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대스타의 치명미에 빠지다

01
01

1 연예계 대표 사조직, 쪼코볼

‘쪼금은 사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있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의미가 딱 김희철이 리더인 모임답다. 멤버로는 쌈디, 장근석, 용준형, 이홍기, 조성모, 미쓰라 등이 서로의 생일, 새로운 활동에 대한 응원을 잊지 않고 챙기고 있다. 이들의 대부분은 AB형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02

2 우리는 가족, SM 라인

슈퍼주니어의 맏형이자 SM 회식 때 분위기를 주도하는 김희철은 여동생들의 고민 상담을 도맡고 있다. 보아와는 싸우기만 하면 끝까지 간다고 하여 ‘성질남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 중에서는 태연과 특히 절친한데, 두 사람 모두 감정 기복이 심해 ‘기복 남매’라 불린다. 레드벨벳 아이린과는 ‘비주얼 남매’로 김희철에게 혹독한 예능의 세계에서 살아 남는 법을 전수 받는 중이다.

 
03

3 언니 같은 오빠, 구하라 & 보라 & 하니

네 사람은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을 짚어주는 ‘A Style for You’라는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했었다. 당시 단발머리를 고수했던 김희철의 헤어스타일 덕분에 오빠보다는 ‘언니’의 느낌이 가까웠다. 김희철이 머리를 자르고 나타난 날, 하니가 오빠의 잘생김에 당황하여 눈을 마주치지 못했던 에피소드가 큰 웃음을 안겼다.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도 네 사람은 돈독함을 유지하며, 보라는 김희철이 출연 중인 <립스틱프린스>에 지원사격을 나섰으며 하니와는 정형돈이 자리를 비웠던 <주간 아이돌>의 MC를 맡았었다.

 
04

4 내 여자 내 동생 내 친구, 설리 & 손담비 & 이다해 

김희철은 설리가 12살 연습생 시절부터 따르던, 지금의 남자친구 최자와의 오작교 역할을 해준 오빠이다. 김희철 역시 나이 차이가 나는 설리를 유독 아끼며 두 사람은 스티커 사진, 네일 아트, 브런치 등을 함께 즐기는 의남매 사이였다. 손담비와는 ‘내 여자’, ‘내 남자’와 같은 다정한 호칭, 눈빛으로 의심을 사기도 했지만 “서로가 애인이 없을 때만 그렇게 부른다”는 재치로 절친하다는 것을 인증했다. 이다해는 이홍기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나 김희철이 군복무 중에도, 라디오 DJ에 복귀했을 때도 의리를 지킨 의외로 오랜 인연이다. 영상 통화로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을 주고 받을 정도로 말이다.

 
05

5 영혼의 동반자, 민경훈

김희철만큼 민경훈의 모창을 따라올 자가 없다. 민감할 수 있는 상황을 ‘김그만하라고’, ‘쌈자’라는 별명으로 다시 화두에 올려놓은 장본인. ‘아는 형님’에서 특급 케미를 선보인 두 사람은, 김희철이 직접 작사에 나선 ‘나비잠’이라는 듀엣곡을 발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톰과 제리 같은 두 사람의 브로맨스가 기다려진다.

공효진의 시크 룩

1701mcmabemd08_01

REAL MATTE RED

피부는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으로 매끈하고 깔끔하게 정돈했다. 눈은 점막을 따라 시크 매트 펜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리고, 시크 매트 볼륨 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했다. 매트한 입술은 매드 매트 립 #3 레드 수프림을 입술 라인을 따라 꽉 채워 발라 완성했다.

 

 

1701mcmabemd08_02
레드 재킷 에잇세컨즈, 톱 포츠 1961

MATTE RED ORANGE

킬 커버 컨실 쿠션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말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썹은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로 완성했다. 입술에는 레드 오렌지 컬러의 매드 매트립 #2 썬릿 오렌지를 발랐다. 누디한 컬러의 네일은 네일 스타일러-매트 #3 루즈 아이보리를 발라 연출한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701mcmabemd08_03

MATTE PINK NUDE

피부는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으로 보송보송하고 매끈하게 정돈했다. 눈은 자연스러운 버건디 아이를 연출하기 위해 프로 틴티드 아이 #5 다즐링을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르고 아랫눈썹에도 라인을 따라 살짝 덧바른 뒤 점막에 시크 매트 펜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 또렷한 눈매를 연출했다. 입술은 매드 매트립 #7 베어 잇 올을 톡톡 두드리듯 발라 자연스러운 핑크 누드 립을 완성했다.

 

 

1701mcmabemd08_04

CHIC MATT EYE LINE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 후, 시크매트 펜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도톰하게 그리고 눈꼬리를 살짝 빼 시크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했다. 입술에는 누디한 핑크 컬러인 매드 매트립 #7 베어 잇올을 꽉 채워 발랐다.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네일은 네일 스타일러-매트 #5 애프리콧 브라운으로 연출했다.

 

 

1701mcmabemd08_05

PERFECT COVER SKIN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는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 #3 리넨으로 연출했다. 눈은 프로 틴티드 아이 #1 진저티를 아이라인을 중심으로 얇게 펴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살리고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가볍게 그려 또렷한 느낌을 더했다. 자연스러운 플럼 컬러의 입술은 매드 매트립 #5 러셋 로즈를 번진 듯 자연스럽게 발라 연출했다.

