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신의 신혼 여행지

1702mcwecumg23_01-%eb%b3%b5%ec%82%ac

🇺🇸 USA

파에나 호텔

마이애미 비치에서 허니문을 보낸다면 최근 새롭게 떠오른 파에나 호텔을 추천한다. 1백69개의 비치 프런트 룸으로만 구성돼 있어 어느 방에서든 창밖으로 탁 트인 해변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곳곳의 인테리어에 컬러와 소재, 패턴을 다채롭게 사용했는데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건 뛰어난 디자인 센스 덕분이다. 수영장 한편, 동화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풀 바는 파에나 호텔 디자인의 정점을 보여준다. 대리석과 레드 카펫, 금빛으로 빛나는 기둥이 있는 로비의 웅장한 모습에 한번 설레고, 곳곳의 다양한 컨셉트의 벽화와 오브제를 구경하면서 다시 한번 설레게 되는 곳.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스파도 경쾌하고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아트워크로 놀랄 거리가 가득하다.

주소 3201 Collins Ave., Miami, Florida, 33140, USA
예약 및 문의 www.faena.com/miami-beach

 

 

1702mcwecumg23_07-%eb%b3%b5%ec%82%ac

🇰🇭 Cambodia

품 바이탕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빠뜨리지 않고 가봐야 할 최신 리조트다. 앙코르와트로 가는 신성한 관문인 캄보디아 시엠립 지역에 지어진 곳으로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영화 촬영과 가족 여행을 위해 장기간 머물면서 단시간에 유명해졌다. 크메르어로 ‘초록 마을’을 뜻하는 ‘품 바이탕’은 초록빛 정원과 논이 펼쳐진 넓은 부지 위에 서 있어 전통 캄보디아 마을을 연상시킨다. 45개 객실 모두 프라이빗 풀이나 테라스를 가진 빌라 형태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자연 재료와 핸드메이드 가구로 꾸며진 빌라는 앤티크한 분위기를 낸다. 거기에 최신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가 더해져 현지 문화 속에 머물면서도 불편함 없이 5성급 숙소에 걸맞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주소 Phum Svaydangkum, Sangkat Svaydangkum, Siem Reap, Cambodia 1700
예약 및 문의 에바종(www.evasion.co.kr, 1577-9056)

 

1702mcwecumg23_08-%eb%b3%b5%ec%82%ac

🇮🇩 Indonesia

비스마 에이트

발리 전통문화의 중심지는 단연 우붓이다. 우붓에서도 그 중심에 위치한 비스마 에이트에서는 자연과 모던함의 조화를 엿볼 수 있다. 우붓의 열대우림과 정원, 사당 등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 머무는 내내 ‘트로피컬 모던’이 무엇인지 느끼게 해주는 곳이다. 발코니와 수영장에서는 열대우림과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한편 내부 인테리어에는 절제된 모던함이 묻어난다. 객실 수가 많지 않고 레스토랑도 한 곳만 있기 때문에 호텔 내부는 더없이 고요하고 평화롭다. 발리와 아름다운 자연 속에 머물면서도 너무 무겁지 않은 분위기의 부티크 호텔이라 젊은 부부와 커플들 사이에서 이미 인기 만점. 우붓 중심 거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라 시내로 이동해서 관광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주소 68 Jl. Bisma, Ubud, Bali 80571, Indonesia
예약 및 문의 에바종(www.evasion.co.kr, 1577-9056)

 

 

🇫🇷 France

라 바스티드 드 고르드 

아름답고 평화로운 프로방스 지역은 프랑스에서도 허니문을 보내기 완벽한 곳이다. 그중에서도 거친 암석 절벽 가장 높은 곳에 있는 라 바스티드 드 고르드 호텔은 프로방스의 자연은 물론 전원풍 건축물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안락한 휴식을 보장한다. 이곳에 왔다면 산 위에 넓게 퍼져 있는 라벤더밭과 그 아래로 펼쳐진 광대한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는 것이 필수다. 16세기에 지어져 그간 조심스럽게 보존해온 건축물과 대지를 철저하고 세심하게 인테리어하고 재정비해서 2015년에 오픈했다. 플러시 천을 사용한 루이 15세 시대의 가구들과 정교한 프레스코화, 태피스트리 등 역사와 호화로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머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꽃이 만발한 정원에서 수영할 수 있는 수영장과 시슬리 스파로 진정한 허니문을 만끽해보자. 미슐랭 스타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은 미식가들의 예민한 입맛도 만족시킬 만하다.

