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포인트 글리터 메이크업 - 마리끌레르

Search

Close

원 포인트 글리터 메이크업

이번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화려한 조명 아래 신비롭게 빛나는 원 포인트 글램 메이크업.

글램 메이크업

POPSICLE EYES

눈두덩에 블루와 그린 아이섀도를 가볍게 펴 바르고, 그 위에 접착제 역할을 하는 투명 글로스를 얇게 바른다. 볼드한 아이라인 모양으로 경계는 깔끔하게 정돈하면서 글리터를 붙이면 되는데, 글리터가 잘 붙지 않는 경우에는 인조 속눈썹 접착용 풀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눈매가 최대한 돋보이도록 입술은 코럴 베이지와 누디 핑크로 자연스럽게 바른다.

 

글램 메이크업

드롭 이어링 자라, 골드 드레스 듀이듀이

SPARKLING RED

선명한 레드 립스틱을 바른 뒤 와인 컬러의 미세한 펄과 글리터를 가득 얹고 면봉으로 입술 선을 정돈한다. 눈은 최대한 점막 가까이 아이라인을 그리고 속눈썹은 블랙 마스카라로 풍성하게 연출한다.

 

그램 메이크업

골드 스파이럴 이어링 버쉬카, 그린 벨벳 원피스 에스이콜와이지

GOLDEN GIRL

피부는 최대한 투명하게 표현한다.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은 미세한 골드 펄이 감도는 시머링 섀도를 바르고, 브러시로 광대뼈를 따라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한다. 눈두덩에만 투명한 글로스를 덧발라 광택을 살린다. 입술은 안쪽을 틴트로 자연스럽게 물들인다.

 

글램 메이크업

메탈릭 드레스 자라, 골드 링 빈티지 헐리우드

DREAMY PURPLE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발라 투명한 피부로 연출한다. 연보라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눈머리, 아랫눈썹 라인 바깥쪽에 펴 바른다. 이때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니 아랫눈썹 중앙 부분은 반드시 비워둔다. 투명한 아이 글로스를 얇게 펴 바르고 오팔과 실버 글리터를 섞어 듬성듬성 얹어 신비로운 눈매를 완성한다.

 

글램 메이크업

DIAMOND SHINE

투명 마스카라로 눈썹과 속눈썹 한 올 한 올 결을 살린다. 다양한 모양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눈 주변에 무질서하게 붙이는 데, 이때 포름알데이드를 배제한 무독성 딱풀을 사용하면 안전하다. 눈가의 스톤이 돋보이도록 입술은 매트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MLBB(My Lip But Better) 계열의 핑크색 립 펜슬로 입술 안쪽부터 그러데이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