홍대의 클럽 10군데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어요!
👩🏻🍺 추천 지수 ★★★☆
일정 및 장소 10월 28일 7:00PM aA 디자인 뮤지엄
자세히 보러가기

 

#조용히 즐기고 싶구나! 아이 갇잇 알았어

그래뱅 뮤지엄 : 이색 좀비 퍼레이드

20명의 모델들이 리얼한 좀비 분장을 하고 서울 시립 미술관 앞, 덕수궁 돌담길, 시청 광장을 지나 그레벵 뮤지엄에 도착해 파티를 벌이죠. 워킹데드 뺨치는 좀비떼를 서울에서 만나고 싶다면 추천!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면 파티가 시작되니, 이들을 발견하면 끝까지 따라가보길.
👩🏻🍺 추천 지수 ★★☆
일정 10월 28일 6:00PM
자세히 보러가기

 

👩🏻🍺 혼술녀

혼자 술 마시는 여자 ‘혼술녀’에요. 혼자서도 충분히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걸 알려줄게요. 술과 함께 즐기는 모든 것은 저에게 물어보세요.

한 컷 만화

민경희

@page_737

빠르게 피드를 넘기다가도 한 번 길게 쉬게 만드는 일상툰을 선보인다. 작가의 일기 같은 한 컷 만화들은 캡처하고 싶은 것으로 가득하다. 복잡한 인간관계에 심리적으로 취약한 이라면 민경희 작가의 만화로 위로받게 될 것. 관계를 보는 내밀한 시선이 꽤 깊이 있다. 간결하면서도 차분한 색감도 인상적이다.

 

 

재수의 연습장

@jessoo

일상의 사사로운 풍경을 그리는 재수의 연습장. 흐르는 시간을 느긋하게 바라보는 작가만의 시선을 지지하는 팔로우만 63.3K이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동명의 단행본도 출간했다. 웹툰 연재도 하고 있는 그는 상업적 그림 외에 순수한 드로잉을 계속 하고 싶어 SNS 계정을 활용하고 있다고. 고양이를 주제로 한 그림이 특히 재미있는데 고양이 집사라면 누구나 경험했을법한 에피소드가 마음에 절절히 와 닿는다.

 

샴마

@sham____ma

단순한 선, 최소한의 채색, 과감한 공백이 주는 중독성이 의외로 강하다. 투박한 그림체로 20대가 경험할법한 대학생활과 취업, 연애를 담은 일상을 섬세하게 다룬다. 멍하니 창밖을 보며 하는 혼잣말이나 진짜 친한 친구하고만 나눌 수 있는 고민, 친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하는 속마음을 표현한 문장이 그림만큼 좋다.

 

김인엽

@kiminyup

건강한 비관주의자를 위한 만화다. 작가 특유의 자조적인 농담과 넋두리가 피드를 가득 채우는데 시니컬한 태도가 되레 위로를 준다. ‘검정 플러스펜’을 주로 사용하는 김인엽 작가는 투박한 그림으로 ‘우리 같이 포기하자!’고 외친다. 20대를 기반으로 한 막강한 팬덤에 힘입어 슈퍼콤마비, 라미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했으며, 최근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 그들의 4집 수록곡 가사를 바탕으로 게임북을 만들기도 했다.

 

빨강머리 N

@redhair_enne

‘사는 게 뭐 같은데 바꿀 엄두는 안 나고. 그렇다고 그냥 살기엔 자존심 상하고. 소심하게 앙탈 한번 부려보는 감정적 페이지’라고 소개하는 빨강머리 N. 한마디로 웃프다. ‘솔로 여자가 해주는 소개팅은 받는 거 아니야’, ‘낙법을 배우자. 바닥까지 떨어져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등 현직 카피라이터인 작가가 ‘살기 위해 썼다’는 문장 한 줄 한 줄이 명언이다.

파리의 팝콘 가게 아가씨는 예쁘다네

batch_tyle-9pS-1 batch_tyle-9pS-2 batch_tyle-9pS-3 batch_tyle-9pS-4 batch_tyle-9pS-5 batch_tyle-9pS-6 batch_tyle-9pS-7 batch_tyle-9pS-8 batch_tyle-9pS-9 batch_tyle-9pS-10 batch_tyle-9pS-11 batch_tyle-9pS-12 batch_tyle-9pS-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