주소 Rue de la Combe, Gordes, Provence, 84220, France
예약 및 문의 에바종(www.evasion.co.kr, 1577-9056)

 

 

1702mcwecumg23_18-%eb%b3%b5%ec%82%ac

🇪🇸 Spain

나카르 호텔

스페인 마요르카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1960년대부터 이어진 역사 깊은 건물이 숙박 시설, 사무실 등으로 다양하게 변화해오던 중 2016년부터 호텔로 리모델링해 나카르 호텔이 탄생했다. 나무, 돌, 유리, 동 등을 재료로 사용하고 무채색을 활용해 모던함을 강조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특히 이곳은 팔마 데 마요르카 중심부에 위치해 해변, 상점가, 관광지, 레스토랑 등 어디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연결할 수 있는 스마트 TV에 실내 조명에까지 최신 기술을 적용해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갖춘 센스가 돋보인다. 마지막으로 옥상도 빼놓을 수 없다. 수영장이 있는 루프톱 선데크에 누워서 해가 지는 모습과 지중해 바다를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하면 이보다 더 완벽한 허니문은 없을 것이다.

주소 Avenida Jaime III, 21 · 07012 Palma de Mallorca, Spain
예약 및 문의 www.designhotels.com

 

 

1702mcwecumg23_20-%eb%b3%b5%ec%82%ac

🇰🇪 Kenya

앙가마 마라

영화 <아웃 오브 아프리카>의 한 장면을 꿈꾼다면 아프리카 케냐로 특별한 허니문을 떠나는 건 어떨까. 앙가마 마라는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장대한 자연과 사파리를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다. 장소가 장소인 만큼 리조트마저도 투박할 것이라는 상상과는 다르게 전반적인 디자인은 감각적인 이탈리아 스타일이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사방이 야생이라는 것. 절벽 꼭대기에 위치한 두 곳의 캠프에는 근사한 천막지붕이 있는 15개의 스위트룸이 있다. 앞면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침대에 누워 있거나 샤워를 하는 동안 사바나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전통적인 마사이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해도 좋고, 객실의 데크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겨도 좋다. 좀 더 활동적이라면, 사파리 투어를 신청해서 야생동물을 만나보고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주소 Great Rift Valley, Kenya
예약 및 문의 www.angama.com

 

 

1702mcwecumg23_25-%eb%b3%b5%ec%82%ac

🇦🇺 Austraila

할시온 호텔

호주 북부 뉴사우스웨일스의 바닷가에 독특한 부티크 호텔이 문을 열었다. 어디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호주에서도 서핑을 즐기기 안성맞춤인 곳에 위치해 있다. 조용한 해변 마을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이라니 호주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장소임이 분명하다. 하지만 이곳에서 며칠 지내다 보면 자유분방하고 캐주얼한 지역적 분위기가 호텔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풍부한 패브릭으로 장식한 벽과 엄선한 앤티크 골동품, 장인들이 맞춤 제작한 가구, 세계 각지에서 수집한 오리지널 예술 작품이 눈을 즐겁게 한다. 방마다 다른 컨셉트로 디자인해서, 마음에 든 방을 계속 찾는 손님들도 생기고 있다고.

주소 21 Cypress Crescent, Byron Bay, New South Wales, 2488, Australia
예약 및 문의 halcyonhouse.com.au

 

1702mcwecumg23_30-%eb%b3%b5%ec%82%ac

🇬🇷 Greece

미코니안 키마

그리스에 9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미코니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호텔이다. 미코노스 타운 언덕에 자리 잡아 눈부시게 하얗고 푸른 그리스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원형 커브를 살린 전통적인 그리스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은 빛과 그늘을 적재적소에 만들어 더욱 아름답게 보인다. 의자와 테이블, 조명과 오브제까지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전용 수영장이나 자쿠지가 있는 객실을 선택해 휴가를 제대로 만끽해보자. 만족도 높은 탈라소 스파와 아름다운 웨딩을 위한 결혼식 장소까지 준비돼 있어 유난히 허니문 커플이 많이 찾는다.