 

BEHIND SCENE

시크한 매력을 가진 그녀답게 카메라 밖에서도 프로페셔널했던 공효진의 순간순간을 포착해 카메라에 담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클리오 매드 매트 립
CLIO MAD MATTE LIP 부드럽게 발리고 광택 없이 시크하게 마무리되는 고발색 매트립 매드 매트립[총 8컬러] 4.5g, 1만 6천원
위에서부터) 01 PINK FLUSH, 02 SUNLIT ORANGE, 08 NAKED CORAL, 03 RED SUPREME, 05 RUSSET ROSE, 07 BARE IT ALL, 06 SENSUAL PEPPER, 04 BLOODY WINE.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 #마리파파라치 – 뭐 먹고 있어요?

Hilary Duff takes her son, Luca Comrie, to the Farmers' Market in Los Angeles, California. Featuring: Hilary Duff Where: Los Angeles, California, United States When: 18 Dec 2016 Credit: WENN.com

💋 힐러리 더프

LA 파머스 마켓에 아들 루카와 함께 자주 놀러 온다고 해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직접 요리를 하거나 건강식 위주로 챙겨요. 할리우드 대표 채식주의자답게 평소 식단은 당연히 채식! 균형 잡힌 식단은 그녀의 몸매 관리 비결이기도 하죠.

What to eat 그녀가 아침 대용으로 선택했던 플렌티 오트밀 요거트 @PlentiYogurt

 

London Fashion Week - Autumn/Winter 2013 - Matthew Williamson - Departures Featuring: Cara Delevingne Where: London, United Kingdom When: 17 Feb 2013 Credit: Karl Piper/WENN

💋 카라 델레바인

비현실적인 몸매의 소유자이지만 패스트 푸드의 열렬한 팬! 양 손 가득 음식을 쥐고 행복하던 이 때는 그녀가 현역 모델이던 시절의 패션 위크 시즌이기도 했죠.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완벽한 몸매를 뽐내는 전직 모델 카라 델레바인은 가족들과 외식하러 나가면 뭘 먹을까요? 당연히 맥도날드! 인터뷰에서는 “미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하는 건, 맥도날드를 가는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What to eat 맥도날드 앵거스 버거를 먹는 사진이 그녀의 트위터(@CareDelevingne)에 올라오기도 했어요.

What to eat 인 앤 아웃 버거,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맥도날드를 앞지른 햄버거 프렌차이즈. 메뉴판에는 없지만 프렌치프라이 위에 구운 양파를 올려주는 애니멀 스타일을 먹어보길 추천해요.

 

Cara Delevingne and Rita Ora return back to Cara's home with large bags of take away food from McDonald's after partying all night Featuring: Rita Ora, Cara Delevingne Where: London, United Kingdom When: 04 Sep 2013 Credit: Manuil Yamalyan/WENN.com

💋 리타 오라

친구끼리는 식성도 닮나요? 카라 델레바인의 절친이기도 한 리타 오라. 그녀의 집에서 다같이 모이기로 한 날 메뉴는 다름아닌 맥도날드였다고.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리타 오라의 언니와 남자친구도 파파라치에 포착됐어요. 두 사람이 들고 있는 음식은 난도 레스토랑의 버거.

✔What to eat 난도 치킨 버거! 스파이시 소스로도 유명한 레스토랑이에요. @nandosuk

 

Kendall Jenner and Hailey Baldwin eating courtside at The Los Angeles Lakers vs Memphis Grizzlies at Staples Center Coliseum Featuring: Kendall Jenner, Hailey Baldwin Where: Los Angeles, California, United States When: 03 Jan 2017 Credit: WENN.com

💋 켄달 제너 & 헤일리 볼드윈

요즘 가장 핫한 그녀들도 농구 경기를 관람하던 중에 배고픔을 달래고 있네요. 농구 경기 관람 중 허기를 달래다 순간 포착된 스타들은 또 누가 있을까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 아담 드바인 & 클로에 브릿지 영화<인턴>에서 70세 인턴의 귀여운 직장 동료를 연기했던 ‘아담 드바인’. 핫도그를 흡입하려는 여자 친구를 꿀 떨어지는 시선으로 쳐다보고 있어요.

💋 아미 해머 미남 배우 ‘아미 해머’는 나초에 집중하는 중. 이봐요. 경기는 안보나요?

What to eat 이들이 경기를 관람한 경기장은 LA 레이커스 팀의 홈구장인 ‘스테이플스 센터’. 혹시 농구 경기를 직관하러 이 구장에 가게 된다면 스타들처럼 경기장에서 파는 간단한 간식을 즐겨도 좋을 듯.

 

Mark Wahlberg and Amanda Seyfried on the set of 'Ted 2' in New York City Featuring: Mark Wahlberg Where: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When: 07 Oct 2014 Credit: JD/WENN.com

💋 마크 월버그

해야할 일을 잊고, 음식에 집중하는 순간이 있죠. 영화 <테드2> 촬영장에서 ‘마크 월버그’는 앉는 것도 잊고 점심을 먹고 있네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 스칼렛 요한슨 파리의 팝콘 가게 사장님이 된 스칼렛 요한슨. 장사도 잊을 만큼 맛있나요?

💋 아만다 홀든 & 필립 스코필드 영국의 TV 프로그램 촬영 중 치킨을 맛보고 있어요. 진행은 누가 해요?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