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디터가 사용 중인 화장품 ②립 제품

kakaotalk_20170313_171031912

10가지 알록달록 컬러를 믹스하는 재미!

색다르게 연출하는 방법은 2가지 이상의 컬러를 섞어서 발색하는 거에요. 전혀 다른 컬러인 어두운 ‘다크 레드’와 ‘누드 컬러’를 조합하거나, 비슷한 톤인 ‘레드’와 ‘브라운’을 함께 사용해주어도 좋아요.
💄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3만 7천원.

17267745_1428475557231078_3973579849632579584_n

봄처럼 촉촉하게 물들이는 립 틴트!

봄빛으로 물든 립 틴트를 찾고 있다면  워터 타입의 제형의 ‘Rouge Lip Tint’를 만나보세요. 워터 타입의 제형으로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되죠.
💄 세포라 컬렉션  Rouge Lip Tint, 1만원대.

 

17332864_1791083194551564_4827412901331468288_n

작고 귀여운 매력의 미니 컬렉션!

캐나다 립 전문 브랜드 Bite Beauty의 컬렉션을 소개할게요. 립스틱 5개가 한 손에 쏙 들어올 만큼 작고 귀여운 구성이에요. 크기는 작지만 립스틱의 발색력, 지속력은 무시할 수 없죠. 매트한 텍스처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5가지 컬러 중 레드 컬러만 사용한 걸보니 역시 매트립은 레드가 진리인 것 같네요.
💄 Bite Beauty 미니 컬렉션, 2만원대.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봄에는 ‘핑크 립’이 대세!

봄에는 ‘핑크 립’이라고 외치는 사람이라면 주목! 다양한 제형의 핑크 컬러의 립 제품을 모았어요. 같은 컬러라도 하늘 아래 같은 발색은 없다고 외치는 ‘코덕’들을 위해 준비한 발색샷과 간단한 특징을 만나보세요.

💄 입생로랑 키스앤블러쉬 듀오 #4, 5만 5천원.
두가지 톤이 함께 있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특징!

💄 로라메르시에 벨루어러버스립컬러 #프렌치키스, 3만 9천원.
가벼운 벨벳 텍스처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려요.

💄 크리니크 팝라커 립컬러 #07고고팝, 3만 1천원.
이름처럼 팝아트적인 컬러의 비비드한 핫 핑크 컬러가 매력적이죠?

💄 조르지오아르마니 립마그넷 #500, 4만 4천원.
틴트 제형으로 촉촉하게 발리지만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지속력이 오래가죠.

💄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아크립 #202, 3만 1천원.
원색의 강렬한 핑크 립을 시도하고 싶다면 제격이에요.

내겐 너무 여성스러운 쇼트커트

 

 

쇼트커트를 처음 시도하는 사람이라면 앞머리를 살짝 내린 시스루 뱅을 더하길 권한다. 얼굴은 작아 보이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가르마를 한쪽으로 탄 후 드라이어나 아이론으로 뿌리의 볼륨을 살리면 여성스러운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페미닌한 커트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어중간한 단발이라면 층을 내서 자르고 웨이브를 넣는 것도 좋은 방법. 부드럽고 귀여운 컬이 보이시한 매력을 한층 높인다.

옆머리가 긴 스타일이라면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은 귀 뒤로 넘겨 고정하면 마치 단발처럼 귀엽게 연출할 수 있고, 손으로 쓸어 올려 자연스럽게 텍스처를 살리거나 펌을 더하면 캐주얼이나 복고풍 의상에도 안성맞춤이다.

 

연관 검색어
, ,

Cut, Cut, Cut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유독 내 눈길을 끈 것이 배우 미셸 윌리엄스의 쇼트커트 헤어였다. 두상이 고스란히 드러날 정도로 짧은 길이였지만 가볍게 볼륨을 넣고 한쪽으로 빗어 넘겨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린 덕분에 비즈가 박힌 화려한 드레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쇼트커트 헤어는 시크해야 한다’는 편견이 깨지는 순간이었다. 얼마 전 쇼트커트 헤어로 변신한 스칼렛 요한슨은 또 어떤가. 그녀 또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옆머리는 과감하게 밀고 윗머리는 굵게 만 과감한 쇼트커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의상은 글래머러스한 핑크 드레스. 풍성한 볼륨 덕분인지 헤어스타일과 드레스는 그녀의 관능적인 매력을 충분히 살려주었다.

이렇게 쇼트커트 헤어가 잘 어울리는 배우들을 보고 있으면 치렁치렁한 머리를 과감히 자르고 짧은 머리로 변신하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 하지만 통통한 볼살이나 두툼한 턱선이 고스란히 드러날까 무서워 혹은 머리카락으로 지켜온 여성스러운 매력이 사라질까 싶어 쉽게 결단을 내리기 힘들다. 쇼트커트가 의외로 얼굴의 단점을 가리고 스타일을 바꾸기 쉬운 헤어스타일인데도 말이다.

 

쇼트커트를 처음 시도하는 사람이라면 앞머리를 살짝 내린 시스루 뱅을 더하길 권한다. 얼굴은 작아 보이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가르마를 한쪽으로 탄 후 드라이어나 아이론으로 뿌리의 볼륨을 살리면 여성스러운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페미닌한 커트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어중간한 단발이라면 층을 내서 자르고 웨이브를 넣는 것도 좋은 방법. 부드럽고 귀여운 컬이 보이시한 매력을 한층 높인다. 옆머리가 긴 스타일이라면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은 귀 뒤로 넘겨 고정하면 마치 단발처럼 귀엽게 연출할 수 있고, 손으로 쓸어 올려 자연스럽게 텍스처를 살리거나 펌을 더하면 캐주얼이나 복고풍 의상에도 안성맞춤이다. 올봄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꾀한다면 길이는 중요치 않다. 과감한 커트만으로도 이전과 사뭇 다른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테니.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