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의 깨끗한 피부 비결

니트 롱 카디건과 톱 모두 DKNY pure
니트 롱 카디건과 톱 모두 DKNY pure

“좋은 피부의 비결은 다른 게 없어요. 피부과 시술에 기대기보다는 꾸준하고 꼼꼼하게 기초 케어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여기에 운동과 즐거운 생각이 더해지면 더 좋겠죠.”

화이트 셔츠 렉토
화이트 셔츠 렉토

MAKEUP HOW-TO

베이스 메이크업에 립스틱을 살짝 바른 내추럴 메이크업. 기초 케어는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쉐이크 토닉과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하이드라 로션으로 마무리했다. 맑고 깨끗한 피부는 더블웨어 쿠션 #쿨 바닐라로 연출했고, 입술에는 러브 립스틱 #블레이즈 버프를 발라 생기를 더했다.

 

피치 컬러 톱 앤아더스토리즈
피치 컬러 톱 앤아더스토리즈

“피부가 좋은 편이지만 여름만 되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는 경우가 많았죠. 이때 제 피부를 진정시켜준 것이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알게 라인의 제품이죠. 특히 흔들어 바르는 토너인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쉐이크 토닉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동시에 모공을 조여 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일주일만 사용해도 모공이 눈에 띄게 작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니트 톱 DKNY pure
니트 톱 DKNY pure

 

블루 셔츠
블루 셔츠 앤유

HER BEAUTY SECRET IS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쉐이크 토닉 150ml, 4만5천원대. 흔들어 사용하는 독특한 포뮬러의 토너. 세안 후 화장솜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면 즉시 모공을 조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마이크로 알게 포어 퓨리파잉 클렌징 젤리 125ml, 3만5천원대. 젤리 같은 질감의 클렌저로 물이 닿으면 가볍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피부에 쌓인 불순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없앤다.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하이드라 로션 100ml, 6만3천원대. 가볍고 밀키한 수분 로션. 피부를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할 뿐 아니라 산화 방지 작용으로 활성산소와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한다.

마이크로 알게 포어 퓨리파잉 클렌징 바 100g, 2만9천원대. 클로렐라의 영양을 풍부하게 함유한 비누로 불순물을 말끔히 없애 피부를 정화하고 활력을 되찾아준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코코 크러쉬, 너 하나면 돼

Coco Crush Bridal rings_1

샤넬의 웨딩링은 뭔가 달라보인다. 여자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손길이 담긴 이 주얼리가 여심을 사로잡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 까멜리아, 마뜰라쎄, 프리미에르 컬렉션으로 구성된 샤넬의 화인 주얼리 브라이덜 컬렉션에서 특히 눈길을 건 코코 크러쉬 웨딩 링이다. 시크함, 유니크함이 겸비되어 패션 피플 사이에서 회자됐던 코코 크러쉬 컬렉션에서 새롭게 웨딩 링이 출시된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깔끔한 18K 화이트 골드에 우아한 다이아몬드가 더해진 코코 크러쉬 웨딩 링은 담백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에 샤넬 고유의 퀼트 패턴이 포인트로 새겨져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뭔가 감각적이고 세련된 웨딩 링을 원한다면, 패션 감각이 남다른 그녀를 위해 프로포즈 링을 찾고 있다면 코코 크러쉬 컬렉션은 완벽한 해답이 될 것이다.

코코 크러쉬 컬렉션 자세히 보러가기

 

별처럼 반짝이는 샤넬의 화인 주얼리 컬렉션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만일 내가 다이아몬드를 선택한다면, 그것이 가장 작은 크기에 가장 많은 가치를 지녔기 때문이다.”

전세계 여성들의 로망이자 클래식과 트렌드가 공존하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샤넬. 샤넬 N°5, 레드립스틱, 트위드 재킷, 2.55백까지 1913년 론칭 이래 다양한 분야의 대표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이 매력적인 브랜드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화인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는 사실! 화인 주얼리 역사는 8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932 파리 방돔 광장에서 화인 주얼리 부틱을 설립하며 첫 선을 보인 샤넬의 화인 주얼리 컬렉션은 꼬메뜨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탄생했다. ‘보석이 우리에게 주는 기쁨과 감동이야말로 보석의 진정한 가치가 아닌가?’ 마드모아젤 샤넬은 지금까지 많은 여성들에게 별처럼 반짝이는 다양한 화인 주얼리로 완벽한 아름다움을 전해주고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걸작의 단순미는 고상함의 확실한 증거이다.”

 특별한 가치를 담아 탄생한 샤넬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 까멜리아. 마드모아젤 샤넬의 가장 애정하는 꽃으로 알려진 카멜리아의 꽃말은 ‘당신을 사랑합니다’이다. 샤넬을 대표하는 시그니처로 의류, 백, 쇼핑백(샤넬의 쇼핑백에 장식된 화이트 플라워도 카멜리아다)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여성적이면서도 우아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라인들로 이루어진 카멜리아 브라이덜 컬렉션은 프로포즈 링, 웨딩 링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샤넬 화인 주얼리 컬렉션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