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엔 로맨스

우주의 사랑

패신저스

생명이 더 이상 살아갈 수 없는 곳이 되어버린 지구. 사람들은 대안 행성을 찾아 우주로 나서는데 다른 행성에 가기 위해서는 1백20년의 시간이 걸린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잠든 우주선에서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과 오로라(제니퍼 로렌스)가 도착을 90년 앞두고 잠에서 깨어난다. 다시 잠들 수도 없다. 둘은 우주선에서 데이트도 하고 사랑도 한다. 그러다 우주선이 위기에 처하고 수천 명의 목숨이 걸린 우주선을 이 둘이 구해내야 한다. 지구는 새드 엔딩일지 모르겠지만 인류는 부디 해피 엔딩이기를 기대한다.

감독 모턴 틸덤
출연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프랫

 

 

1612mcmacumh09-03

다시 한번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2004년에 개봉했던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가 재개봉한다. 개봉한 지 10년이 넘었지만 리즈 시절의 조시 하트넷을 스크린으로 다시 볼 수 있다니 반갑다. 영화는 어느 날 신기루처럼 사라져버린 연인을 그리워하는 매튜 (조시 하트넷)와 2년 만에 돌아온 그의 연인 리사(다이앤 크루거)의 돌고 돌아 다시 찾아가는 러브 스토리다.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로 시작해 여주인공이 갑자기 떠난 미스터리를 따라간다.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아픔과 상처를 주고 있을 지도 모른다. 뱅상 카셀과 모니카 벨루치의 <라 빠르망>을 리메이크한 작품. 원작과는 다른 결말을 보여준다. 이들의 러브 스토리를 더 풍성하게 하는 건 OST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 흐르는 콜드플레이의 ‘Scientist’는 엔딩의 여운을 더 짙게 만든다.

감독 폴 맥기건
출연 조시 하트넷, 다이앤 크루거

 

 

Ross McDonnell

제인 오스틴의 걸 크러시

레이디 수잔

“엄마, 한 번뿐인 결혼은 꼭 사랑하는 남자와 하고 싶어요.” 결혼에 대한 로망을 말하는 딸에게 엄마 레이디 수잔은 이렇게 답한다. “꼭 그런 것도 아닌 것 같구나.” <레이디 수잔>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제인 오스틴의 첫 작품인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했다. 아마도 제인 오스틴의 소설에 등장하는 여자 중 가장 당찬 여인일 레이디 수잔(케이트 베킨세일)은 남편과 사별한 후 ‘괜찮은’ 남자를 골라 만나며 유혹하고 마음대로 부린다. 고상한 귀족들 사이에서 레이디 수잔의 걸 크러시는 자못 통쾌하다.

감독 위트 스틸먼
출연 케이트 베켄세일, 자비에르 사무엘

 

 

현실로 들어온 판타지

라라랜드

믿기지 않는 일들이 연일 이어지는 요즘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건 적어도 앞으로 맞을 시간은 다를 거라는 기대가 아닐까? <라라랜드>는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 그리고 긍정의 기운이 가득하다.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스타를 꿈꾸는 신인 여배우 미아(에마 스톤)의 사랑을 그린 뮤지컬 로맨스 영화. 크리스마스 전날 해고당한 재즈 피아니스트와 오디션을 보면서 자신의 열정을 알아주지 않는 심사위원 앞에서 무시당하는 신인 여배우는 우연에 인연이 더해져 연인이 되고 둘만의 무대를 만들어간다. 현실과 환상을 오가는 화면과 그 뒤로 흐르는 재즈 음악, 그리고 에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의 사랑스러운 댄스는 기분 좋은 ‘라라랜드’를 만들었다.

감독 다미엔 차젤레
출연 라이언 고슬링, 에마 스톤

 

 

보통의 우리 연애

연애담

영화 <연애담>은 제목 그대로 연애 이야기다. 미술을 공부하는 윤주(이상희)가 졸업 전시를 준비하던 중 자꾸 눈길이 가는 지수(류선영)를 만나고 눈이 마주치며 그녀에게 마음이 끌린다. 아르바이트를 하며 자신의 미래를 준비 중이던 지수는 윤주의 눈빛에서 따뜻한 위안을 느낀다. 그렇게 둘은 연애를 한다. 다만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여자와 여자의 연애 이야기라는 정도. 설레고 만나고 싸우고 화해하고 다시 사랑하며 남들과 다를 것 없는 그녀들의 연애담이다.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와 제18회 서울국제여성 영화제 등의 국내 영화제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영화다.