주소 Mykonos Town, PO .Box 64, Mykonos 84600, Greece
예약 및 문의 www.designhotels.com

 

 

1702mcwecumg23_31-%eb%b3%b5%ec%82%ac

🇬🇧 UK

래슬릿 호텔

영국 노팅힐에서 현지 문화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머물러야 할 곳이다. 우아한 빅토리아풍 타운하우스가 가득한 거리에 문을 연 더 래슬릿 호텔은 전통적이고 풍요로운 문화유산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활력과 창의력을 적절히 녹여냈다. 영국의 개성 있는 아트 북과 예술 작품이 가득한 라이브러리,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완성한 특별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숍까지 있어 심심할 틈이 없다. 빈티지 골동품과 예술 작품을 수집하는 데 공을 들인 덕분에 호텔 곳곳의 디테일이 남다르다. 침대 머리맡에 놓인 오래된 펭귄북스 책들과 닐스야드 어메니티만 봐도 더 래슬릿만의 센스를 느낄 수 있을 것. 지역 문화와 예술가들의 협업이 끊임없이 이루어지는 이곳은 당신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을 것이다. 하이드 파크와 훌륭한 부티크, 빈티지 펍 등의 매력적인 장소들이 매우 가까이 있다는 사실도 마음에 든다.

주소 8 Pembridge Gardens, London, England, W2 4DU, UK
예약 및 문의 www.living-rooms.co.uk/hotel/the-laslett

 

 

1702mcwecumg23_37-%eb%b3%b5%ec%82%ac

🇮🇹 Italia

팔라초 다마

로마의 중심부에 위치한 커다란 아르누보 빌라에서 귀족의 허니문을 즐기고 싶다면 팔라초 다마로 가라. 포폴로 광장 거리에 있는 이곳의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커다란 크리스털 샹들리에를 시작으로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반긴다. 객실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로코코 스타일을 더해 꾸몄다. 지하에 있는 색다른 분위기의 클럽 ‘라스푸틴’도 이곳의 트레이드마크. 벨벳과 크리스털, 패턴 타일, 패브릭 등의 고급 재료를 활용해 개인 주택 같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은 건축가 안토니오 지라르디(Antonio Girardi)의 솜씨다. 로마에서 루프톱 파티오, 올리브와 레몬 나무가 가득한 정원 수영장을 만나기는 힘들지만 이곳에서는 가능하다. 루프톱에 앉아 돔과 테라코타 지붕이 가득한 로마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한다면 더욱 로맨틱한 시간이 될 것이다.
주소 Lungotevere Arnaldo da Brescia, 2, Rome, 00196, Italy
예약 및 문의 www.palazzodama.com

 

 

1702mcwecumg23_40-%eb%b3%b5%ec%82%ac

🇲🇻 Maldives

후라왈히 리조트

몰디브의 환상적인 라군은 언제나 허니문 1순위이자 모두의 로망이다. 후라왈히 리조트는 이미 훌륭한 곳들이 즐비한 몰디브에서도 최근에 만들어진 신생 리조트다. 이곳 역시 여느 리조트처럼 몰디브에 위치한 수많은 작은 섬 중 하나를 통째로 사용하는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바다와 수영장의 경계선이 불분명한 환상적인 인피니티 풀과 물 위에 지어진 오션 풀빌라에 머무르며 환상의 휴식을 체험할 수 있다. 빌라가 지어진 방향에 따라 해가 뜨고 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춰 선셋 빌라, 선라이즈 빌라를 선택하면 된다. 바닷속 풍경을 바로 옆에서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리움 레스토랑과 바는 이곳의 인기 장소. 비록 도착까지 비행 시간이 길다는 점과 경비행기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긴 하지만 그 모든 것을 기꺼이 감수하고도 남을 만큼 훌륭한 지상낙원임에는 틀림없다.

주소 Lhaviyani Atoll, Republic of Maldives
예약 및 문의 제이슨여행사(www.jasontravel.co.kr, 02-515-6897)

 

 

1702mcwecumg23_44-%eb%b3%b5%ec%82%ac

🇯🇵Japan

호시노야 도쿄

일본 럭셔리 호텔 리조트의 대표 주자인 호시노야 그룹이 2016년 여름 도쿄 긴자에 오픈한 온천 료칸 호텔. 일본의 전통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면서도 절제된 느낌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이 마음을 사로잡는다. 도심에 위치하기 어려운 온천 료칸의 특성상 온천을 즐기기 위해 그동안 지방과 외곽으로만 여행하는 것이 아쉬웠던 사람이라면 더욱 반가울 만하다. 2014년에 용출되기 시작한 오테마치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근처에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호텔들에 뒤지지 않을 만큼 완성도가 높다. 정원이 있는 단층 구조인 전통 료칸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17층 타워 형태의 건물로 현대식의 편리함과 기존 료칸의 요소를 접목했다. 한 층에 단 6실만을 배치해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것도 강점. 예스럽고 정갈한 다다미, 대나무를 소재로 한 가구들이 있는 공간과 꼭 대기 층에 위치한 온천에서 휴식하다 보면 이곳이 도쿄 한복판인 사실도 잊게 될 것이다.

