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 밤, 평온한 피부

피지오겔데일리 리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40ml, 3만9천원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를 함유, 도심의 유해물질에 자극받아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충전한다.
피지오겔 데일리 리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40ml, 3만9천원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를 함유, 도심의 유해물질에 자극받아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충전한다.

“ 촬영과 미팅으로 여러 곳을 돌아다닌 날이면 피부가 유난히 건조하고 갑갑했는데,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덕에 그 원인이 미세먼지라는 걸 알았어요.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로 말끔하게 클렌징한 후 나이트 크림을 듬뿍 발랐더니 피부가 한결 촉촉해져서, 확실히 좀 더 생기가 도는 느낌이에요.”_<마리끌레르> 에디터 윤휘진

현관문을 열고 나서는 순간부터 우리의 피부를 찾아오는 건 겨울의 매서운 바람과 도심의 미세먼지 등 반갑지 않은 불청객. 미세먼지와 담배 연기, 공해, 급격한 기온 변화 등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는 피부는 당연히 매일 조금씩,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다. 유해 물질이 피부에 닿아 더욱 나쁜 활성산소를 생성하고, 피부 장벽 본래의 기능을 손상시켜 피부가 바짝 마르기 때문. 이런 미세먼지가 가장 먼저 닿는 곳이 피부이므로 이에 맞서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PRESENT FOR ME #PHYSIOGEL

피지오겔의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은 온종일 시달린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충전하는 스페셜 아이템. 비타민 E 항산화 성분과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로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자극을 막고,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성분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한다. 건조한 피부를 가진 2백 명의 여성이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을 2주간 사용한 결과, 85%가 피부가 맑고 환해진 것을 느끼고, 80%가 민감한 정도가 완화됐다고 응답했으니 그 효과는 충분히 증명한 셈이다.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의 효과를 보다 확실히 체험하고 싶다면 먼저 밀크 타입의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로 피부에 낀 미세먼지를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닦아낼 것. 그리고 보다 강력한 보습을 위해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을 얼굴에 펴 발라 24시간 미세먼지에 맞서 피부를 철벽 방어하자.

1612mcgbmj03e_01

매일의 피부 장벽을 지키는 피지오겔 3 스텝 디펜스

POWER UP!

|피지오겔 NEW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 200ml, 2만4천원대.
밀크 타입의 순한 텍스처가 메이크업은 물론 오염 물질이나 불순물까지 부드럽게 제거한다.
|피지오겔 NEW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40ml, 3만9천원대.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 물질로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밤새 촉촉하게 보호하고 회복시킨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75ml, 2만8천원대.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밸런스를 맞추고, 피지오겔만의 보습 노하우로 최대 72시간 동안 촉촉하게 지켜준다.

연관 검색어
,

Light Up Your Skin

1612mcgbmj03D_01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15만원(본체, 충전기 포함).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시술한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수분 충전을 위한 블루, 피부 톤을 밝히는 옐로, 탄력을 높이는 레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3분간 사용하면 된다.

약간의 투자로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면 이를 마다할 이유가 없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에서 ‘내 손 안의 피부과’를 컨셉트로 개발한 스킨 라이트 테라피가 바로 그 주인공. 피부과 시술에서 사용되는 빛과 미세 전류를 콤팩트한 사이즈에 담았다.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빛과 미세 전류가 핵심 기술. 세 가지 파장의 블루, 옐로, 레드 라이트가 피부 속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하고, 미세 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뷰티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눈가에 빛을 쬐는 동안 눈에 직접 빛이 들어와도 걱정할 필요 없다. 국제 규격을 통과한 LED 라이트라 눈에도 안전하기 때문.

“뷰티 에디터이다 보니 그간 출시된 모든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봤는데,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효과는 독보적이에요. 평소 바르던 세럼과 크림도 더 잘 흡수되고, 늘어진 모공이 조금씩 작아지는 것 같아요. 특히 2단계 옐로 모드로 관리한 날이면 피부가 더욱 맑고 투명하게 빛나죠. 이러니 하루라도 손에서 놓을 수가 없네요.”_<싱글즈> 에디터 이정민

SUPER EFFECT!

