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한 라인을 위한 슬리밍 보디 케어법

Woman stretching in seated twist at gym
매끈한 라인을 위한 3단계

날씬한 몸을 원하지만 움직이기 싫어하는 여자들을 위한, 최소한의 슬리밍 케어.

 

1 안티-셀룰라이트 크림을 슬리밍이 필요한 부위에 꾸준히 수시로 바를 것. 수분을 흡수해 지방세포에서 물을 끌어 내는 카페인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이면 더 좋다. 울퉁불퉁한 지방 덩어리를 분해하면서 피부 조직이 뭉치는 것을 방지하는 이 제품들은 다시 체중이 늘더라도 지방세포가 보기 싫은 모양으로 자리 잡지 않게끔 일종의 교통정리를 해줄 것이다.

2 마사지 후 안색이 환해지고 입술 색이 붉어진 것을 확인 한 적이 있는가? 이는 림프의 배농이 원활해졌다는 증거다. 시간이 날 때마다 턱과 겨드랑이, 사타구니, 발목을 마사지 하면 독소가 체내에 쌓이는 것을 막는다. 독소와 슬리밍이 무슨 상관이냐고? 독소를 배출하는 정화 과정이 잘 이뤄져야 근육 모양이 예쁘게 잡히고 끈적한 셀룰라이트가 말랑 해져서 없애기 수월하다.

3 효과가 일시적이긴 하지만 래핑은 부기를 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다. 에스테틱에서는 보통 팩을 얼굴에 바르고 팩의 성분이 스며드는 동안 탄성이 좋은 천이나 랩으로 몸 을 감는다. 그런 다음 핫팩과 담요로 몸을 뜨겁게 해주면 땀과 함께 독소가 흘러나온다. 근육과 관절 통증 완화, 여드름 감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 Editor’s 추천 제품

%ec%9d%b4%eb%af%b8%ec%a7%80-6-1

1 멜비타 로즈 골드 리파이닝 세럼. 100ml, 5만2천원대. 핑크 페퍼가 지방질을 분해하고 카페인 성분이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든다.
2 딸고 엑스퍼트 코렉션 포 스터번 셀룰라이트. 150ml, 9만2천원대. 고농축 해양 성분이 산소 활성 기술로 고질적인 셀룰라이트를 없앤다. 빠른 슬리밍 효과를 가져오기로 유명한 제품.
3 시슬리 윌 아피낭트 오 젠장브르 블랑. 150ml, 19만원. 화이트 진저와 빌로바 징코가 유독 잘 붓고 근육이 뭉치는 다리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다리 라인을 매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4 마리꼬 퓨어 슬리머 퀵 액션. 200ml, 9만8천원. 단단한 셀룰라이트를 강하게 자극해 분해한다. 한 달간 꾸준히 바를 것.
5 비오템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 200ml, 5만5천원대. 모공이 막혀 딱딱하게 굳는 현상을 막아 피부층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6 클라란스 바디 피트. 200ml, 8만원대. 모과 잎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이 지방의 불필요한 부분은 태우는 동시에 꼭 필요한 지방 섬유의 형태를 견고하게 만든다.

여름철 촉촉한 보디 케어를 위한 꿀팁

촉촉한 보디를 위한 3단계

각질과 트러블을 찾아볼 수 없는 부드러운 피부를 원한다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 만들어두길.

 

1 보습에 소홀하기 쉬운 여름, 샤워할 때부터 얇은 보습막을 한 겹 입히자. 그저 샤워 오일, 샤워 크림, 오일 스크럽처럼 세정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 클렌저를 사용하면 끝!

2 무수한 솜털 안에 피지샘이 있는 등은 피지 배출이 원활 하지 않아 여드름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살리실산을 함유한 보디 클렌저와 스크럽을 주 2~3회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헤어 린스의 유분이 등에 흘러내려 여드름이 생기는 경우도 많으므로 린스를 사용한 다음엔 특히 몸을 꼼꼼하게 씻어야 한다.

3 페이셜 케어를 할 때처럼 보디에도 사용감이 가벼운 여러 제품을 레이어링해보자. 이를테면 샤워를 끝내자마자 욕실에서 물기가 남은 몸에 드라이 오일을 바른 다음 욕실에서 나와 산뜻한 밀크 타입 보습제를 바르고 마지막으로 각질이 두껍게 쌓이는 허벅지, 종아리, 팔 등에 부분적으로 크림이나 밤을 발라 마무리하는 것이다.

 

📌 Editor’s 추천 제품

%ec%9d%b4%eb%af%b8%ec%a7%80-5-1
1 피토메르 울트라 모이스춰라이징 보디 밀크. 125ml, 5만원. 건조하다 못해 탈수된 극건성 피부에 즉각 수분을 충전한다.
2 아벤느 클리낭스 클렌징 젤. 400ml, 2만7천원. 모공 주변의 노폐물과 과잉 피지를 씻어내는 약산성 클렌저. 등과 가슴 여드름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다.
3 더바디샵 아몬드 밀크 & 허니 카밍 & 케어링 샤워크림. 250ml, 1만2천5백원. 유기농 아몬드 밀크와 꿀을 함유한 크림 타입 클렌저. 샤워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고 촉촉하다.
4 꼬달리 크러쉬드 까베르네 스크럽. 150g, 3만9천원. 페스토 소스처럼 진득한 제형에 잘게 부순 포도씨가 들어 있다. 유분이 많지 않아 더운 날에도 부담이 없다.
5 아베다 올-센서티브 바디 포뮬러. 50ml, 3만8천원. 해바라기씨 오일이 푸석하고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다. 목욕 후 수건으로 물기를 대충 털어내고 바를 것.
6 메디큐브 레드 바디 바. 100g, 2만4천원. 티트리, 바질, 팥가루 등 식물성 원료로 만든 비누. 트러블이 생긴 가슴과 등에 문지른 뒤 헹궈내면 된다.

연고 크림으로 안티에이징하기

skin rethink

자외선과 미세먼지 같은 도시의 각종 오염으로 피부가 극도로 민감해졌고, 각종 시술로 자극에 취약해졌다. 너나 할 것 없이 피부가 예민하다고 느끼는 이때 손상 피부용 연고 크림이 수분 크림의 자리를 꿰찬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다. 자극을 주는 성분을 최소화한 더모코스메틱의 대중화 현상과 같은 맥락이라고 볼 수 있다. 상처 치유에 쓰이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나 위궤양 치료용 특허 성분을 사용해 재생 효과를 높인 제품도 민감한 피부를 달래는 데 효과적이다.

닥터지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민감 건성용. 50ml, 2만8천원.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크림. 40ml, 2만2천원.
아더마 더말리부+ 크렘 레파라트리스. 50ml, 2만원.
아벤느 시칼파트 S.O.S 크림. 100ml, 3만5천원.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크림. 50ml, 2만9천원.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40ml, 2만2천원.
CNP 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50ml, 5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