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도시락

main1

# 마치래빗 스태미나 도시락

차진 흑미밥에 지방이 거의 없는 소고기와 양송이버섯, 할라피뇨, 달걀프라이를 얹은 도시락.
가격 7천5백원 열량 413g, 592kcal

바로 이거지! 남자 직원들과 자주 가는 식당 음식은 먹을 때는 맛있는데 나중에 혀가 얼얼할 정도로 간이 세. 이건 동료들도 좋아하겠다. 맛있고 든든해. 이 두 가지면 완벽하지.
3백65일 다이어트하는 후배는 고기가 먹고 싶을 때 이 도시락의 샐러드 버전을 먹는데 그 이유를 알겠어. 한 끼를 제대로 먹는 기분이네. 밥 양만 조절하면 살도 그다지 찌지 않을 것 같아.

 

2# 어게인 리프레쉬 봄 샐러드

딸기와 리코타 치즈, 아보카도의 싱그러운 조합.
가격 1만1천8백원 열량 335g, 325kcal

진짜 ‘여자여자’해. 뚜껑을 열자마자 상큼한 딸기 향기가 나 입맛을 돋우네. 아보카도가 듬뿍 들어 있어서 꽤 든든한데!
치즈를 눈처럼 솔솔 뿌려서 맛이 고루 나는 것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치즈를 덩어리째 뜯어 넣으면 더 좋겠어. 딸기와 포도, 방울토마토 등 다양한 과일이 들어 있어서 그릇을 다 비울 때까지 맛이 단조롭지 않은 건 좋다.

 

# ph735 헬로모닝, 해피투게더

가루, 버터, 설탕, 소금을 넣지 않은 건강 빵. 두유를 기본으로 흑미와 현미, 찹쌀 등의 곡물로 만들었다. 배송 가능.
가격 헬로모닝 6개 2만4천원, 해피투게더 10개 2만7천원
열량 헬로모닝 100g당 157kcal, 해피투게더 55g당 185kcal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 빵들의 매력은 더욱 모르겠어. 맹물 맛. 다이어트할 때 그냥 빵을 안 먹으면 안 돼?
답답한 소리 한다. 빵을 도저히 포기 못 하는 여자가 얼마나 많은데. 나도 헬로모닝을 처음 먹었을 때는 별맛을 몰랐는데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까 고소한 곡물 맛이 나더라. 해피투게더는 진짜 가루 빵처럼 쫀득하고 단맛도 나. 빵순이 다이어터들에게 얼른 알려줘야겠어.

 

# 리본키친 밸런스박스 다이어트

현미밥, 팔보채, 콩나물 파프리카 냉채, 고사리 들깨볶음으로 구성한 도시락. 배송 가능.
가격 5회분 5만6천원 열량 527kcal

고사리 들깨볶음이랑 팔보채가 참 맛있지 않아? 간도 적당하고. 팔보채 에 들어 있는 큼직한 해물들 좀 봐. 파프리카도 아삭아삭 신선해.
마치 집에서 밥을 해 먹는 기분이다. 유심히 보니까 잡곡밥, 어류와 육 류, 채소가 다 들어 있네. 엄마처럼 양의 균형을 신경 쓴 티가 나. 반찬 을 하나씩 따로 담아 제대로 된 ‘요리’를 먹는 느낌이고.

 

%ec%a0%9c%eb%aa%a9-%ec%97%86%ec%9d%8c-6-%ec%82%ac%eb%b3%b8# 리프레시 5.7 트로피컬 치킨

오렌지, 프룬, 견과류를 듬뿍 올린 닭 가슴살 샐러드.
가격 8천9백원 열량 450g, 310kcal

트로피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과즙이 팡팡 터져! 샐러드에 빵을 곁들이는 게 싫었는데 이건 다 먹었어. 빵이 부들부들하고 호두가 많이 박혀 있어서 하나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야.
오렌지 과즙이 닭 가슴살을 촉촉하게 적셔주니까 부드럽게 넘어가. 쓴맛이 나는 채소가 하나도 없고 여린 잎 위주로 만든 점도 맘에 들어.

