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어워즈 with BIFF #올해의배우들

아시아 스타 어워즈 이병헌

ACTOR OF THE YEAR

이병헌

“올  한 해 얼마나 많은 상을 받았는지 모르겠네요. 생각해보면 연기를 시작한 이후 가장 많은 상을 받은 해가 아닌가 싶어요. 배우가 작품으로 상을 받으면 그것만큼 행복한 일이 있을까요. 하지만 마냥 기뻐할 수만은 없는 것이, 아시겠지만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지금의 모습으로 서기까지 올해 유난히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날씨까지 도와주지 않아 상심이 컸으리라 생각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부산국제영화제를 한 걸음 한 걸음씩 이끌어준 강수연 선배님과 함께 고군분투한 스태프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합니다.”

 

아시아 스타 어워즈 한효주
블랙 드레스와 플룸 링, 플룸 이어링 모두 샤넬(Chanel).

ASIA STAR AWARD

한효주

“아시아 스타상을 받아도 될지 잘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아시아 스타가 되어야겠습니다.(웃음) 지금 이 자리, 아시아 스타 어워즈에 많은 선배님들이 함께하고 계세요. 한 분 한 분 존경하는 분들이어서 이 무대 위에 서 있는 것이 더 영광스럽습니다. 선배님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이자 배우가 되겠습니다.”

 

아시아 스타 어워즈 한예리
슬립 드레스, 별 모양 에뚜왈 브레이슬릿 모두 샤넬(Chanel).

RISING STAR AWARD

한예리

“감사합니다. 올 한 해 열심히 일했다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해요.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이 자리에 온 건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년에도 부산국제영화제에 초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611mcmacemh13-04

SPECIAL ACHIEVEMENT AWARD

와타나베 켄

“지금까지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를 다니며 다양한 나라에서 연기를 해왔습니다. 매번 작업할 때마다 아시아인으로서 자신을 찾는 과정이라고 생각했고요. 배우로서, 아시아인으로서 어디에서 어떤 작품을 하든지 정체성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영화를 빛내는 영화인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코리아 2016 ①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6

올해로 제30회를 맞은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는 전 세계 뷰티 에디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최고의 화장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다. 혁신성, 효능, 질감,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의 다섯 가지 기준에 따라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진행되며, 올해도 인터내셔널과 내셔널 어워드의 그랑프리 제품을 선발했다. 올해 최고의 화장품을 공개한다.

 

 

INTERNATIONAL AWARD

샤넬

원료와 효과는 물론 새로운 텍스처로 감각적인 면까지 만족시키는 수분 세럼. 샤넬 최초로 마이크로 플루이딕 테크놀로지를 응용해,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수분 증발을 막는 카멜리아 오일 추출물이 담긴 4천 개의 미세 버블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이 미세 버블이 터지면서 텍스처가 마치 물처럼 변하는데, 그 덕분에 유효 성분이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수분을 집중 공급하는 한편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 꾸는 제품이다.

심사위원의 평가

“ 수년간의 연구 끝에 만들어낸, 피부를 놀랍도록 변화시키는 세럼이다. 한번 사용하면 절대로 포기할 수 없는 제품.”
“ 마치 물침대처럼 만지면 기분이 좋아지는 독특한 텍스처를 지닌, 감각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피부에 뭔가 특별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날 꼭 사용하게 될 것 같다.”
“ 물처럼 신선하면서 동시에 오일처럼 피부를 매끈하게 감싼다.”

 

 

INTERNATIONAL AWARD

르네휘테르

헤어와 두피 케어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브랜드, 르네휘테르. 르네휘테르의 압솔뤼 케라틴은 극손상 모발을 위한 라인으로 다양한 식물 추출 원료와 식물성 케라틴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찰랑이는, 건강한 모발로 회복시킨다. 압솔뤼 케라틴 라인은 매일 사용하는 샴푸와 일주일에 1~2회 사용해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얼티메이트 리뉴얼 마스크, 매일, 수시로 사용해 모발을 부드럽게 만드는 리뉴얼 에센스로 구성된다.

심사위원의 평가

“ 마치 머리카락을 우유에 담근 듯 부드럽게 만드는 제품. 머리카락이 누에고치처럼 부들부들하면서도 힘이 느껴지다니, 완벽합니다. 머리카락이 한결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 지금까지 여러모로 고생한 내 머리카락과 두피를 재정비한 제품이에요. 이 세 가지 제품을 처음 쓰던 날, 기적 같은 변화를 느꼈죠. 매일 드라이를 하는 죄책감을 없애주는 트리트먼트는 특히 추천합니다.”

 

 

INTERNATIONAL AWARD

조르지오 아르마니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이 제품이야말로 자연스럽고 우아한 이탤리언 뷰티를 완벽히 구현할 듯하다. 크레마 누다는 프리미엄 스킨케어와 프리미엄 파운데이션이 결합한 틴티드 크림으로 피부 속부터 우러나는 건강한 윤기를 연출해, 마치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럽 지만 고급스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여기에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췄으니, 한마디로 궁극의 글로우 크림이라 할 수 있다.

심사위원의 평가

“ 프리미엄 파운데이션과 스킨케어가 결합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마법 같은 제품. 부드러운 덱스처의 크림이 바르는 순간 얼굴을 화사하게 만든다.”
“ 이 크림은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성분을 한데 모아놓은 것 같다. 차세대 만능 크림이라 부르고 싶다.”

