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를 위한 튜브 쇼핑 - 마리끌레르

Search

Close

여름 바캉스를 위한 튜브 쇼핑

패션 피플들의 바캉스 잇 아이템으로 자이언트 튜브가 급부상했다.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인스타그램에서 포착한 시선 강탈 튜브 열전.

튜브 열풍의 일등공신, 플라밍고 & 스완 

바캉스 잇 아이템으로 튜브가 급부상한 데는 핑크 플라밍고의 공이 크다. 이미 몇 년 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출몰했던 핑크 필라밍고 튜브는 최근 종영한 tvN <윤식당>에서 정유미가 잠시나마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에 등장해 다시금 화제에 올랐다. 만약 핑크 컬러가 너무 흔할 것 같아 꺼려진다면 골드, 실버, 블랙,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등 다양한 선택의 폭이 열려 있으니 참고할 것.

플라워 프린트의 플라밍고 튜브를 옮기는 디자이너 스티브J. 쇼핑하기

플라워 프린트의 플라밍고 튜브를 옮기는 디자이너 스티브J. 쇼핑하기

 

 

nicki minaj_beyonce_pool_float_galore_mag

과즙미 뿜뿜, 프루츠 튜브

비욘세와 니키 미나즈의 선택은 라임과 수박 슬라이스 튜브다. 무대 위를 호령하는 언니들도 물 위에선 과즙미 뿜뿜! 이외에도 파인애플과 수박, 바나나, 레몬 슬라이스 등 상큼 터지는 프루츠 튜브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참, 요즘 가장 트렌디한 과일 아보카도도 있다.

 

 

술 한 잔 할까요? 알코올 + 스낵

평소에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칵테일이나 맥주 한 잔 즐기고 싶어지는 것이 바캉스의 마력. 특히 동남아 리조트 풀 빌라엔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 그 유혹을 뿌리치기 어렵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알코올 & 스낵 튜브를 맞춤으로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마르가리타엔 프레즐을, 시원한 맥주엔 팝콘이 좋겠다.

 

 

칼로리 폭탄, 정크 푸드 튜브

수영복을 입기 위해 고통스러운 다이어트 기간을 견뎌야 했다면?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작전으로 정크 푸드 튜브를 골라보자. 도넛, 프렌치프라이 등 보기만 해도 ‘단짠’의 침샘이 폭발할지도 모르니 조심할 것.

 

EDITOR’S PICK!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서울의 부티크 호텔 7

규모는 작지만 인테리어, 조명, 베딩, 소품,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채워진 부티크 호텔이 각광받고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 소설호텔

소설호텔의 ‘소설(小雪)’은 24절기 중 하나를 뜻한다. ‘첫 눈이 내리는 날’이라는 감성적인 의미의 이름은, 컨셉이 모두 다른 방 중 하나를 선택하고 경험해보는 순간까지 이어지는 설레임과 닮아있다. 무엇보다 방마다의 채광이 좋아 화보, 광고, 드라마의 촬영 장소로 자주 사용되고 있다. 또한 건식 사우나와 작은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 펜트 하우스는 도심 속 휴가를 꿈꾸는 이들의 파티 장소로 예약이 끊이질 않는다고. 홈페이지 내 룸의 가격의 모두 공개되어 있어 유용하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94-4
문의 02-507-0505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2 보리 호텔

블랙&화이트 타일로 가득찬 로비가 말해주듯 보리호텔은 ‘Urban Modern’을 추구한다. 룸의 구성도 필요한 것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다. 강남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 다소 삭막하게 느껴질 수 있는 분위기를, 곳곳에 그린 컬러와 식물을 배치해 중화시켰다. 가족 행사, 출장으로 서울에 들르거나 혼자만의 휴식 시간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공간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89-11
문의 02-553-5551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3 호텔 카푸치노

호텔 카푸치노가 사랑 받는 이유는 다양하다. 온 방이 침대로 꽉 찬 1인실부터 친구들과 게스트 하우스에 놀러온 듯 기분을 낼 수 있는 쿼드룸(Quad Room), 반려견과 함께 묵을 수 있는 바크룸(Bark Room)까지 투숙객의 니즈에 꼭 맞는 방을 찾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불이 꺼지지 않는 강남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넓은 침대, 디자이너의 위트가 숨어있는 소품들과 함께라면 기분 좋은 하루 밤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06-1
문의 02-2038-9500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4 호텔 28

대한민국 최초로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Ltd)의 멤버로 선정된 호텔 28은 명동에 위치한 지리적 요건 덕분에 관광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호텔 로비에서부터 영사기, 필름과 같은 영화 관련 오브제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이는 호텔 28을 찾는 고객들이 영화의 주인공처럼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오너의 마음이 담겨있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만큼 YG와의 협업으로 6층에는 ‘3BIRDS TRATTORIA’가 입점되어 있으며, 5층은 갤러리 공간으로 옥상은 루프탑 파티를 위한 대관이 가능하다.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59-1
문의 02-774-2828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5 핸드픽트