7# 샐러디 연어 어니언 버거

연어와 양파, 레몬 드레싱이 어우러진 건강 버거.
가격 5천3백원 열량 200g, 385kcal

♀ 느끼함은 1%도 없는 담백하고 상큼한 버거! 당연히 와퍼나 빅맥 같은 맛은 기대하면 안 되지. 소화도 잘돼서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양은 조금 부족하니 스무디같은 든든한 음료랑 먹으면 좋겠어.
 버거처럼 생겼지만 샐러드에 가까운 것 같은데? 분명 햄버거 마니아들이 좋아할 맛은 아니야. 하지만 짜거나 기름지지 않으면서 딱 맛있다고 느낄 정도로 간이 돼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 다이어트 중에는 별미일 듯.

 

%ec%a0%9c%eb%aa%a9-%ec%97%86%ec%9d%8c-9# 에브리 탄두리 닭 가슴살 현미밥 도시락

채소와 참치 오믈렛을 곁들여 먹는 닭 가슴살 현미밥 도시락. 배송 가능.
가격 5팩 1만7천5백원 열량 230g, 321kcal

‘탄두리’라는 단어가 나 같은 다이어터들에게 얼마나 매력적인지 알아? 탄두리 양념 맛이 약한 게 아쉬워. 그냥 맨밥에 채소 반찬을 먹는 것보단 이 볶음밥이 훨씬 맛있긴 하지만.
자극적인 탄두리 맛을 기대하지만 않는다면 괜찮아. 다이어트할 때 밥을 못 먹는 건 가혹한 것 같아. 이 도시락 한 팩으로 채소랑 단백질을 고루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아.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보다 팬에 살짝 데워 먹으니까 훨씬 맛있더라.

연관 검색어
,

웨딩 뷰티 베스트 살롱 7

제니하우스

제니하우스의 웨딩 프로그램은 사전 상담, 맞춤 케어, 서비스, 마지막 점검, 커뮤니케이션의 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번거롭더라도 충분한 일대일 맞춤 상담을 거쳐 신부와 신랑에게 최고의 웨딩을 선사한다는 게 제니하우스 웨딩의 철학. 이탈리아에서 특별 주문 제작한 앤티크 조명과 거울로 꾸민 파우더룸은 신부들 사이에서 인생 사진을 건지는 핫 스팟으로 알려져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24 3~4층
비용 헤어, 메이크업 각 30만원부터
문의 02-514-7243

 

김활란 뮤제네프

타블로-강혜정 부부, 김효진-유지태 부부의 사랑스러운 웨딩을 맡았던 뷰티 숍으로, VIP룸을 대여하면 셀럽 부부들처럼 조용하고 비밀스럽게 웨딩을 준비할 수 있어 뷰티숍 특유의 복작거리는 분위기를 꺼리는 커플에게 강력 추천한다. VIP룸 서비스로 전용 로비와 테라스까지 내 집처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룸 내부에 드레스 피팅룸이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한 공간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신부에게는 기본 웨딩 젤네일과 페디큐어를 20%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하며, 가족의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역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64길 33
비용 본식 헤어, 메이크업 60만원부터(리허설 별도)
웨딩 뷰티 문의 02-518-0332~4

 

보이드 바이 박철

보이드바이박철

헤어 스타일링에 기반을 둔 숍인 만큼 신부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주기로 유명하다. 많은 웨딩 숍들이 실패 확률을 낮추기 위해 전형적인 스타일을 추천하는 데 비해, 보이드바이박철은 매 시즌 트렌디한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팩으로 관리해, 본식 메이크업의 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려주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11 동현빌딩
비용 촬영, 본식 포함 1백만원대
문의 02-3443-0999

 

