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한 뷰티템

10

1 비프루브 더스트 디펜스 크림 SPF30 PA++. 35ml, 2만5천원. 미세먼지 흡착을 막아주고 메이크업의 지속력도 높여준다.

2 그로운 알키미스트 하이드라 리페어 데이 크림 카멜리아 & 제라늄 블로썸. 65ml, 4만8천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3 그라네파스텔 라 퓨레떼 안티폴루션 수딩 토너. 150ml, 3만8천원.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오염 물질이 노화를 유발하지 않도록 차단한다.

4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40ml, 3만9천원대.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해준다.

5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 150ml, 2만5천원. 피부의 pH 수치를 정상 범위로 유지해준다.

6 라네즈 올데이 안티폴루션 디펜서. 40ml, 3만5천원대. 먼지가 피부에 닿지 않게 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든다.

7 샹테카이 디톡스 클레이 마스크 위드 로즈마리 앤 허니. 50ml, 12만1천원.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11

1 샤넬 에쌍씨엘 젤-크림 UV-폴루션 SPF50. 30ml, 7만2천원. SPRRs라는 단백질 성분이 자외선과 도시 오염에 반응,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한다.

2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 40g, 2만8천원.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발리고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바르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3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SPF50+/PA++++. 30ml, 5만7천원대.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UVA까지 차단해 초기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4 시슬리 휘또-블랑 브라이트닝 데일리 디펜스 플루이드 SPF50-PA++++. 50ml, 3만3천원. 피부 광노화를 예방하고 다크 스팟을 억제한다.

5 크리니크 이븐 베터 시티 블록 안티-폴루션 SPF40/PA+++. 30ml, 4만8천원.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과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6 데코르테 선 쉘터 멀티 프로텍션 SPF50+/PA++++. 60g, 5만2천원.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는 도시형 자외선 차단제.

7 A.H.C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 SPF50+/PA++++.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에 더스트 흡착 방지 기능까지 갖췄다.

8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뗑떼 프로텍트리스 UV SPF50+/PA++++. 30ml, 10만원대. 안티폴루션 파우더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막는다.

엠마 왓슨의 네 가지 건강법

Noah German film premiere Featuring: Emma Watson Where: Berlin, Berlin, Germany When: 13 Mar 2014 Credit: gbrci/Future Image/WENN.com **Not available for publication in Germany, Poland, Russia, Hungary, Slovenia, Czech Republic, Serbia, Croatia, Slovakia**

 

la-esquina

1 멕시칸 요리를 즐겨 먹어요

“멕시칸 요리는 만들기 쉽고, 맛있어요!” 엠마 왓슨은 멕시칸 요리의 열광적인 팬이에요. 그녀는 과카몰리, 살사, 그리고 토르티야를 집에서 직접 만들기도 한다죠. 뉴욕의 여러 멕시칸 레스토랑 중 ‘라 에스퀴나’를 특히 자주 찾는답니다.

 

 

14360193_191489711261537_6356666110498045952_n

2 하루에 30분은 운동에 투자해요

운동을 하지 않고 몸매를 유지할 수 없겠죠? 매일 30분씩, 피트니스 강사인 에밀리 드류가 그녀를 위해 특별히 고안했다는 30분 프로그램으로 운동을 해요. 스트레칭과 근력, 그리고 명상으로 구성되었는데요, 몸매를 더 곧고 늘씬하도록 도와주는 스트레칭을 마친 후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카디오 운동을 하죠. 납작하고 탄탄한 복근을 위한 코어 운동 역시 빠지지 않고요. 이렇게 한껏 에너지를 발산 한 다음엔 요가의 명상 동작으로 마무리!

 

 

varshesh-joshi-65559

3 숙취가 오면 든든한 해장을 해요

엠마가 가장 좋아하는 술은? <해리 포터> 시리즈의 팬이라면 ‘버터 비어’라고 하겠지만 바로 모히또랍니다. 술을 즐기는 이들은 자신만의 해장법이 있는 법! 그녀가 밝힌 해장 음식은 무려 소시지에 베이크드 빈을 곁들인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라네요.

 

 

4 오메가 3의 힘을 믿으세요

이제 엠마의 이너 뷰티 루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그녀가 챙기는 건강 보조제는 바로 오메가 3에요. 심근 경색 같은 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여줄 뿐 아니라 항염 효과가 있어 염증성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라면 꼭 챙겨 먹는 영양제죠. 단, 오메가 3는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어 저혈압인 사람은 함부로 복용하면 안 되고, 열과 산소에 의해 쉽게 변하니, 잘 관리해야 한답니다.

최고의 뷰티 위너가 모이다

_D8A5751

드디어 마리끌레르의 뷰티 어워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7 시상식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올해로 제31회를 맞은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Prix d’Exellence de La Beauté)는 전 세계 뷰티 에디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엄격하고 공정한 방식으로 최고의 화장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다. 심사위원이 아니면 어떤 의견도 반영하지 않아 어워드를 준비하는 <마리끌레르> 에디터들조차 올해의 수상 제품을 궁금해할 정도. 어워드는 혁신성, 효능, 질감,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의 다섯 가지 기준으로 심사해 총 7개의 제품을 선발한다. 올해는 에스티 로더와 샤넬이 인터내셔널 어워드 부문을, 클로란, 시슬리, 더바디샵,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한국에서 가장 호평을 받은 제품에 수상하는 내셔널 어워드 부문을 수상했다. 한 해 동안 소비자와 에디터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 수여해 더 특별한 심사위원상은 베네피트가 수상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2월 23일 저녁,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수상 브랜드와 뷰티업계 관계자, 2백 명의 미스 마리가 청담동의 핫 플레이스 ‘킹 오브 그린 스트리트’에 모였다. 행사장을 찾은 참석자들은 글라스 안에 전시된 수상 제품과 수상 제품의 디자인을 본뜬 캐릭터 인형들을 만날 수 있었다. 이 인형들은 수상 제품에 관심을 모으고 귀여운 댄스까지 선보여 시상식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참석자들은 준비된 케이터링을 즐기면서 마리끌레르의 표지 모델이 될 수 있게 꾸민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웅장한 영상이 시상식의 시작을 알린 데 이어 사회를 맡은 유진의 유쾌한 진행이 이어졌다. 수상 제품의 매력을 보여주는 영상, 에디터들의 심사평과 함께 시상식이 진행되었고, MCK 퍼블리싱 손기연 대표와 <마리끌레르> 안소영 편집장이 수상 제품 시상을 맡았다. 7개 브랜드의 대표 수상자들은 제품이 많은 뷰티 전문가에게 호평받은 사실에 뿌듯해하며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서로 축하를 아끼지 않은 훈훈한 시상식이 끝난 뒤 분위기는 반전됐다. 가수 딘딘의 공연과 DJ 레이든의 디제잉으로 행사장 공기가 후끈 달아오른 것. 훈남들이 펼치는 열띤 무대에 참석자들은 열렬한 플래시 세례와 호응으로 화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공유했다.

전 세계 뷰티 에디터들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깐깐하고 공정하게 심사해 최고의 화장품을 가리는 뷰티 어워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마리끌레르는 앞으로도 이 뷰티 어워드로 많은 이들의 지혜로운 화장품 쇼핑을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