핸드픽트는 상도동의 자랑일 수 밖에 없다. 오랜 상도동의 로컬이었던 대표는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꿈꾸며 핸드픽트를 짓게 되었고, 호텔에서 발생되는 비용의 일부는 동작구에 기부되며, 동작구 주민에게는 숙박비와 식음료비가 할인이 된다. 기승전 동작구민을 위한 곳이라 볼 수 있다. 객실의 수는 적지만 호텔에서 가장 중요한 침구류와 에머니티에 심혈을 기울인 티가 난다. 꼭 숙박이 아니더라도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볼룸에서 브런치를 즐기러 방문해봐도 좋겠다.

주소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120
문의 02-2229-5499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6 메이커스 호텔

뜨거운 동네 익선동을 마주보고 있는 메이커스 호텔은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개화 시대의 어느 시점으로 점프해 온 것 같다가, 유럽에서 공수해 온 소품들을 보면 유럽의 어느 곳 같기도 하고, 방을 둘러보면 친구가 사는 곳에 놀러온 듯한 편안함과 안락함이 느껴진다. 종로3가역을 바로 앞에 두고 있어 편리한 교통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그들의 SNS 계정을 팔로우한다면, 호텔 주변 스팟에 대한 정보들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낙원동 132-2
문의 02-747-5000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7 스몰하우스빅도어

을지로입구 빌딩 숲 사이, 의외의 공간에 자리잡은 스몰하우스빅도어. 1층 비스트로에는 높이가 살짝 다른 계단으로 구성된 공간이 있는데, 빔프로젝터를 활용한 전시나 공연장으로 사용되고 있다. 복도, 벽, 방, 침구가 모두 하얗고 필요한 것만 비치되어 미니멀리즘을 꿈꾸는 이들이 탐낼만한 공간이다. 사다리는 훌륭한 소품이자 수납 공간이 되고, 티비는 벽장을 열어야 발견할 수 있다. 3D 프린트로 제작된 룸키와 조명은 이곳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전형적인 호텔의 분위기를 벗어나 공간 전체를 즐겨보고 싶다면 찾아볼 것.

주소 서울시 중구 다동 115
문의 02-2038-8191

 

호텔 예약과 가격 비교를 한 눈에!

티셔츠가 다 했다

티셔츠의 주가가 이번 시즌만큼 하늘 높이 치솟은 적이 있던가?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참고할 만한 8가지 티셔츠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친절한 쇼핑 팁은 덤이다.

캡션을 클릭하면 쇼핑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뮤지션 티셔츠 + 맘 진

로큰롤 무드의 뮤지션 티셔츠를 남다르게 입고 싶다면, 켄달 제너의 스트리트 룩을 참고하자. 박시한 티셔츠에 ‘맘 진’이라는 애칭을 가진 하이웨이스트 데님을 매치해 쿨한 90년대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그래픽 티셔츠 + 풀 스커트

하늘하늘한 소재의 풀 스커트를 매치하면 티셔츠로도 얼마든지 사랑스러운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단, 티셔츠의 그래픽은 심플하고 힘있는 디자인을 선택할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크롭트 티셔츠 + 데님 쇼츠

즐겨 입던 티셔츠가 지루해 졌다면 앞부분을 묶어 크롭트 톱처럼 연출해 볼 것. 하이웨이스트 데님 쇼츠를 매치하면 페스티벌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 없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레터링 티셔츠 + 맥시 드레스

조금만 트위스트를 가미하면 슬립 드레스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는 심플한 스타일링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해 질 수 있다. 무난한 조합 대신 비비드 컬러 레터링 티셔츠와 과감한 프린트 드레스 같은 과감한 믹스매치를 즐겨 볼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티셔츠 + 티셔츠

반팔 티셔츠만 입기에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시스루 소재의 이너를 매치해 보길. 메시, 피쉬넷, 레이스 등 소재는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로고 티셔츠 + 트랙 팬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큼직한 로고 프린트 티셔츠는 잘 빠진 트랙 팬츠와 매치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낸다.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하거나, 심플한 디자인의 힐로 포멀한 느낌을 가미해 보자.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티셔츠 + 코르셋

보디라인을 강조하고 싶을 땐 박시한 티셔츠위에 코르셋 벨트를 매치하면 된다. 허벅지 부분이 타이트한 플레어 팬츠, 날렵한 스틸레토 힐까지 더한다면 섹시한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레터링 티셔츠 + 펜슬 스커트

각선미가 드러나는 펜슬 스커트는 의외로 티셔츠와 궁합이 잘 맞는 아이템이다. 티셔츠 특유의 캐주얼 한 무드가 지나치게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덜어 주기 때문. 글리터 소재의 펜슬 스커트와 함께라면  어떤 티셔츠도 근사한 파티 룩으로 변신 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