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Up Your Skin

1612mcgbmj03D_01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15만원(본체, 충전기 포함).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시술한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수분 충전을 위한 블루, 피부 톤을 밝히는 옐로, 탄력을 높이는 레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3분간 사용하면 된다.

약간의 투자로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면 이를 마다할 이유가 없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에서 ‘내 손 안의 피부과’를 컨셉트로 개발한 스킨 라이트 테라피가 바로 그 주인공. 피부과 시술에서 사용되는 빛과 미세 전류를 콤팩트한 사이즈에 담았다.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빛과 미세 전류가 핵심 기술. 세 가지 파장의 블루, 옐로, 레드 라이트가 피부 속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하고, 미세 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뷰티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눈가에 빛을 쬐는 동안 눈에 직접 빛이 들어와도 걱정할 필요 없다. 국제 규격을 통과한 LED 라이트라 눈에도 안전하기 때문.

“뷰티 에디터이다 보니 그간 출시된 모든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봤는데,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효과는 독보적이에요. 평소 바르던 세럼과 크림도 더 잘 흡수되고, 늘어진 모공이 조금씩 작아지는 것 같아요. 특히 2단계 옐로 모드로 관리한 날이면 피부가 더욱 맑고 투명하게 빛나죠. 이러니 하루라도 손에서 놓을 수가 없네요.”_<싱글즈> 에디터 이정민

SUPER EFFECT!

다음 날 실감하는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효과

1단계 블루 모드는 피부의 수분량을 늘려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이고, 2단계 옐로 모드는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하고 투명도를 개선하며, 3단계 레드 모드는 피부에 가장 깊숙이 침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을 강화한다. 각 모드에 맞는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는 기대 이상이다. 각 모드는 3분간 작동하는데, 모든 효과를 짧은 시간에 누리고 싶다면 4단계 토털 케어 모드로 사용해볼 것. 메이크온 BM 전소영 과장의 귀띔에 따르면, 아무리 바쁜 아침이라도 딱 3분만 투자하면 메이크업이 착 밀착해 그날의 기분까지 달라진다고. 크림이나 세럼 등 평소 사용하는 뷰티템의 위력을 더욱 높여주며, 특히 시트팩 후 얼굴에 남은 에센스를 스킨 라이트 테라피로 흡수시키면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니 이제 피부과 시술에 안녕을 고해도 될 듯하다.

| BLUE MODE 수분량 58% UP

| YELLOW MODE 피부 윤기 23% UP

| RED MODE 피부 탄력 13% UP

*임상실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임상실험 기간 2015. 11. 16~12. 8
*임상실험 대상만 20~40세 성인 여성
*임상실험 조건 블루 모드 21명, 옐로 모드 22명, 레드 모드 21명이 스킨 라이트 테라피와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동시에 사용한 직후의 결과
연관 검색어
,

블랙 안티에이징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 80ml, 2만5천원. 후발효 녹차 잎을 담은 마스크가 쿨링감과 함께 피부를 진정시키고, 블랙 그린티 입자가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맑고 부드럽게 정돈한다.

누구에게도 기죽고 싶지 않은 모임을 앞둔 전날에는 피부를 완벽하게 다듬어줄 뷰티 제품을 찾기 마련. 그중에서도 마스크는 단시간에 최상의 효과를 내는 든든한 조력자다. 다음 날의 메이크업이 피부에 착 감기게 하려면 보드랍게 정돈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 톤은 필수이기 때문. 이럴 때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에 기대보자.

깨끗한 제주 녹차 잎을 최적의 조건에서 정성스럽게 발효하고, 삼나무와 함께 1백 일동안 두 번의 숙성 과정을 거치며 만든 후발효 녹차가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수분을 꽉 잡아주는 워터-홀딩 네트워크 기술로 피부에 즉각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한다. 여기에 더해 발효와 숙성 과정에서 더욱 강화된 항산화 성분인 갈릭애씨드가 노화의 징후를 케어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점점이 박힌 까만 발효 녹차 잎으로 또 한번,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해 피부가 놀랍도록 부드러워진다.

 

1612mcgbmj03C_02

#PRESENT FOR ME #INNISFREE

자, 탱탱한 꿀피부를 자랑하고 돌아왔다면 이제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세럼과 크림 듀오를 만날 차례. 하루 종일 긴장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 보습막을 둘러야 할 때다. 오일을 미세하게 안정화한 제형의 세럼과 피부에 밀착하며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은 겨울 피부를 공격하는 모든 스트레스를 밀어낸다. 베이식한 3스텝의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안티에이징 케어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나가면 겨울에도 탱글탱글하고 밀도 높은 피부를 유지하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다.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의 효과는 사용한 첫날 바로 알 수 있어요. 마스크를 씻어낸 다음 토너를 묻힌 화장솜을
피부에 대면 느낌이 전과 확연히 다르니까요. 처음에는 결이 부드럽고 촉촉해져서, 몇 번 사용한 후에는 톤이 한결 환해져서 정말 놀랐답니다. 블랙 그린티의 항산화 효과, 과연 믿음직스럽네요.”_<마리끌레르> 에디터 성보람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선사할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라인

POWER UP!

