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 Effect

“ 겨울이 왔다는 신호를 피부가 가장 먼저 느끼는 것 같아요. 겨울에는 건조한 피부가 항상 문제죠. 그런데 SNP 랩플러스 에버라스팅 듀얼 앰플을 충분히 섞어 바르니 내 피부가 원래 이렇게 촉촉하고 편안했나 싶네요. 가벼운 질감의 수분 크림을 바르고 앰플을 덧바르면 수분과 유분을 꽉 채워 밸런스를 맞춰준답니다.”_<뷰티쁠>에디터 박정인 

왠지 두 가지가 함께 있으면 더 이득을 보는 것 같다. 페퍼로니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가 반반씩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가 그렇고, 스테이크와 음료를 한 손에 들고 즐기는 컵 스테이크가 그렇다. 그렇다면 스킨케어는?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하는 SNP의 랩플러스 에버라스팅 듀얼 앰플을 그 리스트에 올려보자.

#PRESENT FOR ME #SNP

황금빛 태양과 불멸을 상징해 이모르텔이라 불리기도 하는 에버라스팅 플라워는 이름 그대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고 면역 자극으로 치유력을 높이며 스트레스를 완화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다독인다. 이 에버라스팅 꽃수를 바탕으로 한 에버라스팅 듀얼 앰플은 오일층과 세럼층으로 나뉘는데, 투명한 노란색의 오일층은 유비퀴논과 올리브 오일, 달맞이꽃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에너지를 선사한다.

그 아래의 오렌지색 세럼층은 오크라와 아마인, 알로에, 우엉 등을 조합한 아쿠아모이스쳐 24 성분이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위해 수분을 충전한다. 사용 전 내용물이 고루 섞이게 충분히 흔든 다음, 스포이트로 2~3회 펌핑해 얼굴에 넉넉히 펴 바르면 끝. 영양과 수분이 살아 있는 에센셜 방울들이 피부에 마치 필러처럼 톡톡 스며들어 순식간에 피부가 탱탱하게 차오른다.

 

snp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SNP의 스킨케어 라인업

POWER UP!

 

1 SNP 랩플러스 트리플 워터 원 스텝 클렌징 워터. 250ml, 1만9천원.
하와이 해양심층수, 이탈리아 탄산수, 캐나다 빙하수를 모두 함유한 트리플 워터풀 시스템이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수분은 잡아주는 노 워시 클렌징 워터.

2 SNP 랩플러스 트리플 워터 아쿠아 세럼. 55ml, 2만8천원.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높이는 5가지 천연 보습 인자가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오래도록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한다.

3 SNP 랩플러스 에 버라스팅 화 이트닝 앰플. 30ml, 2만8천원.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는 보습 미백 앰플.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채워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화사한 광채 에너지로 칙칙한 피부 톤을 밝힌다.

4 SNP 랩플러스 트리플 워터 아쿠아 프레쉬 크림. 50g, 3만2천원.
트리플 워터를 30% 함유해 촉촉하고 탄탄한 수분 탄력을 선사하는 크림. 피부 균형을 바로잡는 듀얼 밸런스 케어로 피부가 오래도록 편안하다.

5 SNP 랩플러스 트리플 워터 리치 젤 크림. 50g, 3만2천원.
번들거릴 걱정 없는 상쾌한 수분 충전 크림. 가벼운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 속 수분은 더하고 불필요한 피지를 컨트롤해 겨울이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는 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다.

연관 검색어
,

고요한 밤, 평온한 피부

피지오겔데일리 리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40ml, 3만9천원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를 함유, 도심의 유해물질에 자극받아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충전한다.
피지오겔 데일리 리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40ml, 3만9천원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를 함유, 도심의 유해물질에 자극받아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충전한다.

“ 촬영과 미팅으로 여러 곳을 돌아다닌 날이면 피부가 유난히 건조하고 갑갑했는데,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덕에 그 원인이 미세먼지라는 걸 알았어요.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로 말끔하게 클렌징한 후 나이트 크림을 듬뿍 발랐더니 피부가 한결 촉촉해져서, 확실히 좀 더 생기가 도는 느낌이에요.”_<마리끌레르> 에디터 윤휘진

