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셔를 바르는 4가지 방법

1702mcmabemh06-03

Milky Pink

가녀리고 사랑스러운 러블리 룩. 안면 홍조로 오해를 사지 않으려면 선명한 컬러보다는 연한 라벤더 핑크나 딸기 우유 빛 핑크를 선택할 것. 브러시나 퍼프로 볼에 하트를 그리듯 쓸어주고 콧대에도 브러시를 살짝 스쳐 두 볼의 하트를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펄이 과하지 않은 화이트 하이라이터로 눈 밑과 이마를 밝히면 더욱 여성스럽다.

 

 

1702mcmabemh06-02

Blusher Contouring

보는 각도에 따라 색다른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블러셔 컨투어링. 일단, 자연스럽고 우아한 음영을 살릴 수 있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자. 볼을 홀쭉하게 만든 상태에서 볼의 움푹 파인 곳에 바르면 되는데, 발색의 정도를 조절하기 쉽게 브러시로 얇게 여러 번 바르는 것이 좋다. 옆에서 봤을 때 어색하지 않게 턱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것이 핵심. 눈썹도 같은 컬러로 채우면 얼굴에 따뜻한 기운이 감돈다.

 

 

1702mcmabemh06-01

Drunken Girl

취한 듯 발그레해서 일명 숙취 메이크업. 스펀지에 촉촉한 블러셔를 묻혀 눈 아래 1mm 지점부터 광대뼈 쪽으로 물들이듯 바른다. 다크서클로 보이지 않으려면 눈머리 쪽 1/3 정도는 비우고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하자. 귓불 밑과 연골에 가볍게 터치하면 유행하는 ‘귀치크’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손가락에 남은 블러셔로 눈두덩 안쪽에 톡톡 바르면 더욱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702mcmabemh06-04

Touch Me Gently

의외의 터치가 매력적인 C존 블러셔 룩. 관자놀이에서 광대뼈로 이어지는 C존에 과감하게 블러셔를 터치해보자. 블렌더에 크림 타입 블러셔를 묻혀 살짝 두드린 후, 자칫 눈매가 답답해 보일 수 있으니 아이라인은 살짝 밖으로 빼고 실버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밝힌다. 입술은 분위기 있는 마르샬라 컬러로 마무리한다.

연관 검색어

아이디어 넘치는 밸런타인 네일

1702mcmabemd02_thum

“요즘은 디테일을 덜어낸 심플한 디자인이 트렌디해요. 하지만 밸런타인데이에는 반짝이는 메탈릭 참이나 라인을 장식해 재미를 주면 어떨까요? 지나치게 복잡하거나 화려한 것 말고,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거죠.” _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유니스텔라)

 

 

연관 검색어
,

1 Day Shot

Female hand holding syringe

미파문피부과

슈링크 레이저

리프팅 시술인 울트라포머가 발전한 3세대 버전. 기존 레이저가 도달하지 못하는 근막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정확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프팅, 주름 개선, 피부 탄력증 대 등 전반적인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주로 이마, 미간, 눈가, 입가, 턱, 목 등에 시술한다(특히 목 주름 개선 목적으로 인기 상승 중). 피부 표면에 손상을 입히는 것이 아닌,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하는 시술이므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별문제 없이 시술할 수 있다. 20분 소요. 1백~3백 샷 기준 30만~90만원대.

초이스피부과

인라이튼 듀얼 피코 레이저 

세계 최초로 피코세컨드(750PS)와 나노세컨드(2ns)의 결합해 듀얼 화이트닝 효과를 내는 장비. 현재 난치성·재발성 색소와 문신 제거에 이용하는 레이저에 비해 효율이 월등히 높아 적은 치료 횟수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다른 부위에 손상을 주지 않고 색소만 파괴하기 때문에 흉터 없이 말끔하게 문신을 지울 수 있어 인기. 90분 소요. 1회 11만원.