1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세럼. 50ml, 3만8천원. 제주 후발효 녹차수 67.5%를 함유, 오일을 미세한 입자 형태로 안정화한 새로운 텍스처가 항산화 성분과 수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크림. 60ml, 3만5천원.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감 있게 펴 발려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연관 검색어
,

초간단 샤워 타임

달바 7:33 백투 데이즈클린밤. 50ml, 가격 미정. 클렌징 밤과 골드 클레이가 자극 없이 매일매일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주는 올인원 클렌저. 달바 7:33 판타스틱워터풀 마스크. 100ml,가격 미정. 피부에 착 달라붙는 젤 포뮬러가 샤워하는 10분의 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바꾸어놓는, 스프레이 타입의 인 샤워 마스크.
달바 7:33 백투 데이즈클린밤. 50ml, 가격 미정. 클렌징 밤과 골드 클레이가 자극 없이 매일매일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주는 올인원 클렌저.
달바 7:33 판타스틱워터풀 마스크. 100ml, 가격 미정. 피부에 착 달라붙는 젤 포뮬러가 샤워하는 10분의 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바꾸어놓는, 스프레이 타입의 인 샤워 마스크.

바쁜 일상에 지친 여성에게 출근 전후 세안시간을 단 몇 분이라도 단축하면서 짧은 시간 내에 더 빛나는 피부를 가질 방법이 있다면? 간단하게 아름다워지면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습관을 제안하는 달바의 7:33 라인은 바로 이 타이밍을 공략한다. 욕실에 들어서자마자 달바 7:33 백투 데이즈 클린밤을 손에 들고 0단계 스킨케어를 시작해볼 것.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클렌징 폼이나 이중 세안을 해야 하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메이크업과 노폐물이 한번에 세정되고, 미온수로 꼼꼼하게 씻어내기만 해도 골드 클레이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피부에 영양을 꽉 채운다. 딱 필요한 만큼 짜낼 수 있는 튜브 용기도 이 제품의 장점. 줄줄 흐르는 클렌징 오일이나 습한 욕실 환경에 그대로 노출되고 사용할 때마다 손가락이나 스패출러로 떠내야 하는 클렌징 밤의 단점을 레티놀 에센스처럼 뾰족한 애플리케이터로 똘똘하게 보완해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유의 무거운 텍스처가 싫어 클렌징 밤은 생각해보지도 않았는데, 달바 7:33 백투 데이즈 클린밤은 완전히 달라요. 처음 롤링할 때는 묵직하지만 미온수가 닿는 순간 매끈하고 촉촉한 수분막으로 변하는 게 느껴지거든요. 세안 후 7:33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를 뿌리고 샤워하니 욕실의 습기까지 피부에 수분으로 흡수돼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가 극대화되더라고요.” <싱글즈>에디터 김선영

 

1612mcgbmj03b_02

#PRESENT FOR ME #D’ALBA

무심코 흘려보내는 샤워 시간에도 달바 7:33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로 두 번째 수분막을 둘러주자.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낸 얼굴에 가볍게 분사한 채 머리를 감고 샤워를 하면 그동안 욕실에 가득 찬 습기가 스팀타월처럼 피부의 모공을 열어 수분과 영양이 더 깊이 흡수된다. 젤 포뮬러가 피부에 든든하게 밀착해 흘러내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이제 남은 건 피부에 공급한 수분을 하루 종일 지키는 일이다. 그 역시 어렵지 않다. 샤워 후에 욕실에서 바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과 달바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안티 링클 크림을 바르면 끝. 이제 화장대 앞이 아닌 욕실에서 이렇게 간단한 스텝만 밟아도 클렌징부터 팩, 초간단 2단계 스킨케어까지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줄 모든 과정을 15분 만에 끝낼 수 있다.

 

욕실에서 피부 컨디션 충전! 달바의 4 스텝 스킨케어

POWER UP!

| 달바 7:33 백투 데이즈 클린밤. 50ml, 가격 미정.
뾰족한 애플리케이터로 위생적으로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밤. 이중 세안을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과 노폐물이 말끔하게 세정되고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해진다.

| 달바 7:33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100ml, 가격 미정.
피부가 무방비 상태로 유분과 수분을 잃기 쉬운 샤워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젤 마스크팩.

|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 100ml, 2만7천원.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을 0.3% 함유해 탄력이 떨어져 생기를 잃은 피부를 건강하게 되살린다. 아보카도 에센셜 오일이 충분히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한다.

| 달바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안티 링클 크림. 50g, 5만9천원.
화이트 트러플의 귀한 영양 성분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 탄력을 높이는 안티에이징 크림.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