다음 날 실감하는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효과

1단계 블루 모드는 피부의 수분량을 늘려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이고, 2단계 옐로 모드는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하고 투명도를 개선하며, 3단계 레드 모드는 피부에 가장 깊숙이 침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을 강화한다. 각 모드에 맞는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는 기대 이상이다. 각 모드는 3분간 작동하는데, 모든 효과를 짧은 시간에 누리고 싶다면 4단계 토털 케어 모드로 사용해볼 것. 메이크온 BM 전소영 과장의 귀띔에 따르면, 아무리 바쁜 아침이라도 딱 3분만 투자하면 메이크업이 착 밀착해 그날의 기분까지 달라진다고. 크림이나 세럼 등 평소 사용하는 뷰티템의 위력을 더욱 높여주며, 특히 시트팩 후 얼굴에 남은 에센스를 스킨 라이트 테라피로 흡수시키면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니 이제 피부과 시술에 안녕을 고해도 될 듯하다.

| BLUE MODE 수분량 58% UP

| YELLOW MODE 피부 윤기 23% UP

| RED MODE 피부 탄력 13% UP

*임상실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임상실험 기간 2015. 11. 16~12. 8
*임상실험 대상만 20~40세 성인 여성
*임상실험 조건 블루 모드 21명, 옐로 모드 22명, 레드 모드 21명이 스킨 라이트 테라피와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동시에 사용한 직후의 결과
연관 검색어
,

블랙 안티에이징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 80ml, 2만5천원. 후발효 녹차 잎을 담은 마스크가 쿨링감과 함께 피부를 진정시키고, 블랙 그린티 입자가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맑고 부드럽게 정돈한다.

누구에게도 기죽고 싶지 않은 모임을 앞둔 전날에는 피부를 완벽하게 다듬어줄 뷰티 제품을 찾기 마련. 그중에서도 마스크는 단시간에 최상의 효과를 내는 든든한 조력자다. 다음 날의 메이크업이 피부에 착 감기게 하려면 보드랍게 정돈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 톤은 필수이기 때문. 이럴 때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에 기대보자.

깨끗한 제주 녹차 잎을 최적의 조건에서 정성스럽게 발효하고, 삼나무와 함께 1백 일동안 두 번의 숙성 과정을 거치며 만든 후발효 녹차가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수분을 꽉 잡아주는 워터-홀딩 네트워크 기술로 피부에 즉각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한다. 여기에 더해 발효와 숙성 과정에서 더욱 강화된 항산화 성분인 갈릭애씨드가 노화의 징후를 케어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점점이 박힌 까만 발효 녹차 잎으로 또 한번,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해 피부가 놀랍도록 부드러워진다.

 

1612mcgbmj03C_02

#PRESENT FOR ME #INNISFREE

자, 탱탱한 꿀피부를 자랑하고 돌아왔다면 이제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세럼과 크림 듀오를 만날 차례. 하루 종일 긴장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 보습막을 둘러야 할 때다. 오일을 미세하게 안정화한 제형의 세럼과 피부에 밀착하며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은 겨울 피부를 공격하는 모든 스트레스를 밀어낸다. 베이식한 3스텝의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안티에이징 케어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나가면 겨울에도 탱글탱글하고 밀도 높은 피부를 유지하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다.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의 효과는 사용한 첫날 바로 알 수 있어요. 마스크를 씻어낸 다음 토너를 묻힌 화장솜을
피부에 대면 느낌이 전과 확연히 다르니까요. 처음에는 결이 부드럽고 촉촉해져서, 몇 번 사용한 후에는 톤이 한결 환해져서 정말 놀랐답니다. 블랙 그린티의 항산화 효과, 과연 믿음직스럽네요.”_<마리끌레르> 에디터 성보람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선사할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라인

POWER UP!

1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세럼. 50ml, 3만8천원. 제주 후발효 녹차수 67.5%를 함유, 오일을 미세한 입자 형태로 안정화한 새로운 텍스처가 항산화 성분과 수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크림. 60ml, 3만5천원.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감 있게 펴 발려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