현관문을 열고 나서는 순간부터 우리의 피부를 찾아오는 건 겨울의 매서운 바람과 도심의 미세먼지 등 반갑지 않은 불청객. 미세먼지와 담배 연기, 공해, 급격한 기온 변화 등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는 피부는 당연히 매일 조금씩,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다. 유해 물질이 피부에 닿아 더욱 나쁜 활성산소를 생성하고, 피부 장벽 본래의 기능을 손상시켜 피부가 바짝 마르기 때문. 이런 미세먼지가 가장 먼저 닿는 곳이 피부이므로 이에 맞서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PRESENT FOR ME #PHYSIOGEL

피지오겔의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은 온종일 시달린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충전하는 스페셜 아이템. 비타민 E 항산화 성분과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로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자극을 막고,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성분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한다. 건조한 피부를 가진 2백 명의 여성이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을 2주간 사용한 결과, 85%가 피부가 맑고 환해진 것을 느끼고, 80%가 민감한 정도가 완화됐다고 응답했으니 그 효과는 충분히 증명한 셈이다.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의 효과를 보다 확실히 체험하고 싶다면 먼저 밀크 타입의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로 피부에 낀 미세먼지를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닦아낼 것. 그리고 보다 강력한 보습을 위해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을 얼굴에 펴 발라 24시간 미세먼지에 맞서 피부를 철벽 방어하자.

1612mcgbmj03e_01

매일의 피부 장벽을 지키는 피지오겔 3 스텝 디펜스

POWER UP!

|피지오겔 NEW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 200ml, 2만4천원대.
밀크 타입의 순한 텍스처가 메이크업은 물론 오염 물질이나 불순물까지 부드럽게 제거한다.
|피지오겔 NEW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40ml, 3만9천원대.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 물질로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밤새 촉촉하게 보호하고 회복시킨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75ml, 2만8천원대.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밸런스를 맞추고, 피지오겔만의 보습 노하우로 최대 72시간 동안 촉촉하게 지켜준다.

연관 검색어
,

Light Up Your Skin

1612mcgbmj03D_01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15만원(본체, 충전기 포함).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시술한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수분 충전을 위한 블루, 피부 톤을 밝히는 옐로, 탄력을 높이는 레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3분간 사용하면 된다.

약간의 투자로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면 이를 마다할 이유가 없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에서 ‘내 손 안의 피부과’를 컨셉트로 개발한 스킨 라이트 테라피가 바로 그 주인공. 피부과 시술에서 사용되는 빛과 미세 전류를 콤팩트한 사이즈에 담았다.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빛과 미세 전류가 핵심 기술. 세 가지 파장의 블루, 옐로, 레드 라이트가 피부 속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하고, 미세 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뷰티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눈가에 빛을 쬐는 동안 눈에 직접 빛이 들어와도 걱정할 필요 없다. 국제 규격을 통과한 LED 라이트라 눈에도 안전하기 때문.

“뷰티 에디터이다 보니 그간 출시된 모든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봤는데,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효과는 독보적이에요. 평소 바르던 세럼과 크림도 더 잘 흡수되고, 늘어진 모공이 조금씩 작아지는 것 같아요. 특히 2단계 옐로 모드로 관리한 날이면 피부가 더욱 맑고 투명하게 빛나죠. 이러니 하루라도 손에서 놓을 수가 없네요.”_<싱글즈> 에디터 이정민

SUPER EFFECT!

다음 날 실감하는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효과

1단계 블루 모드는 피부의 수분량을 늘려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이고, 2단계 옐로 모드는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하고 투명도를 개선하며, 3단계 레드 모드는 피부에 가장 깊숙이 침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을 강화한다. 각 모드에 맞는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는 기대 이상이다. 각 모드는 3분간 작동하는데, 모든 효과를 짧은 시간에 누리고 싶다면 4단계 토털 케어 모드로 사용해볼 것. 메이크온 BM 전소영 과장의 귀띔에 따르면, 아무리 바쁜 아침이라도 딱 3분만 투자하면 메이크업이 착 밀착해 그날의 기분까지 달라진다고. 크림이나 세럼 등 평소 사용하는 뷰티템의 위력을 더욱 높여주며, 특히 시트팩 후 얼굴에 남은 에센스를 스킨 라이트 테라피로 흡수시키면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니 이제 피부과 시술에 안녕을 고해도 될 듯하다.

| BLUE MODE 수분량 58% UP

| YELLOW MODE 피부 윤기 23% UP

| RED MODE 피부 탄력 13% UP

*임상실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임상실험 기간 2015. 11. 16~12. 8
*임상실험 대상만 20~40세 성인 여성
*임상실험 조건 블루 모드 21명, 옐로 모드 22명, 레드 모드 21명이 스킨 라이트 테라피와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동시에 사용한 직후의 결과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