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담은 기프트 박스

프레쉬

프레쉬 공동 창립자 알리나 로잇버그의 말대로, 홀리데이 시즌에는 어떤 선물을 하든 마음이 담겨 있다면 실패 확률은 제로다. 상자에 담긴 선물이 프레쉬의 홀리데이 세트라면 더할 나위 없다. 아르데코 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색감과 기하학적인 형태의 프린트로 꾸민 상자는 신비로우면서도 유쾌한 홀리데이 시즌에 완벽하게 어울릴 것이므로. 프레쉬 고유의 감성을 담은 블루 박스와 레드 리본은 선물하는 이의 마음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깜찍한 디자인의 미니 카드는 그간 숨겨온 마음을 고백하는 큐피드의 화살이 되기에 충분하다.

#HOLIDAY GIFTS #FRESH

1 프레쉬 미니 마스크 스파 세트. 13만5천원대. 슈가 페이스 폴리쉬 30g,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30ml, 엄브리안 클레이 마스크 30ml, 로즈 페이스 마스크 30ml,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 30ml 등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마스크를 모두 써볼 수 있다.
2 프레쉬 슈가 립 차머스 세트. 5만7천원대. 슈가 로제, 튤립,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15,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드밴스드 테라피 미니로 구성된 슈가 립 트리트먼트의 베스트 컬렉션.
3 프레쉬 로즈 스킨케어 리추얼 세트. 8만9천원대. 소이 페이스 클렌저 50ml, 로즈 하이드레이팅 아이 젤 크림 15ml, 로즈 페이스 마스크 30ml, 로즈 플로럴 토너 60ml를 묶은 세트로 감각적인 로즈 스킨케어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4 프레쉬 슈가 립 쇼케이스 세트. 12만4천원대. 슈가 베리, 피그, 허니, 누드, 페탈, 로제, 튤립,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15,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드밴스드 테라피 미니 등 프레쉬의 슈가 립 라인을 총망라했다.
5 프레쉬 슈가 너리싱 뉴트럴 세트. 5만9천원대. 슈가 너리싱 립 밤 어드밴스드 테라피,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드밴스드 테라피, 슈가 로제,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15 미니 등 촉촉하고 도톰한 입술을 위한 풀 패키지.
6 프레쉬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트래디션 세트. 17만8천원대. 소이 페이스 클렌저 50ml,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아이 컨센트레이트 15ml,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30ml,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퍼밍 세럼 7ml 등 피부 탄력을 높이는 내추럴 블랙티 라인을 모았다.

 

연관 검색어
, ,

키스를 부르는 립 밤

버츠비 크리스마스

연인과 특별한 데이트를 앞두고 한껏 들떠 있다면, 버츠비의 홀리데이 세트나 립밤 컬렉션으로 달콤한 키스를 예약하자. 상쾌한 페퍼민트 향의 비즈왁스 립 밤과 꿀, 비즈왁스 성분이 듬뿍 든 허니 립 밤으로 구성된 클래식 립 밤 듀오 세트는 연인과 하나씩 나누어 쓰기 좋은 스페셜 패키지. 그에게 건조한 손끝을 들키고 싶지 않다면 포머그래넛 립 밤과 레몬버터 큐티클 크림 미니가 함께 든 너리싱 립&네일 세트로 큐티클을 부드럽게 잠재울 것.

| 버츠비 너리싱 립&네일 세트. 포머그래넛 립 밤 4.25g+레몬버터 큐티클 크림 미니 8.5g, 9천9백원.
입술과 손끝에 감도는 상큼한 석류와 레몬 향이 매력적이다.
| 버츠비 클래식 립 밤 듀오 세트. 4.25g×2, 7천9백원.
버츠비의 클래식 제품인 비즈왁스와 허니 립 밤이 입술을 촉촉하게 만든다.

 

버츠비 립밤

#HOLIDAY GIFTS #BURT’S BEES

버츠비 립 밤. 각각 4.25g, 6천원. 찬 바람에 가장 먼저 갈라지는 입술에 든든한 보호막이 되어주는 겨울철 필수 제품, 버츠비의 립 밤 라인업. 스트로베리, 바닐라, 체리 등 다양한 향을 고르는 즐거움도 쏠쏠하다.

1 비즈왁스 립 밤.
2 망고 립 밤.
3 코코넛 앤 페어 립 밤.
4 허니 립 밤.
5 포머그래넛 립 밤.
6 바닐라 빈 립 밤.
7 와일드 체리 립 밤.
8 BEST 핑크 그레이프후르츠 립 밤.
9 NEW 스트로베리 립 밤.

연관 검색어
, ,

손에 손잡고

1612mcgbbemr18B-01

#HOLIDAY GIFTS #CAUDALIE

“저는 늘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혜택을 조금이라도 지구에 돌려주려고 노력합니다.” 꼬달리 창립자 마틸드 토마스의 기업 윤리는 2016 홀리데이 세트에도 이어진다. 2012년 3월부터 ‘1% for the Planet’ 협회의 일원으로 브랜드 매출의 1%를 환경을 보호하는 비영리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지금까지 전 세계 5개국에 1백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었다고 한다. 2016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핸드크림 트리오는 보드랍게 가꾼 손을 맞잡고, 그 사이에 피어난 온기를 지구에 환원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꼬달리의 2016 스페셜 에디션을 만난다는 것은 아름다운 이들과 함께 꼬달리의 지구를 위한 행보에 동참할 특별한 기회다.

|꼬달리 2016 홀리데이 핸드크림 트리오. 30ml×3, 2만7천원.

소비뇽, 까베르네, 메를로 등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과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향을 지닌 핸드크림 3종 세트. 부드러운 텍스처로 손과 손톱에 즉시 스며들어 메마르기 쉬운 겨울철 손을 보드랍게 지켜준다.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