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피트니스 #쥬필라테스

연관 검색어

겨울에 어울리는 헤어 컬러 4

옴브레 컬러

OMBRE COLOR

투톤 염색이라고도 불린다. 한마디로 그러데이션한 듯한 헤어 컬러. 모발 끝이나 뿌리, 한쪽에만 컬러 그러데이션을 연출하기도 하고 블리치 느낌으로 조금씩 집어 그러데이션 효과를 주기도 하는데, 그 위치나 컬러에 따라 얼굴형의 단점이나 칙칙한 인상을 감추는 데 효과적이다. 요즘에는 올리브그린이나 레드, 핑크처럼 튀는 컬러로 연출하는 경우도 많으니 과감한 컬러에 도전해도 좋겠다.

 

 

초코 브라운

CHOCO BROWN

무난하다는 장점 덕분에 올겨울뿐 아니라 늘 인기를 끄는 헤어 컬러. 초코 브라운은 인상은 부드럽게, 피부 톤은 화사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데다 실패할 일이 거의 없다. 만일 모발 끝이 상해 탈색됐거나 잦은 염색으로 모발 컬러가 얼룩덜룩 하다면 차가운 느낌의 애시 톤을 더한 애시 브라운을 추천하며, 일반적인 경우라면 진한 브라운 컬러는 무거워 보일 수 있으므로 밀크 초콜릿 정도의 브라운 톤이 무난하다.

 

카키 브라운

KHAKI BROWN

차가운 느낌을 주는 카키가 살짝 감도는 브라운 계열의 헤어 컬러. 카키 컬러는 차가운 느낌 때문에 여름에 큰 사랑을 받았는데, 겨울이 되니 따뜻한 브라운 톤을 가미한 카키 브라운이 인기다. 긴 생머리에는 이국적인 매력을, 짧은 머리라면 시크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단 컬러가 강한 편이니 눈썹도 함께 염색하는 것이 좋다.

 

와인 레드

WINE RED

요즘 유독 아이돌이 많이 시도하는 헤어 컬러. 얼굴이 밝아 보이는 효과 덕분인지 인기몰이 중이다. 어두운 계열의 붉은색은 따뜻한 느낌을, 밝은 와인색은 여성스럽거나 섹시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과하게 붉은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브라운 톤을 살짝 가미해 머리카락이 날릴 때에만 붉은색이 보이는 정도로 가볍게 염색해도 좋고, 보랏빛이 더해진 모브 레드 컬러로 바꿔 좀 더 무난하게 연출해도 좋다.

연관 검색어
,

셀럽에게 배우는 파티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