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만드는 8가지 뷰티 습관

2017-2-23
엘프의 원조, 리브 타일러

Face

한번 무너지기 시작한 얼굴선은 쉽게 되돌릴 수 없다. 특히 잠자는 습관, 평소 메이크업을 하는 방법, 클렌징 시 손동작 등에도 영향을 받는 얼굴선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입가 주름 잡는 마사지

얼굴이 전체적으로 처져 보이게 하는 주범인 입가의 주름은 레티놀이나 펩타이드 성분이 든 제품을 꾸준히 바르면 개선된다. 보다 빠른 효과를 보고 싶다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양손을 일자가 되게 해 얼굴을 덮고 살짝 눌러주면서 마사지하는 게 좋다.

넓어진 모공 케어법

여드름 자국이나 넓어진 모공 때문에 양 볼이 유독 처져 보인다면 모공 케어에 집중한다. 모공 속 노폐물을 모공 전용 클렌저로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모공 케어 전용 제품을 쓴다.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날렵해 보인다.

얼굴 커보이는 이중턱 잡기

문득 얼굴이 더 커 보이거나 이중턱이 도드라져 보인다면 평소 습관부터 바꿔야 한다. 세안할 때 미지근한 물로 씻은 후 찬물로 헹구는 게 좋고, 잘 때는 높은 베개를 베지 않도록 한다.

 

layout-2017-2-23-2
영화 <귀여운 여인> 때와 크게 달라지지 않은 줄리아 로버츠

Eyes

눈가는 처지는 현상 이외에 주름, 다크닝 등 복합적인 증상이 많이 나타나는 부위.

퉁퉁 부어보이는 아이백 예방법

눈 아래가 퉁퉁 부은 듯한 아이백을 예방하려면 미세 순환을 도와 탄력을 강화하는 아이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고, 평소 컴퓨터로 작업하다가도 한 시간에 한 번씩은 먼 곳을 응시하며 눈을 자주 쉬게 해준다.

눈가 주름 피하는 아이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손가락보다는 브러시나 퍼프를 사용한다. 손가락의 압력이 주름을 더하기 때문! 클렌징할 때는 퍼프와 면봉으로 최대한 힘을 빼고 메이크업을 지운다.

다크서클 잡아주는 눈가 마사지

눈가를 마사지할 때는 고개를 숙이고 양 손바닥을 달걀을 쥐듯 동그랗게 말아 눈동자를 누르지 않도록 조심하며 지그시 눌러줘야 한다. 또 다크서클이 심한 사람은 얼굴에 바르는 수분 크림이나 안티에이징 제품만으로는 역부족이니, 아이 크림을 꼭 바를 것!

 

new2017-2-23-1
하얀 피부의 대명사, 니콜 키드먼

Neck & Breast

얼굴과 몸을 이어주는 목과 가슴은 여자에게 가장 중요한 부위. 특히 림프샘이 지나는 데콜테가 자주 붓고 눌렀을 때 아프다면 어떤 값비싼 크림을 발라도 소용없다. 목과 어깨의 혈액순환이 잘되어야 피부 빛이 전체적으로 맑아진다.

피부 톤 밝혀주는 데콜테 마사지

따라서 목과 어깨, 가슴까지 이어지는 곳은 마사지가 필수다. 탄력 강화 크림이나 목 전용 크림을 목에서 데콜테 방향으로 위에서 아래로 지그시 눌러 흡수시키면서 바르면, 림프 순환의 방향과 일치해 얼굴의 부기가 내리고 피부 톤이 밝고 화사해진다.

처진 가슴 올려주는 마사지 

처진 가슴은 얼굴처럼 아침저녁으로 관리해야 한다. 활동을 많이 하게 되는 아침에는 브래지어의 끈을 따라 리프팅해 바스트를 업시키는데, 이때 쇄골까지 쭉 끌어올리듯 마사지하고, 밤에는 브래지어를 벗고 영양과 보습, 재생 기능이 있는 제품을 가슴 주변을 둥글게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면서 바른다.

MEET the MIRACLE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O HUI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50ml, 6만원대

유리알처럼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보습 관리가 밑받침돼야 한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이 가득 채워지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가 줄어들어 피부가 투명하고 생기가 돌기 때문.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쉬폰 세라마이드TM 가 촘촘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감싸는 동시에 피부 안쪽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꽉 잠가준다. 쉬폰처럼 부드러운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이 선사하는 기적 같은촉촉함을 만나보자.

연관 검색어

신부의 손을 빛내줄 웨딩 네일 6

꽃봉오리를 입체감 있게 표현한 솔리테어 링 루시에(Lucie)
꽃봉오리를 입체감 있게 표현한 솔리테어 링 루시에(Lucie)

화이트 컬러 + 레터링

신부들 사이에서 풀 코트, 프렌치 스타일의 화이트 네일이 여전히 강세다. 화이트 컬러는 고수하면서 디자인이 독특하길 원한다면, 둘만의 서약이나 소중한 무언가를 상징하는 단어를 레터링으로 새겨보는 건 어떨까.

 

동글동글한 라인이 사랑스러운 파니에 링, 가느다란 피유와 클로쉐 링 모두 루시에(Lucie)
동글동글한 라인이 사랑스러운 파니에 링, 가느다란 피유와 클로쉐 링 모두 루시에(Lucie)

골드 참 + 진주

1920년대 재즈 시대의 자유분방한 스타일에 로망을 갖고 있다면 골드 참과 진주를 라인감 있게 장식하는 스타일을 추천한다. <위대한 개츠비>의 데이지처럼 사랑스럽고 우아하지 않은가.

 

핑크 골드 솔리테어 링과 장미 화관을 모티프로 제작한 링들은 모두 루시에(Lucie) 허브를 러프하게 올린 홀 케이크부어크(bu’uk)
핑크 골드 솔리테어 링과 장미 화관을 모티프로 제작한 링들은 모두 루시에(Lucie) 허브를 러프하게 올린 홀 케이크부어크(bu’uk)

클래식한 레드

스몰 웨딩을 계획하는 신부가 많아지면서 레드가 인기 네일 컬러로 등극했다. 단 아무런 장식 없이 선명하게 발라 심플하지만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는 게 트렌디하다.

 

new_1702mcwebemh21-05

압화 장식

작은 압화를 입체감을 살려 장식한 스타일. 화려한 주얼리나 티아라 대신 수수한 코르사주나 화관을 장식하는 신부라면 고려해볼 만하다. 여러 가지 색을 섞으면 자칫 유치해질 수 있으니, 꽃은 한두 가지 색으로 통일하길.

 

뻬를리 링과 스위트 알함브라 링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뻬를리 링과 스위트 알함브라 링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빈지티 블랙 + 골드

블랙 네일을 좋아하지만 너무 강렬해 새하얀 드레스와 어울리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고? 골드를 서브 컬러로 삼아 듀얼 프렌치를 연출해보자. 골드가 블랙, 화이트와 만나 빈티지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테니.

 

허브를 리스 모양으로 두른 미니 케이크 부어크(bu’uk)
허브를 리스 모양으로 두른 미니 케이크 부어크(bu’uk)

알록달록 크리스털

화려하면서도 귀여운 포인트 네일. 밀키 화이트 바탕에 알록달록한 크리스털을 설탕처럼 올렸다. 너무 튀지 않게 하려면 두세 손가락 정도에만 크리스털을 올리고, 나머지 네일은 크리스털 컬러 중 하나로 고를 것.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