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뷰티 위너가 모이다

_D8A5751

드디어 마리끌레르의 뷰티 어워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7 시상식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올해로 제31회를 맞은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Prix d’Exellence de La Beauté)는 전 세계 뷰티 에디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엄격하고 공정한 방식으로 최고의 화장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다. 심사위원이 아니면 어떤 의견도 반영하지 않아 어워드를 준비하는 <마리끌레르> 에디터들조차 올해의 수상 제품을 궁금해할 정도. 어워드는 혁신성, 효능, 질감,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의 다섯 가지 기준으로 심사해 총 7개의 제품을 선발한다. 올해는 에스티 로더와 샤넬이 인터내셔널 어워드 부문을, 클로란, 시슬리, 더바디샵,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한국에서 가장 호평을 받은 제품에 수상하는 내셔널 어워드 부문을 수상했다. 한 해 동안 소비자와 에디터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 수여해 더 특별한 심사위원상은 베네피트가 수상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2월 23일 저녁,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수상 브랜드와 뷰티업계 관계자, 2백 명의 미스 마리가 청담동의 핫 플레이스 ‘킹 오브 그린 스트리트’에 모였다. 행사장을 찾은 참석자들은 글라스 안에 전시된 수상 제품과 수상 제품의 디자인을 본뜬 캐릭터 인형들을 만날 수 있었다. 이 인형들은 수상 제품에 관심을 모으고 귀여운 댄스까지 선보여 시상식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참석자들은 준비된 케이터링을 즐기면서 마리끌레르의 표지 모델이 될 수 있게 꾸민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웅장한 영상이 시상식의 시작을 알린 데 이어 사회를 맡은 유진의 유쾌한 진행이 이어졌다. 수상 제품의 매력을 보여주는 영상, 에디터들의 심사평과 함께 시상식이 진행되었고, MCK 퍼블리싱 손기연 대표와 <마리끌레르> 안소영 편집장이 수상 제품 시상을 맡았다. 7개 브랜드의 대표 수상자들은 제품이 많은 뷰티 전문가에게 호평받은 사실에 뿌듯해하며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서로 축하를 아끼지 않은 훈훈한 시상식이 끝난 뒤 분위기는 반전됐다. 가수 딘딘의 공연과 DJ 레이든의 디제잉으로 행사장 공기가 후끈 달아오른 것. 훈남들이 펼치는 열띤 무대에 참석자들은 열렬한 플래시 세례와 호응으로 화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공유했다.

전 세계 뷰티 에디터들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깐깐하고 공정하게 심사해 최고의 화장품을 가리는 뷰티 어워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마리끌레르는 앞으로도 이 뷰티 어워드로 많은 이들의 지혜로운 화장품 쇼핑을 도울 것이다.

4월엔 운동을 하겠어요

주변이 시끄러워서 그런지 유난히 길게 느껴지던 겨울이 가고 봄이 왔다. 따뜻한 햇살 아래 맨살을, 몸매를 드러낼 시기가 온 것이다. 겨울 동안 펑퍼짐한 패딩 코트와 후드 티 속에 숨겨놨던 몸을 드러내려니 그간 야금야금 불어나고 처진 살들, 약간 있던 근육마저 사라져 흐늘거리는 몸 여기저기가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찔끔찔끔 하는 둥 마는 둥 했던 운동을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책상 앞에 ‘운동 자극 사진’을 붙여놓고 마음을 다잡으려 애쓴다. 여기 에디터를 자극하는 몇몇 스타의 운동 사진을 공유한다. 당신도 늦지 않았다. 퇴근 후 동네 한 바퀴를 뛰는 것부터 시작하자.

연관 검색어
,

2017 봄 쿠션 총 집합!

쿠션 팩트 추천

왼쪽 위부터)
랑콤 블랑 엑스퍼트 쿠션. 12g, 4만원대.
내추럴 커버리지 4만 4천원대 / 하이 커버리지 4만 6천원대.
효과가 업그레이드 된 쿠션. 촉촉한 광채를 원한다면 내추럴 커버리지를 선택하고, 강력한 커버와 지속력을 기대한다면 하이 커버리지를 선택하세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14g, 2만원.
피부 톤을 보정하는 코렉팅 쿠션. 게다가 다양한 쿠션 케이스 중 내 취향에 딱 맞는 디자인을 고르는 재미는 덤.

메이크업포에버 UV브라이트 쿠션. 15g x 2, 5만 8천원대.
메이크업 베이스가 담겨 완벽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어요. 피부 톤에 따라 5종류로 나뉘어 있어 내 피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도 있죠.

더바디샵 프레쉬 누드 쿠션 파운데이션. 12g, 2만 9천원.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속 땅김을 개선해주고, 모공을 막지 않아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아요. 흡수력이 빨라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

로하셀 퍼펙트 피니시 커버 쿠션. 15g, 7만 2천원.
가벼운 사용감과 더불어 들뜸 현상 없는 커버가 가능해 수정 메이크업을 쉽고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 12g x 2, 3만원.
얇고 촉촉한 한 겹 밀착과 벌집 매쉬에서 터져나오는 수분 에센스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는 쿠션.

숨37 선-어웨이 쿨링 선 CC. 15g, 6만 2천원.
쿠션 타입의 선 블록으로 홍수연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제품.

그라운드플랜 시크릿 미스트 쿠션. 15g, 3만 5천원.
피부를 진정시키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매력이 돋보이죠.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 15g x 2, 10만원.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쿠션 팩트를 찾고 있다면 강력 추천.

 

17333794_1182389591858218_5283774526813896704_n

이니스프리 X Emoji 미네랄 파우더. 5g, 6천원.
이니스프리 미네랄 파우더가 11주년을 맞이해, Emoji와 콜라보레이션 을 선보였어요. 피지를 흡착해 하루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썸머 파우치 필수 아이템!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디자인도 한층 사랑스러워졌네요.

 

설화수 퍼펙트 쿠션 브라이트닝. 15g x 2, 6만 5천원대.
목련 추출물과 진주모 콤플렉스를 핵심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줘 화산한 피부를 연출해주죠.

아이오페 에어쿠션. 15g×2, 4만2천원대.
수분 보유력을 강화해 오랫동안 화사하고 촉촉한 윤기 피부로 연출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