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피어난 꽃을 닮은 향수

1612mcgbbemr19A-02

#PARTY MOMENTS #LANCÔME

‘Joie de vivre’, 삶의 기쁨을 상징하며 15년간 전 세계 여성의 사랑을 받아온 랑콤의 대표 향수 미라클. 신선한 프루티 노트를 입은 섬세한 플로럴 향만으로 기쁨과 여성다움, 행복이 느껴지는 이 향수로 많은 여성은 세상을 낙천적이고 즐겁게, 또 자신감 충만한 눈으로 바라볼 수 있었다.

미라클이 여성의 내면에 존재하는 태초의 우아함을 향기로 이끌어냈다면, 2016년 새롭게 탄생한 미라클 블로썸은 섬세하면서도 연약하지 않은, 이제 막 피어나는 꽃을 닮은 젊은 여성의 싱그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아침 이슬을 머금고 나뭇가지에 조심스레 매달린, 곧 화려한 꽃을 피워 온전한 아름다움을 드러낼 준비를 마친 부드러운 핑크빛의 장미 꽃봉오리처럼 여성을 가장 아름답게 피워낼 강한 힘을 품고 있다.

랑콤의 조향사 호노린 블랑은 미라클 블로썸에 꽃이 서서히 피어나는 과정을 후각적으로 디자인해, 이른 새벽부터 꽃이 만개하는 오후까지의 다양한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황홀한 마법 같은 미라클 블로썸으로 한 송이 장미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해보자.

 

1612mcgbbemr19A-01

| 랑콤 미라클 블로썸 오 드 퍼퓸. 50ml, 9만5천원/ 100ml, 13만8천원.
15년 만에 재해석된 미라클의 뉴 버전. 크리스털 로즈와 리치 나무의 달콤함이 재스민과 작약 꽃잎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 랑콤 미라클 오 드 퍼퓸. 50ml, 9만5천원/ 100ml, 13만8천원.
랑콤의 No.1 퍼퓸. 새벽을 여는 장밋빛 햇살처럼 상큼한 스파이시 향의 톱 노트와 작약의 달콤한 미들 노트가 따스하게 어우러진다.

 

홀리데이 주얼리 럭키박스

브릴리브

1 맨해튼 42번가를 모티프로 디자인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브릴리브 링크 이어링 10만8천원.
2 화살의 촉과 꼬리를 유니크하게 표현한 브릴리브 브릴리언트 애로우 오픈 링 19만8천원.
3 화살을 모티프로 한 드롭 디자인이 감각적인 브릴리브 브릴리언트 애로우 이어링 17만8천원.
4 뉴욕의 크라이슬러 빌딩을 모티프로 한 브릴리브 클라이슬러 네크리스 18만8천원.
5 한쪽 귀에만 착용하는 에지 있는 원 포인트 액세서리인 브릴리브 브릴리언트 액센트 이어링 15만8천원.
6 가죽 스트랩에 골드 스터드를 장식해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주는 브릴리브 낸시 스터드 브레이슬릿 9만8천원.
7 블랙 체인과 골드 스터드가 모던하게 어우러진 초커 스타일의 브릴리브 미드나잇 네크리스 22만8천원.
8 얇은 체인에 섬세한 화살 펜던트를 단 브릴리브 브릴리언트 애로우 브레이슬릿 22만8천원.
9 크기와 세팅이 다른 2가지 진주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브릴리브 보자르 펄 오픈 링 19만8천원.
10 샹들리에 셰이프 안에 진주를 매치해 세련된 유니크함을 선사하는 브릴리브 보자르 펄 이어링 28만8천원.

문의 070-4185-2933

크리스마스의 기적 같은 선물

1612mcmagbmr99-08

#EXTRAORDINARY GIFTS #ROGER DUBUIS

어둠 속에 온 세상이 반짝이는 것들로 채워지는 황홀한 연말, 가장 완벽한 시간을 기대하고 있다면 가장 완벽한 아름다움을 구현한 워치 로저드뷔가 제안하는 엑스칼리버와 벨벳 컬렉션의 세계를 탐미해보자.

엑스칼리버 컬렉션은 파인 워치 메이킹은 물론 모든 로저드뷔 시계의 바탕으로 아방가르드 정신을 보여주는 로저드뷔의 대표적인 모델이다. 아서 왕의 명검 엑스칼리버를 나타내는 검형 시침과 분침, 트리플 러그, 플루티드 베젤, 강렬한 로만 인덱스는 엑스칼리버 컬렉션만의 특징이며, 이는 로저드뷔의 독보적인 세계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디바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벨벳 컬렉션은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와 여성성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으로 파인 워치 메이킹의 프리마돈나라고 자부한다. 로저드뷔만의 디자인 특징인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다이얼에 제네바 홀마크 인증을 받았으며 로저드뷔 자체 공방에서 제작한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 오토매틱 RD820SQ 칼리버를 탑재한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 모델(남성용).
42mm 핑크 골드 케이스와 오토매틱 스켈레톤 다이얼에 베젤에는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핑크 골드 폴딩 버클에 브라운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1억3천2백만원.

| 오토매틱 RD821 칼리버를 탑재한 로저드뷔 벨벳 오토매틱 모델(여성용).
36mm 라운드 핑크 골드 케이스에 1백 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화이트 자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핑크 골드 폴딩 버클에 레드 앨리게이터 소재의 스트랩을 매치했다. 5천1백만원.

 

1612mcmagbmr99-07

| 오토매틱 RD820SQ 칼리버를 탑재한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 모델(남성용).
42mm 라운드 블랙 DLC 티타늄 케이스에 마이크로 로터가 있는 오토매틱 스켈레톤 다이얼을 적용했으며, 블랙 DLC 티타늄 폴딩 버클에 블랙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7천5백만원.

| 오토매틱 RD821 칼리버를 탑재한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주얼리 모델(여성용).
36mm 핑크 골드 케이스와 베젤에 48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로듐 도금한 새틴 선버스트 다이얼에 스몰 세컨즈 카운터를 더했다. 핑크 골드 폴딩 버클에 그린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3천8백7십만원.

문의 02-3449-5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