주소 1-9-1 Otemachi, Chiyoda-ku, Tokyo 100-0004, Japan
예약 및 문의 hoshinoyatokyo.com

연관 검색어
,

예능이 사랑한 아이돌

<립스틱 프린스>, <인기가요>

NCT 도영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아이돌이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메이크업을 고쳐준다?! 이 설레는 상상을 실현시킨 <립스틱 프린스> 속 도영의 솜씨가 예사롭지 않다. 예능감 보다는 ‘화섹남’이라는 독자 노선을 선택한 그의 꼼꼼한 손길과 진지한 모습이 사랑스러울 따름. <인기가요> MC로 활약 중인 그는 공명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이번 주, 형이 출연하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훈남 도련님으로 등장한다고 하니 우리의 몫은 본.방.사.수.

<립스틱 프린스>, <요상한 식당>

블락비 피오

무대 위 악동 같은 모습과는 달리 살가운 애교로 연상연하 모두의 마음을 녹이고 있는 피오. 그의 별명이 왜 ‘표블리’인지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과 <립스틱 프린스>를 통해 증명되었다. 3월 방영을 앞둔 <요상한 식당>의 MC로도 확정되어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위너의 송민호와는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 꿈을 키워 온 절친으로, 피오의 첫 MC를 축하하는 민호의 간식차가 도착해 훈훈한 에피소드를 남기기도 했다.

<신서유기 3>

위너 송민호

<겁>, <쏘아>를 부르던 래퍼의 모습은 잠시 뒤로 밀어두고, <신서유기 3>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막내이자 ‘송모지리’로 활동하고 있는 민호. 사자성어 게임에 취약하지만 열과 성을 다하는 그의 귀여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어 흐뭇하다. 치마와 핑크 가발을 이토록 사랑스럽게 소화할 줄이야!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부르마’로 거듭나, 퀴즈의 달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해본다.

<뮤직뱅크>, <런드리 데이>

레드벨벳 아이린

과즙미 팡팡 터지는 아이린은 박보검과 <뮤직뱅크> MC로 호흡을 맞추었다. 음악 방송 특유의 어색한 상황극도 이 두 사람의 상큼함 덕분에 낯간지러운 줄 모르고 봤던 기억이. <런드리 데이>에서는 노홍철, 허지웅, 한혜연, 한혜진, 기 센 언니 오빠들 사이에서 차분하고도 애교 많은 막내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시간이 흐를수록 노련해지는 예능감에 아이린을 향한 예능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겟잇뷰티 2017>, <골든 탬버린>

I.O.I 소미, 세정, 유정

아이오아이는 추억 속에 남았지만 그녀들의 활약은 계속 이어진다. 소미는 얼마 전 다시 돌아온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합류했다. 헤드 뱅잉으로 머리를 말리고, 가감 없이 쌩얼을 공개하고,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언급하는 등 그녀의 소탈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조리 있는 말솜씨의 세정은 구구단 활동 이외에 <겟잇뷰티 2017>의 MC가 되었다.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언니들 사이에서 발랄함을 맡아 뷰티 팁을 배워갈 예정. 유정은 <골든 탬버린>을 통해 방탄소년단 슈가, 빅뱅 대성, 블락비 지코, 현아, 아이비 등으로 변신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녀의 끼는 말릴 수 없는 것으로!

연관 검색어
,

예산별 신혼 가전 패키지 가이드

1702mcwedfamj08_thum

 

5백만원대 예산이라면?  

혼수 가전 예산으로 가장 많이 책정하는 비용인 5백만원대. 처음부터 다 갖추려고 하기보다 꼭 필요한 가전을 중심으로 실속 있게 꾸려야 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8백만원대 예산이라면? 

조금만 더 보태면 욕심나는 디자인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은색, 백색 가전에서 벗어나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신혼집을 꾸며보길.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천2백만원대 예산이라면?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추천. 기능과 미적 요소를 두루 갖춘 아이템은 만족도도 높다.

 

2천만원대 예산이라면? 

고급스럽기로 정평이 난 가전들. 초기 비용은 많이 들지만 한번 구입하면 오래도록 사용해도 좋은 가전을 모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