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가십걸 우리 제법 잘 어울렸어요!

FRANCE - JULY 06: Johnny Depp and Vanessa Paradis in Paris, France on July 06, 2006. (Photo by Frederic SOULOY/Gamma-Rapho via Getty Images)

💋 조니뎁 & 바네사 파라디

조니뎁이 23살 연하의 엠버 허드를 만나게 되며, 바네사 파라디와는 14년만에 결별을 했었죠. 스크린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배우 조니뎁도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는 딸바보가 된 모습으로 팬들을 엄마 미소 짓게  했는데, 결국 이 커플도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조니뎁이 엠버허드와 가정폭력 의혹에 휩싸였을때, 바네사는 전남편인 조니뎁을 옹호해주어 화제가 되었었어요.

 

💋 브래드 피트 & 안젤리나 졸리

할리우드 대표 커플이었던 브란젤리나 부부! 두 사람의 이혼 당시 브래드 피트의 외도설 등 많은 루머들이 쏟아졌었어요. 그만큼 언제나 화제의 중심에 있던 이 부부는 안젤리나 졸리의 요구로 결국 이혼하게 되었죠. 그래도 6명의 자녀들을 위해 추수 감사절은 함께 보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천사 같은 아이들은 물론 두 사람도 행복하길 바라봅니다.

 

💋 저스틴 비버 & 셀레나 고메즈

최근 셀레나 고메즈의 루프병의 재활 치료 비용을 저스틴 비버가 전액 지원하고 있다는 루머가 퍼지며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졌어요. 2011년에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후에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커플이었었죠. 끊어질 듯 끊어지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에 최근 또다시 결혼설이 떠올랐는데요. 그만큼 많은 이들이 두 사람의 결별을 아쉬워하고 있는 거겠죠?

 

💋 니콜라스 홀트 & 제니퍼 로렌스

영화 촬영으로 만나 커플로 이뤄진 스타들이 많죠? 영화 <엑스맨>으로 이뤄진 커플은 요즘 가장 핫한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와 정변의 정석 니콜라스 홀트에요. 니콜라스 홀트는 그녀와 헤어진 후 데이트 어플을 이용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었어요. 지난 5월에 개봉했던 영화 <엑스맨:아포칼립스> 촬영 당시는 헤어진 이후였는데 여전히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죠.

 

💋 로버트 패틴슨 & 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화 <트와일라잇>에서 비현실적인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 당시에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12살 연상의 영화 감독 루퍼스 샌더스와 바람을 피는 등 다사다난했던 커플이에요. 지금 그녀는 여자 친구와의 연애를 당당히 밝히며, 동성 연애 중이죠. 이 커플의 아름다운 모습은 영화에만 남겠네요.

 

💋 앤드류 가필드 & 엠마 스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인연으로 커플로 발전했었죠. 4년동안 ‘커플의 좋은 예’를 몸소 보여주던 두 사람은 결국 친구로 남기로 했다는 소식과 함께 결별을 알렸어요. 이 커플이 파파라치를 따돌리기 위해 ‘우리보다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많다’는 메시지를 쓴 종이로 얼굴을 가리던 모습이 너무나 예뻐보였는데 모두 과거의 추억이 되었네요. 엠마 스톤은 인터뷰에서 그와 만났던 것은 좋은 추억이었다며 “가필드는 여전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재경의 두 얼굴

재경

버건디 아이

깊은 향과 맛을 지닌 코냑처럼, 바비 브라운의 코냑 룩은 눈매에 깊은 음영을 드리운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으로 우아함을 배가한다. 먼저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메탈릭 아이섀도우 #13 코냑을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하는데, 눈꼬리에서 일직선으로 길게 빼듯 바른 다음 브러시로 아랫눈썹 라인까지 쓸어줄 것. 섀도와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도록 롱웨어 리퀴드 라이너 #05 골든 브론즈 스파클로, 눈꼬리를 살짝 올려 글레머러스하게 마무리한다.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인 만큼 입술은 럭스 립 칼라 #1 핑크 누드로 톤을 낮춘다.

 

재경

버건디 립

미를 관장하던 이집트의 여신을 닮은 꽃, 히비스커스. 짙은 자줏빛의 버건디 립과 옐로 브라운 아이로 여신처럼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피부는 엑스트라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 밤을 T존과 턱을 중심으로 발라 은은한 스트로빙 효과를 낸 다음, 스킨 너리싱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발라 말쑥한 느낌을 연출한다. 입술에는 럭스 립 칼라 #18 히비스커스를 바르는데 입술 전체에 빈틈없이 바르는 것이 포인트. 브러시로 먼저 바른 후 립스틱으로 덧발라 입술에 컬러를 리치하게 입힌다. 눈매는 아이섀도우 #3 바나나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 후, 쌍꺼풀 라인까지 아이섀도우 #5 카멜을 덧발라 은은한 음영을 살린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채서진의 첫 기록

1612mcmacelmr35_04
아이보리 니트 터틀넥 69만5천원 더 캐시미어(The Cashmere).
1612mcmacelmr35_2
블랙 브이넥 니트 풀오버 가격 미정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1612mcmacelmr35_3
화이트 셔츠 가격 미정 타임(Time), 가느다란 뱅글과 링은 에디터 소장품.
1612mcmacelmr35_4
캐시미어 후드 코트 1백 35만원, 크림색 실크 팬츠 42만 5천원 모두 더 캐시미어(The Cashmere).

MAD_0197_R1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