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장미 향

main2
미니 꽃병은 모두 오데옹, 블루 수납장은 데일리 스위트

1 불가리 프래그런스 로즈 로즈. 다마스크 장미의 우아함을 증폭시켜 궁극의 여성성을 표현했다. 30ml, 10만원.
2 마이클 코어스 섹시 블라썸. 50ml, 8만1천원. 달콤한 리치와 장미 꽃잎의 조합이 따뜻하고 관능적인 향을 완성했다.
3 제인 패커 오 드 플레르 위자드 오브 오즈 핑크. 30ml, 7만9천원. 부드러운 장미 비누의 향기. 갓 뿌렸을 때부터 오랜 시간 향이 변하지 않는 리니어 향수다.
4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코롱. 30ml, 9만원. 7가지 장미 향에 으깬 바이올렛 잎과 레몬을 더해 관능적이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5 세르주 루텐 라 휘드 베흘랑. 50ml, 16만9천원. 장미에 페퍼를 가미한 파우더리한 향. 마를렌 디트리히에게 영감을 받았다.
6 조르지오 아르마니 씨 로즈 시그니처 오 드 퍼퓸. 50ml, 13만5천원. 상큼한 복숭아와 머스크, 앰버를 가미해 모던한 장미 향이 탄생했다.
7 딥티크 로즈 룸 스프레이. 공간을 신선한 장미 향기로 가득 채우는 제품. 패브릭에 뿌리면 향이 더 오래간다. 150ml, 7만9천원.
8 에어린 리넨 로즈 오 드 코롱. 200ml, 21만원. 시원한 바닷바람에 실려온 순수한 장미 향.
9 니콜라이 로즈 로얄. 100ml, 18만5천원. 장미로 뒤덮인 파리의 팔레 루아얄 광장에서 영감을 받았다. 약간 중성적이고 기품 있는 장미 향.

연관 검색어
, ,

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이 프레시 내추럴 메이크업은 피부를 가볍게 커버한 후 크림 타입 컬러 밤 핑크나 로즈 컬러를 파운데이션에 살짝 섞어 광대뼈를 중심으로 펴 발라도 좋고, 피부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과 펄 베이스 또는 핑크 톤 베이스를 1:1 로 섞어 광대뼈와 볼 위쪽에 펴 발라도 효과적이다. 단 너무 진하게 바르거나 컬러가 자신의 피부 톤과 맞지 않으면 숙취 메이크업으로 돌변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Punk Moment

d2

“이제 아름다움의 관점이 변했습니다. 새로운 아름다움은 조금 헝클어진 모습이에요. 진정성이 있다고 해도 좋고, 예측 불가한 모습이라고 할 수도 있죠.”

메이크업 아티스트 테리 바버의 말처럼 자유로우면서 개성이 묻어나는, 하지만 전형적인 예쁜 모습과는 거리가 먼 펑크 룩이 주목받고 있다. 헝클어진 머리, 독특한 염색, 번진듯 두껍고 진한 아이라인, 여기에 스터드가 잔뜩 박히거나 곳곳에 구멍을 뚫리고, 버클이 주주 달린 가죽 패션까지 더해져 마치 전성기의 데이비드 보위를 보는 듯한 이번 시즌의 펑크 룩.

 

JUNYA WATANABE
JUNYA WATANABE

특히 눈에 띈 것은 준야 와타나베 런웨이의 모델들이었다. 블랙과 그레이 아이섀도를 눈의 두 배는 족히 될 법한 범위에 걸쳐 바르고, 머리는 형형색색으로 물들이는가 하면,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이 무색하게 입술은 누디하게 마무리하다니!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모델들도 헝클어진 머리에 두껍고 각진 아이라인으로 그야말로 펑크 록 스타를 연상케 했다. 하지만 이러한 펑크 룩을 평상시에 시도하려면 조금 순화할 필요가 있다.

“아이 메이크업은 콜 타입 펜슬로 하세요. 블랙 펜슬로 아랫눈썹 라인을 그리고, 브라운이나 딥 그레이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칠해보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라인이 살짝 번져 펑키한 느낌이 강해질 거예요. 여기에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바르면 그 느낌을 더할 수 있죠. 립 컬러는 누디한 것도 좋지만 레드 립스틱을 두드리듯 연하게 바르고, 입술 가운데 부분에 브라운 아이섀도를 살짝 얹어보세요. 그러데이션된 듯 예쁘게 연출될 뿐 아니라 컬러가 오래 간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부성이 알려 준 팁이다.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