감독 이현주
출연 이상희, 류선영

아이에게 보여주는 상상의 나라 레고® 듀플로®

1612mcgblimj07_01

유아를 위한 즐거운 체험 놀이 레고® 듀플로®

블럭 놀이가 익숙하지 않은 어린 아이들을 위해 탄생한 유아용 레고® 듀플로®는 블록이 아이들의 작은 손에 꽉 찰 만큼 커 유아들이 삼킬 염려가 없어 안전하다. 또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해 아이들이 다양한 색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의 색채 감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유아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테마로 구성한 것 또한 장점. 아이들에게 놀이의 즐거움과 함께 자신만의 스토리를 스스로 만들어가는 경험을 선사한다. 유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레고® 듀플로® 시리즈는 비행기를 타고 다니며 전세계의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는 동안 동물과 자연을 배우는 세계의 동물 탐험과 움직이는 크레인과 불도저, 트럭을 이동시키며 자신만의 신나는 건설 현장을 만들고 안전 수칙을 습득하는 듀플로 건설 현장. 레고® 듀플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고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블로그,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FTS FOR KIDS

| 10805 세계의 동물 탐험 비행기를 타고 전 세계에 서식하는 17가지 동물을 만나는 시리즈. 아이들 스스로 동물을 배치해 자신만의 동물원을 만들고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놀이를 하며 다양한 동물과 친숙해질 수 있다.

| 10813 듀플로 건설 현장 3명의 작업자가 크레인과 트럭, 불도저를 이용해 블록을 들어 올리고 조립하는 재미있는 건설 현장 역할 놀이 세트. 안전모와 원뿔형 표지판을 사용하며 안전 수칙을 배울 수 있다.

웹사이트 www.lego.com/ko-kr/duplo
블로그 ‘원더랜드’ http://blog.naver.com/legoblog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LEGO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GOKorea.official
문의 레고 코리아(02-6003-2700)

연관 검색어

초겨울 티하우스

1612mcmacumg07_01

영국식 애프터눈 티 브레이크

르와지르

한낮에 여유를 부리며 티타임을 갖고 싶을 때가 있다. 프랑스어로 여가, 여유라는 뜻의 ‘르와지르’는 그럴 때 찾기 좋은 곳이다. 50종류가 넘는 티 리스트와 파티시에가 정성 들여 만든 디저트 메뉴가 조화롭다. 특히 3단 트레이에 디저트를 가득 담아낸 애프터눈 티 세트가 인기인데, 계절마다 파티시에가 엄선한 제철 재료로 메뉴를 구성한다. 요즘은 무화과를 곁들인 샌드와 샌드위치, 마카롱, 피낭시에와 크렘 브륄레를 한데 담아낸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달콤한 초콜릿 향이 매력적인 트와이닝 너티 초콜릿 홍차와 마리아쥬 프레르의 샹데르나고르 차이 베이스 밀크티가 잘 어울린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5나길 7
영업시간 12:00~23:00, 격주 목요일 휴업
문의 02-749-1128

 

 

1612mcmacumg07_14

약이 되는 건강한 한 모금

약다방 봄동

차를 마시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곳이 있다. 한의사가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약차를 추천해주는 ‘약다방 봄동’이다. 상담으로 몸과 마음의 상태를 확인하고 부족한 기운을 보충할 수 있는 차를 권하는 식이다. 천연 약재만을 사용해 우려낸 한방 차는 씁쓸하지만 건강에 좋다니 자꾸만 홀짝이게 된다. 피로를 제대로 풀고 싶다면 족욕을 하며 차를 마셔보는 건 어떨까. 하체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약재를 탄 물에 발을 담그고 따뜻한 차를 마시다 보면 마음까지 노곤해진다. 12월에는 면역력을 높여 감기 예방을 도와주는 온방차를 음미해보길.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12-13
영업시간 11:00~23:00
문의 070-4639-2221

 

 

 

1612mcmacumg07_08

희귀한 차들이 가득한 곳

산수화 티하우스

중국에서 전문 다예사 자격증을 취득한 정혜주 대표가 현지에서 시음하고 엄선한 티만을 선보이는 ‘산수화 티하우스’. 중국 차의 매력을 좀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한남동에 문을 연 이 공간은 중국 전통차를 즐기고 배울 수 있는 티 클래스도 진행한다.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차와 귀한 다구로 채운 공간이 이국적이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낸다. 가향하지 않은 찻잎만을 사용해 차 본연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데, 12월에는 날씨가 추워질수록 향이 살아나 묵직한 풍미를 내는 무이암차를 추천한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21-14
영업시간 11:00~19:00, 일요일 휴업
문의 02-749-8138

 

 

 

유럽 감성의 티 살롱

디어소피 티살롱

시끌벅적한 명동 한가운데서 조용하게 티를 즐길 수 있는 ‘디어소피 티살롱’. 수제 차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와 쿠스미 티를 포함해 사루비아 다방의 독특한 백 차, 청차, 녹차 컬렉션까지 다양한 차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차를 고르기 어려워 하는 이들을 위해 18가지 찻잎을 담아놓은 샘플러를 준비해 시향 후 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진한 향의 찻잎 중에 취향에 맞는 티를 발견했다면 틴케이스에 소분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는 티로는 은은한 기문 향과 달콤한 캐러멜 향이 어우러진 쿠스미의 상트페테르부르크를 추천한다.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길 14 눈스퀘어
영업시간 11:00~22:00
문의 02-3788-4088

연관 검색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