와인피부과

바로리프팅

회오리 형태의 강력한 공기압과 리프팅 효과의 약물을 진피층에 침투시키는 시술. 열 손상 없이 콜라겐 재생을 유도할 수 있어 피부 자극을 걱정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와인피부과에서는 바로리프팅과 고주파를 같이 시술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한다. 실 리프팅처럼 한 번에 확실히 당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균 5회 시술). 특히 눈썹거상술과 병행할 경우 드라마틱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난다고. 5~10분 소요. 1회 30만원, 5회 1백20만원.

얀클리닉

마블주사

자연스럽고 빠르게 날렵한 V라인을 찾아주는 주사. 지방세포를 파괴해 지방세포의 수를 감소시키는 화이트 주사, 지방 대사를 활성화해 에너지화를 유도하는 레드 주사를 같이 주사한다. 지방세포의 세포막이 파괴되고 지방질이 수용성으로 변해 체외로 원활하게 배출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윤곽주사는 10회 이상 시술해야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이 주사는 윤곽주사에 비해 두세 배 효과가 크기 때문에 총 시술 횟수가 적다는 이점이 있다. 10분 소요. 한 부위당 1회 23만원, 3회 60만원.

담피부과

실루엣소프트 

미국에서 인기가 많은 실 리프팅 시술로 최근 국내에 도입됐다. 투명한 PLA 실을 이용해 피부를 당기고 처진 지방을 재배치하며, 실 성분이 피부 재생을 유도한다. 실 표면에 돋은 고깔 모양의 돌기가 피부를 360도로 지지해 리프팅 효과가 탁월하며, PLA 성분은 피부에서 녹아 흡수돼 안전성이 높다. 시술 후 바늘 자국만 몇 개 남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 받는 직장인도 많다. 1시간 소요. 4줄 사용 시 2백20만원대.

라미체성형외과

하이라미코

코 모양에 따라 2~3종류의 실을 같이 삽입해 코끝을 오뚝하게 높이고, 코와 분리되지 않도록 실의 돌기 부분이 피부 조직과 유착되게끔 했다.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정품 실만 사용하며 녹는 실과 녹지 않는 실을 동시에 사용함으로써 기존 유사 시술의 큰 단점인 짧은 유지 기간, 약한 지지력을 개선해 주목받고 있다. 교정 효과가 자연스러운 건 콧대에 실대신 히알루론산 필러를 주입해 코 모양을 디자인하기 때문. 15~20분 소요. 69만원.

린클리닉

팜쎄라

아무리 좋은 시술을 받아도 시술 효과는 환자의 회복 능력에 따라 다르다. 이 회복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내기 위해 린 클리닉이 새롭게 고안한 시술. 울쎄라에 체외 충격파와 탄력 고주파를 병합 시술해 수술 없이 안면거상술에 버금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울쎄라의 리프팅 효과와 체외충격파의 세포 재생 효과, 탄력 고주파의 마무리 리프팅 효과를 결합해 미용과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실현하는 것. 비수술, 비침습적 방식으로 진행해 회복하는 데 특별히 시간이 걸리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2시간 30분 소요. 3회 4백50만원.

연세스타피부과

뉴 울트라펄스 앙코르

흉터 치료를 위해 출시된 울트라펄스 앙코르 레이저의 최신 버전으로 기존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면서 열 손상은 줄였다. 그 덕분에 주름과 색소침착, 여드름, 화상 흉터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화상으로 깊이 파인 상처처럼 딱딱하게 섬유화된 조직 주변에 새살이 돋게 만들어 흉터의 크기를 줄이는 원리. 시술 시 통증이 적고 치료 기간이 짧은 것이 장점이다. 1시간 40분 소요. 얼굴 전체 시술 시 1회 1백50만원.

시크릿성형외과

백옥주사

일명 비욘세 주사로 최근 대통령의 시술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수액 주사. 피부 톤을 밝혀줄 뿐 아니라 항산화, 해독 작용이 뛰어나 피로 해소나 항노화 목적으로도 시술한다. 충분한 수면, 피로 해소제가 듣지 않을 정도로 피로감과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을 때 찾는 사람도 많다. 과음이나 과로 후 습관처럼 시술하는 남성도 부쩍 늘었을 정도. 단 드물게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어 마늘, 부추, 양파 등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시술 전 상담이 꼭 필요하다. 30분 소요. 1회 5만원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