 

 

NATIONAL AWARD

프레쉬

프레쉬의 베스트셀러인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컬렉 션의 신제품으로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효과가 탁월해 일명 코르셋 마스크라 불린다. 피부가 회복 과정에 들어가는 밤사이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피부 수분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오버나이트 마스크다.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매끄럽게 가꾸는 프레쉬만의 블랙티 콤플렉스가 작용해 피부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탱탱한 탄력을 더하는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자기 전, 이 제품 하나만 도톰하게 발라도 아침에 피부가 눈에 띄게 탱탱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심사위원의 평가

“ 계속되는 야근으로 몸도 피부도 지친 저녁, 이 마스크를 바르고 잠들면 다음 날 아침, 그 진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야근의 흔적을 말끔히 지워주는 마법의 마스크.”
“ 쫀득한 텍스처와 은은한 향에 잠이 솔솔 오게 하는 릴랙싱 효과까지 지닌 최고의 오버나이트 마스크다.”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코리아 2016 ②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6

올해로 제30회를 맞은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는 전 세계 뷰티 에디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최고의 화장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다. 혁신성, 효능, 질감,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의 다섯 가지 기준에 따라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진행되며, 올해도 인터내셔널과 내셔널 어워드의 그랑프리 제품을 선발했다. 올해 최고의 화장품을 공개한다.

 

 

NATIONAL AWARD

입생로랑

하루가 다르게 엄청난 양의 새로운 립 제품이 출시되지만 그중 최고의 제품은 따로 있다. 발림성이나 컬러감, 질감이나 지속성 모두 단연 최고라 할 제품은 바로 입생로랑의 볼 떼 틴트-인-오일. 다섯 가지 식물성 에센스 오일을 틴트에 담아 입술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꾸며, 오일 속 틴트 피그먼트가 입술에 닿는 순간 매력적인 컬러를 발한다. 특히 이 제품의 매력은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하는데, 오일 성분은 스며들고 틴트 피그먼트는 입술에 남아 장밋빛의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입술, 방금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하루 종일 유지한다.

심사위원의 평가

“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압권인 제품. 게다가 마치 유리알을 얹은 듯한 반짝임과 색감까지 단연 최고다.”
“ 입술 상태가 좋지 않은 날에도 이 제품만 바르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변신한다. 게다가 입술 모양의 귀여운 애플리케이터로 입술 안쪽까지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다.”

 

 

NATIONAL AWARD

아베다

차분하고 찰랑이는 모발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제품인 아베다의 스무드 인퓨전 스무딩 마스크. 식물성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와 시어버터에서 유래한 식물 섬유질을 함유해 모발 외벽에 보호막을 만드는 제품으로 모발에 습기가 침투하는 것을 막는 한편, 큐티클을 부드럽게 만들어 곱슬거리거나 부스스하고, 거칠어진 모발 표면을 매끄럽고 차분하게 만든다. 샴푸 후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골고루 바르고 잠시 후 헹구면 매끄럽고 차분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으며, 특히 곱슬머리나 손상되어 부스스하게 일어나는 모발에 사용하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심사위원의 평가

“ 모발을 마치 실크처럼 보들보들하게 만드는 제품. 그러면서도 전혀 끈적이지 않고 매끄러움만 남는다. 모발이 많이 상했거나 부스스하게 일어나는 곱슬머리라면 꼭 써봐야 할 제품.”
“ 윤기 없이 푸석푸석한 모발을 가진 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그만큼 손상 모발을 보호하고 매끄럽게 만드는 효과가 탁월하다. 모발에 남는 아베다 특유의 아로마 향 또한 일품이다.”

 

 

NATIONAL AWARD

일리

피부가 민감해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요즘, 필수 제품으로 꼽을 만한 일리의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으로 인공 향과 파라벤, 합성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민감한 피부로 고생하는 성인까지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율을 높이고 연꽃쌈 발효 콩 성분이 피부에 염증을 일으키는 인자를 억제해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한마디로 누구에게나 맞는, 언제나 발라도 좋은 크림이라 할 수 있다.

심사위원의 평가

“ 피부가 민감해 평소 웬만한 제품은 다 사용해봤는데, 이 크림이 단연 최고다.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바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 피부가 민감하다면 이 제품 하나로 끝. 피부가 민감한 시기에는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 크림 하나면 스킨케어가 해결된다.”

 

 

NATIONAL AWARD

아벤느

피부가 민감할 때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 아벤느. 아벤느의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로 명성이 자자한 제품이다. 자극 완화와 진정 기능이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를 바탕으로 방부제를 단 1%도 첨가하지 않은 데다 향이나 색도 배제했으며 피부에 꼭 필요한 12개의 최소 성분만을 함유하여 더욱 안전하다. 여기에 더해 특허받은 멸균 패키징 기술인 D.E.F.I 패키지로 개봉 후에도 멸균 상태를 유지하니, 그야말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라 할 만하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쉽게 붉어지거나 따가운 민감한 피부라면 이 크림 하나로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을 것이다.

심사위원의 평가

“ 피부가 트러블이 심할 때나 민감해 붉어졌을 때 상비약처럼 사용하는 크림이다. 민감했던 피부가 자극 없이 촉촉해져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늘 구비해둔다.”
“ 어떤 상태의 피부라도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크림. 민감한 피부에는 이것 이상의 제품이 없을 정도다.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달래는 데도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