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 한 방울의 기적

SK2

무심코 연 SNS, 동영상 하나에 시선이 멈췄다. 우연히 떨어진 잉크 한 방울이 바람에 퍼져나가며 하나의 점에 머물지 않고 새로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는 일본의 전통 마블링 아트인 스미나가시(墨流し) 기법. 점일 때에는 상상할 수 없던 이 몽환적인 패턴은 SK-Ⅱ의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에 새로운 날개를 달아주었다. 잉크 한 방울에서 시작된 스미나가시의 의미는 소중한 피테라TM 방울이 모여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을 선사하는 피테라 에센스 한 병의 메시지와 그대로 이어진다. 전세계 307관왕*에 빛나는 수상 경력과 함께 뷰티계의 독보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피테라 에센스. 아름다움에 대한 SK-Ⅱ의 시선이 담긴 아트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이번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 소중한 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2003~2016년 전 세계 14개국 뷰티 매거진 어워드 기준

| SK-Ⅱ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230ml, 21만원대.
3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성분이 한 번도 바뀌지 않은 SK-Ⅱ의 아이콘. 90%의 피테라TM로 구성돼 피부가 균형을 잃어 생기는 다양한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맑고 투영한 피부로 가꿔준다.

 

1612mcgbbemr18H-thum

#HOLIDAY GIFTS #SK- l l

SK-Ⅱ 탄력 있는 피부와 더 커 보이는 눈매로 가꿔주는 SK-Ⅱ의 R.N.A. 파워 시리즈는 어머니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로 제격이다.

| SK-Ⅱ R.N.A. 파워 아이크림. 15g, 13만원대.
몇 년 전 사진보다 어쩐지 눈매가 힘이 없고 눈이 더 작아 보인다면? 더 크고 또렷해 보이는 눈매를 위해, R.N.A. 파워 아이크림으로 눈가에 탄력을 촘촘히 채워보자.
| SK-Ⅱ R.N.A. 파워 크림. 50g, 13만원대.
피부에 투영함을 채웠다면 이제 단단한 탄력을 더할 차례. 상하좌우 모든 각도에서 빈틈없이 차오르는 매트릭스 탄력으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촉촉한 겨울 피부

1612mcgbbemr18G-01

네이처리퍼블릭의 자랑, 쉐어버터 스팀크림에는 신성한 나무로 여겨 땅에 떨어진 열매만 거두어 사용한다는 쉐어버터가 가득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랜 기다림 끝에 얻은 자연의 이 아름다운 선물로 연말이 더욱 풍성하도록 100ml 대용량에 다채로운 색감의 독특한 패키지를 더한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를 선보인다. 쉐어버터를100℃ 스팀공법으로 안정화시켜 더욱 부드러운 텍스처가 48시간 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이번 에디션은 지적장애인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협업해 수익금의 일부를 지적장애인의 미술 교육에 사용해 더욱 뜻깊다.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100ml, 3만1천원.
사회적 브랜드 KIMU와 함께 지적장애인의 미술 교육을 지원하는 뜻깊은 스페셜 에디션. 루돌프와 트리, 오너먼트가 그려진 귀여운 케이스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다.

 

nz

#HOLIDAY GIFTS #NATURE REPUBLIC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 각각 100ml, 3만1천원.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이 아프리카의 신비로운 풍경과 그곳 여인들의 소박한 일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용기에 담았다.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이국적인 색감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35년의 기다림과 정성으로 얻은 귀한 성분, 쉐어버터가 한겨울의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대기에도 흔들림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1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시(지복합성용).
2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울트라(극건성용).
3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중건성용).

하루에 하나씩, 시크릿 크리스마스 캘린더

loc

매년 흥미로운 라인업으로 놀랍고 누구에게나 기쁨이 될 기프트 박스를 선보이는 록시땅.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키 아이템은 록시땅 크리스마스 캘린더 2016이다. 12월 내내 하루에 하나씩, 캘린더 뒷면에 숨어 있는 24개의 미니어처를 꺼내며 매일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시크릿 세트. 보기만 해도 연말의 행복과 풍성함이 느껴지는 삽화 속의 록시땅 스토어는 선물을 준비하는 손님들로 가득해,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에 펼쳐놓는 것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이 밖에 감각적이고 우아한 향을 만끽할 수 있는 아를레지엔느 프래그런스 세트, 일류 호텔의 어메니티처럼 고급스러운 웰컴 핸드 클렌저&로션 세트 등 록시땅의 기프트 박스로 한 해를 풍성하게 마무리해보자.

1 록시땅 웰컴 핸드 클렌저 & 로션 세트. 5만9천원. 웰컴 핸드 클렌징 젤 300ml와 웰컴 핸드 로션 300ml, 세라믹 트레이가 마치 일류 호텔에 비치된 어메니티처럼 욕실을 우아하게 만든다.
2 록시땅 시어 골드 에디션 핸드크림. 150ml, 3만7천원. 여성의 황금이라 불리는 시어버터를 상징하는 골드 컬러에 화려한 아프리카 전통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3 록시땅 옴므 코롱 쎄드라 기프트 박스. 3만원. 아쿠아틱 우디 시트러스 향으로 아를 항해사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옴므 코롱 쎄드라 핸드크림 30ml, 옴므 코롱 쎄드라 샤워 젤 75ml, 옴므 코롱 쎄드라 솝 50g으로 구성해 내 남자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4 록시땅 아를레지엔느 프래그런스 세트. 12만원. 3가지 프로방스산 플라워가 조화롭게 블렌딩돼 춤추는 아를의 여인을 연상시키는 아를레지엔느 오 드 뚜왈렛 75ml, 아를레지엔느 바디로션 250ml, 아를레지엔느 샤워 젤 75ml, 아를레지엔느 핸드크림 10ml와 홀리데이 키링으로 구성된다.
5 록시땅 크리스마스 캘린더 2016. 6만8천원. 시어버터 핸드크림, 이모르뗄 에센셜 워터, 체리 블라썸 샤워 젤 등 록시땅의 베스트 제품 24종이 미니어처로 숨어 있는 시크릿 세트. 록시땅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선물이다.
6 록시땅 아를레지엔느 뷰티 박스. 3만9천원. 사프란 꽃, 로즈, 바이올렛의 감각적인 향을 담은 아를레지엔느 핸드크림 30ml, 아를레지엔느 립밤 12ml, 아를레지엔느 오 드 뚜왈렛 7.5ml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