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어워즈 with BIFF #올해의배우들

아시아 스타 어워즈 이병헌

ACTOR OF THE YEAR

이병헌

“올  한 해 얼마나 많은 상을 받았는지 모르겠네요. 생각해보면 연기를 시작한 이후 가장 많은 상을 받은 해가 아닌가 싶어요. 배우가 작품으로 상을 받으면 그것만큼 행복한 일이 있을까요. 하지만 마냥 기뻐할 수만은 없는 것이, 아시겠지만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지금의 모습으로 서기까지 올해 유난히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날씨까지 도와주지 않아 상심이 컸으리라 생각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부산국제영화제를 한 걸음 한 걸음씩 이끌어준 강수연 선배님과 함께 고군분투한 스태프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합니다.”

 

아시아 스타 어워즈 한효주
블랙 드레스와 플룸 링, 플룸 이어링 모두 샤넬(Chanel).

ASIA STAR AWARD

한효주

“아시아 스타상을 받아도 될지 잘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아시아 스타가 되어야겠습니다.(웃음) 지금 이 자리, 아시아 스타 어워즈에 많은 선배님들이 함께하고 계세요. 한 분 한 분 존경하는 분들이어서 이 무대 위에 서 있는 것이 더 영광스럽습니다. 선배님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이자 배우가 되겠습니다.”

 

아시아 스타 어워즈 한예리
슬립 드레스, 별 모양 에뚜왈 브레이슬릿 모두 샤넬(Chanel).

RISING STAR AWARD

한예리

“감사합니다. 올 한 해 열심히 일했다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해요.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이 자리에 온 건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년에도 부산국제영화제에 초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611mcmacemh13-04

SPECIAL ACHIEVEMENT AWARD

와타나베 켄

“지금까지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를 다니며 다양한 나라에서 연기를 해왔습니다. 매번 작업할 때마다 아시아인으로서 자신을 찾는 과정이라고 생각했고요. 배우로서, 아시아인으로서 어디에서 어떤 작품을 하든지 정체성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영화를 빛내는 영화인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2016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

1608mcmabemh13_02

더워도 너무 더웠던 지난 7월 9일 토요일,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2016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 행사가 열렸다. 이토록 푹푹 찌는 날씨에 과연 사람들이 거리를 돌아다닐까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그건 그저 기우에 그쳤다.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는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화장품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놓쳐선 안 될 이벤트라는 게 알려진 때문인지, 찜통더위에도 행사가 진행된 커피스미스 1층은 금세 행사장을 찾은 이들로 북적거렸다.

 

<마리끌레르> 애독자는 물론 평소 스마트 뷰티 페어에 관심을 가졌던 이들과 마리끌레르 SNS에 올라온 소식을 접하고 방문한 이들, 커피스미스 1층 안팎에서 멋진 미소를 날리던 훈남 행사 도우미들의 매력에 이끌려 들어온 이들까지, 모두 마리끌레르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고 돌아갔다. 방문객들은 하트 모양의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 로고로 장식한 부채로 무더위를 식혀가면서 당첨률 100%의 뽑기 게임과 공 던지기 게임에 참여해 푸짐한 화장품 선물을 받고, 테스팅존에서 스마트 뷰티 페어 ‘에디터스 픽’으로 뽑힌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기도 했다. 행사장 한편에는 2016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 에디터스 픽 제품 19개를 전시해, 진정한 베스트 제품에 대한 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올해로 제8회를 맞은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는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탁월한 효능, 사용의 편리성 등을 모두 갖춘 우수한 제품을 선발하는 마리끌레르의 스페셜 뷰티 이벤트다. 2016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에는 올해도 훌륭한 제품을 선보여 K-뷰티의 중심에 선 19개 브랜드가 참여해, 해를 거듭할수록 커지는 매스티지 뷰티 시장의 파워, 그리고 스마트 뷰티 페어의 권위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올해의 위너 제품은 올리브영과 함께 두 달간의 준비와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되었다. 심사에 참여한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4명과 파워 블로거 및 인스타그래머 32명의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뽑힌 위너 제품들은 올리브영에서 1년간 마리끌레르 에디터스 픽 로고를 달고 소비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2016 스마트 뷰티 페어 참여 브랜드

뉴트로지나, 닥터 브로너스, 닥터지, 라로슈포제, 라우쉬, 로레알파리, 루나, 메이블린 뉴욕, 바이오더마, 버츠비, 보타닉힐 보, 비쉬, 센카, 실크테라피, CNP 코스메틱스, 우르·오스, 유세린, 케어존, 피지오겔

스마트 뷰티 페어 2016

SBF이미지

올해로 제 8회를 맞은 스마트 뷰티 페어는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탁월한 효능, 사용의 편리성 등을 모두 갖춘 우수한 제품을 선발하는 마리끌레르의 스페셜 뷰티 이벤트다. 2016 스마트 뷰티 페어에는 훌륭한 제품을 선보여 K-뷰티의 중심에 선 19개 브랜드가 참여해, 해를 거듭할수록 커지는 매스티지 뷰티 시장의 파워와 스마트 뷰티 페어의 권위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올해의 위너 제품은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두 달간의 준비와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되었다. 심사에 참여한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4명과 파워 블로거 및 인스타그래머 32명의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뽑힌 위너 제품들은 올리브영에서 1년간 마리끌레르 에디터스 픽 로고를 달고 소비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2016년에는 어떤 제품이 스마트 뷰티 페어 에디터스 픽의 영광을 거머쥐었을지 지금 그 주인공의 면면을 확인하길.

Sbf_2016_winners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