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의 손을 빛내줄 웨딩 네일 6

꽃봉오리를 입체감 있게 표현한 솔리테어 링 루시에(Lucie)
꽃봉오리를 입체감 있게 표현한 솔리테어 링 루시에(Lucie)

화이트 컬러 + 레터링

신부들 사이에서 풀 코트, 프렌치 스타일의 화이트 네일이 여전히 강세다. 화이트 컬러는 고수하면서 디자인이 독특하길 원한다면, 둘만의 서약이나 소중한 무언가를 상징하는 단어를 레터링으로 새겨보는 건 어떨까.

 

동글동글한 라인이 사랑스러운 파니에 링, 가느다란 피유와 클로쉐 링 모두 루시에(Lucie)
동글동글한 라인이 사랑스러운 파니에 링, 가느다란 피유와 클로쉐 링 모두 루시에(Lucie)

골드 참 + 진주

1920년대 재즈 시대의 자유분방한 스타일에 로망을 갖고 있다면 골드 참과 진주를 라인감 있게 장식하는 스타일을 추천한다. <위대한 개츠비>의 데이지처럼 사랑스럽고 우아하지 않은가.

 

핑크 골드 솔리테어 링과 장미 화관을 모티프로 제작한 링들은 모두 루시에(Lucie) 허브를 러프하게 올린 홀 케이크부어크(bu’uk)
핑크 골드 솔리테어 링과 장미 화관을 모티프로 제작한 링들은 모두 루시에(Lucie) 허브를 러프하게 올린 홀 케이크부어크(bu’uk)

클래식한 레드

스몰 웨딩을 계획하는 신부가 많아지면서 레드가 인기 네일 컬러로 등극했다. 단 아무런 장식 없이 선명하게 발라 심플하지만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는 게 트렌디하다.

 

new_1702mcwebemh21-05

압화 장식

작은 압화를 입체감을 살려 장식한 스타일. 화려한 주얼리나 티아라 대신 수수한 코르사주나 화관을 장식하는 신부라면 고려해볼 만하다. 여러 가지 색을 섞으면 자칫 유치해질 수 있으니, 꽃은 한두 가지 색으로 통일하길.

 

뻬를리 링과 스위트 알함브라 링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뻬를리 링과 스위트 알함브라 링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빈지티 블랙 + 골드

블랙 네일을 좋아하지만 너무 강렬해 새하얀 드레스와 어울리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고? 골드를 서브 컬러로 삼아 듀얼 프렌치를 연출해보자. 골드가 블랙, 화이트와 만나 빈티지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테니.

 

허브를 리스 모양으로 두른 미니 케이크 부어크(bu’uk)
허브를 리스 모양으로 두른 미니 케이크 부어크(bu’uk)

알록달록 크리스털

화려하면서도 귀여운 포인트 네일. 밀키 화이트 바탕에 알록달록한 크리스털을 설탕처럼 올렸다. 너무 튀지 않게 하려면 두세 손가락 정도에만 크리스털을 올리고, 나머지 네일은 크리스털 컬러 중 하나로 고를 것.

연관 검색어
, ,

겨드랑이를 두들겨라!

Rita Ora performing live on stage her 'Radioactive' tour at Manchester Academy Featuring: Rita Ora Where: Manchester, United Kingdom When: 28 Jan 2013 Credit: Sakura/WENN.com

오늘도 부은 얼굴로 아침을 맞이 했는가? 그렇다면 당신의 꽉 막힌 림프선을 풀어주어야 할 때다. 우리 몸의 쓰레기통이라 불리는 겨드랑이에는 온갖 몸 속 노폐물이 쌓이는 곳이니까.

“겨드랑이는 림프선이 지나가는 가장 대표적인 부위에요. 이 림프가 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얼굴이 붓고 피곤해 보이죠.” 차움 테라스파 최희정 매니저의 말이다. 에디터를 보자마자 최희정 매니저는 상체가 많이 부어서, 팔뚝이 굵어 보이고 목과 얼굴에 부종이 심하다는 진단을 내리며, 림프 관리를 권했다.

겨드랑이 안쪽의 골프공처럼 뭉친 부분을 풀어주면서 약 1시간 가량의 상체 마사지를 받았다. 겨드랑이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손바닥 혹은 주먹으로 문질러 주었다. 이 마사지만으로 가늘어진 목과 날렵해진 턱 선으로 스파 문을 나설 수 있게 되었다. 에디터는 부종이 사라지면서 한결 몸이 가벼워진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덕분에, 곧 림프선 마사지에 심취했다.

하지만 전문가의 관리를 매일 받을 수는 없고, 에디터가 선택한 것은 바로 셀프 림프 마사지. 그 중 독소들이 가장 많이 쌓인다는 우리 몸의 ‘쓰레기통’ 겨드랑이를 매일 아침 마사지했다. 그 효과는? 한달 뒤, 한 사이즈 작은 셔츠를 샀다.

15분의 투자, 림프 순환 마시지법

  1. 손을 위로 올린 뒤 손목부터 겨드랑이까지 쓸어 내리는 동작을 양쪽 20회씩 한다.
  2. 가볍게 주먹으로 겨드랑이를 100회씩 빠르게 두들긴다.
  3. 애용하는 오일이나 크림을 바르면 더 효과적이며, 버스트 전용 오일을 발라 가슴까지 함께 마사지한다.

스타일별 웨딩 헤어숍 5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수퍼센스에이, 노혜진 부원장

스몰 웨딩, 셀프 웨딩 등 간소한 결혼식이 대세다. 간소한 결혼식에 맞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노혜진 부원장을 만나보길. 현재 청담동에서 신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디자이너답게 심플하지만 단아한 스타일을 연출해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섬세함이 느껴지는 내추럴한 포니테일은 까다로운 신부들도 만족시킨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32 수퍼센스에이
문의 02-549-5100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윤정 부원장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의 윤정 부원장을 만나보자. 발랄한 스타일링의 국내 일인자로 신부의 개성을 살려 연출하기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땋아 올린 반묶음 스타일은 사랑스러움에 귀여운 느낌까지 더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57
문의 02-518-8100

 

클래식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에이컨셉 청담 본점, 하영 디자이너

고풍스러운 성당이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에이컨셉의 하영 디자이너를 찾아가자. 격조 있는 장소와 분위기에 걸맞은 클래식한 헤어를 얼굴형에 어울리게 연출해 우아한 이미지를 극대화한다. 특히 신부의 가르마에 맞는 로 번 스타일 헤어를 모던하게 스타일링하기로 유명해 기품 있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0길 11
문의 02-514-4425

 

빈티지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라뷰티코아 청담 본점, 하늘 실장

스몰 웨딩 추세와 함께 주목받는, 무심한 듯 시크한 빈티지 웨딩 헤어에 도전하고 싶다면 라뷰티코아의 하늘 실장을 추천한다. 앤티크 스타일, 보헤미안 스타일 등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특별한 빈티지 스타일 헤어를 제안해 야외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31
문의 02-544-4131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김활란 뮤제네프 청담부띠끄점, 정선 부원장

여성스러움을 한껏 드러내는 페미닌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김활란 뮤제네프 청담부띠끄점 정선 부원장이 제격이다. 수많은 신부의 웨딩 헤어를 담당한 노하우로 볼륨은 풍부하게, 머릿결은 디테일하게 살린 업스타일 헤어가 특기다. 헤어 액세서리를 활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스타일 역시 믿고 맡길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72길 14-4
문의 02-518-0332~4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