우현증메르시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가 우현증 원장이 운영하는 숍답게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화장법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화제의 드라마 <또 오해영> 속 서현진의 청순 메이크업도 우현증메르시의 작품. 장동건-고소영 커플, 이휘재-문정원 커플의 웨딩을 담당하기도 했으며, 헤어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웨딩을 총괄하는 담당자까지 3인 1조로 이뤄진 상담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늑한 인테리어에 조용한 분위기가 특징.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26길 50
비용 본식 헤어, 메이크업 실장급 60만원대, 원 장급 90만원대
문의 02-546-7740

 

수퍼센스에이

지난 6월 오픈한 에이바이봄의 2호점 수퍼센스에이(supersense A). 문을 연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프라이빗 웨딩’ 프로그램으로 예비 신부들 사이에 인기 상승 중인 숍이다. 프라이빗 웨딩은 1호점보다 더 넓은 VIP룸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단독으로 진행하고, 보타닉 가든 컨셉트의 실내와 실외 공간에서 본식 전에 가족과 함께 간단한 웨딩 스냅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무엇보다 타임당 오직 한 커플만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고 쾌적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30
비용 본식 헤어, 메이크업 60만원부터
문의 02-516-8765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김태희와 탕웨이 메이크업으로 ‘갓샘물’이라는 별명을 얻은 정샘물 원장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곳. 분위기 있고 우아한 메이크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피부 톤과 드레스에 어울리는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본식 전 신부에게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하는 염색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부뿐 아니라 신랑을 위한 스킨케어와 두피 케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눈여겨볼 것.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26길 50
비용 본식 헤어, 메이크업 60만원부터
문의 02-546-7740

 

김청경 헤어페이스

최근 로맨틱한 결혼식으로 화제가 된 배우 김정은의 웨딩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화려하기보다 맑고 깨끗한 메이크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헤어와 메이크업 외에도 본식 당일 신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냉동 슬리밍 마스크 요법으로 어깨와 팔, 복부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슬리밍 프로그램, 광대뼈를 낮추고 얼굴 크기를 줄여주는 스몰 페이스 프로그램은 신부뿐 아니라 신랑에게도 반응이 좋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12 남강빌딩
비용 웨딩 헤어, 메이크업 각 30만원부터
문의 0 2-3446-2700

 

 

누드 메이크업의 기술

ERDEM
ERDEM

“있는 그대로의 편안함을 살리는 것이 이번 시즌의 모토입니다. 우리는 이제 복잡하거나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연구해야 합니다.”

최근 샤넬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치아 피카는 ‘컨셉트가 없는 것’을 중요한 컨셉트로 꼽았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는 “우리만의 방식으로 사람들이 누디한 핑크에 갖는 생각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세계적으로 누가 더 예쁜 ‘민낯’을 표현하는 지를 두고 격돌하고 있지만, 밋밋한 얼굴을 가진 동양인에게 누드 메이크업은 욕심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 다. 하지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숙경은 누드 메이크업이 서양인의 전유물은 아니며 다만 더 치밀한 기술이 필요하다고 설명한다.

 

“ 가벼운 크림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그보다 한 톤 어두운 셰이딩 제품을 광대뼈와 얼굴 전체 윤곽, 코 옆면, 눈썹 앞머리에 쓸어 주세요. 이렇게만 해도 얼굴 윤곽이 어느 정도 또렷해 보일 거예요. 살굿빛이 도는 베이지 블러셔를 볼 중앙에 아주 살짝 바르고, 노란 기가 없는 브라운 섀도로 눈두덩을 덮어 튀어나온 눈매를 깊어 보이게 만드세요. 아이라인은 점막만 채우는 느낌으로 살짝 그리고 속눈썹에 렝스닝 마스카라를 깨끗하게 바르면 돼요. 입술 컬러는 코럴 베이지나 핑크 베이지를 선택하는 것이 안전 하죠.” J.W. 앤더슨과 발렌티노 쇼의 모델들처럼 보송보송하게 질감을 살린 앞머리로 이마를 가리는 것도 누드 메이크업의 미묘하고 센슈얼한 매력을 살리는 방법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