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가 다 했다 - 마리끌레르

Search

Close

티셔츠가 다 했다

티셔츠의 주가가 이번 시즌만큼 하늘 높이 치솟은 적이 있던가?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참고할 만한 8가지 티셔츠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친절한 쇼핑 팁은 덤이다.

캡션을 클릭하면 쇼핑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뮤지션 티셔츠 + 맘 진

로큰롤 무드의 뮤지션 티셔츠를 남다르게 입고 싶다면, 켄달 제너의 스트리트 룩을 참고하자. 박시한 티셔츠에 ‘맘 진’이라는 애칭을 가진 하이웨이스트 데님을 매치해 쿨한 90년대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그래픽 티셔츠 + 풀 스커트

하늘하늘한 소재의 풀 스커트를 매치하면 티셔츠로도 얼마든지 사랑스러운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단, 티셔츠의 그래픽은 심플하고 힘있는 디자인을 선택할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크롭트 티셔츠 + 데님 쇼츠

즐겨 입던 티셔츠가 지루해 졌다면 앞부분을 묶어 크롭트 톱처럼 연출해 볼 것. 하이웨이스트 데님 쇼츠를 매치하면 페스티벌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 없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레터링 티셔츠 + 맥시 드레스

조금만 트위스트를 가미하면 슬립 드레스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는 심플한 스타일링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해 질 수 있다. 무난한 조합 대신 비비드 컬러 레터링 티셔츠와 과감한 프린트 드레스 같은 과감한 믹스매치를 즐겨 볼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티셔츠 + 티셔츠

반팔 티셔츠만 입기에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시스루 소재의 이너를 매치해 보길. 메시, 피쉬넷, 레이스 등 소재는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로고 티셔츠 + 트랙 팬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큼직한 로고 프린트 티셔츠는 잘 빠진 트랙 팬츠와 매치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낸다.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하거나, 심플한 디자인의 힐로 포멀한 느낌을 가미해 보자.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티셔츠 + 코르셋

보디라인을 강조하고 싶을 땐 박시한 티셔츠위에 코르셋 벨트를 매치하면 된다. 허벅지 부분이 타이트한 플레어 팬츠, 날렵한 스틸레토 힐까지 더한다면 섹시한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레터링 티셔츠 + 펜슬 스커트

각선미가 드러나는 펜슬 스커트는 의외로 티셔츠와 궁합이 잘 맞는 아이템이다. 티셔츠 특유의 캐주얼 한 무드가 지나치게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덜어 주기 때문. 글리터 소재의 펜슬 스커트와 함께라면  어떤 티셔츠도 근사한 파티 룩으로 변신 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먹으러 가는 베트남

정말 먹기만 하고 왔다. 베트남에서 3일동안 먹은 17가지 로컬 음식

 

1 베트남에서의 첫 메뉴는 베트남의 상징 쌀국수
2 신선한 야채와 새우를 라이스페이퍼로 싼 스프링 롤
3 공심채를 굴소스에 볶아 밥과 함께 먹는 모닝글로리
4 쌀부침개와 라이스페이퍼, 야채를 싸 먹는 반쎄오
5 숯불고기와 쌀국수를 새콤달콤한 국물에 담가 먹는 분짜
6 바게트로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
7 호이안 스타일 간장 비빔 쌀국수 까오라우
8 커피에 코코넛 스무디를 넣어먹는 콩카페의 코코넛커피
9 찐 게에 달콤짭짤한 양념을 입힌 칠리크랩
10 파, 마늘 등 각종 채소와 함께 볶아 풍미가 일품인 바지락볶음
11 칠리크랩에 함께 먹기 딱 좋은 해산물볶음밥
12  바삭하게 튀긴 닭 날개 덮밥 껌가
13 설탕대신 연유를 넣어 달달한 아이스 연유커피 카페쓰어다
14 만두피를 튀겨 그 위에 잘게 썬 야채와 새우, 소스를 얹은 완탕튀김
15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옥수수우유
16 베트남 버전의 새우 물만두 화이트로즈
17 홉 맛이 강한 베트남 로컬 맥주 라루(Larue)

우리 결혼해요

지금 가장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타 커플 6쌍의 러브 스토리.

couple_cover_2 이상우_김소연

1 이상우&김소연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애절한 연인의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이 실제 커플로 발전하여 다음 달 9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상우의 정직한 셀카 각도와 김소연의 해맑은 미소만 보아도, 이 선남선녀 커플이 얼마나 건강하고 바른 에너지를 가진 사람인지 가늠해 볼 수 있다. 수줍어 하는 모습마저 닮은 두 사람이 비엔나에서 전해온 인사를 확인해 볼 것.  

 

주상욱_차예련

2 주상욱&차예련

다양한 작품에서 ‘실장님’으로 친근하고도 능청스럽게 다가왔던 주상욱이 요즘 뒤늦게 시작한 ‘럽스타그램’에 푹 빠져있다. 작품 속에서의 연인이 현실화 된 또 다른 케이스로,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연을 맺은 차예련과 이번 달 2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실제 연애에서는 ‘직진남’이라고 밝힌 주상욱과 그의 부족함을 살뜰히 챙긴다는 ‘예비 내조의 여왕’ 차예련의 더욱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응원한다.

 

이동건_조윤희

3 이동건&조윤희

‘세상에 운명, 내 짝은 정해져있다’는 말을 이 커플을 보면서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많은 시청자들이 그 케미를 인정했지만, 열애 인정과 결혼 및 임신 발표까지 이렇게 속전속결로 이루어질 줄이야! 그래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커플의 탄생에 축복을 받으며, 조윤희는 매일 함께해 온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청취자들에게 러브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이동건도 라디오에 함께 출연해 그의 든든한 외조에 팬들에게 합격점을 받았다는 후문.

 

에릭_나혜미

4 에릭&나혜미

19년이라는 시간동안 신화의 리더이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타게 만들었던 배우 그리고 삼시세끼에서 살림꾼의 면모를 보여준 에릭이 품절남이 된다. 여러 번의 열애설에도 예비 신부인 나헤미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다. 10여년 전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이름을 알렸고 영화 <치즈인더트랩>으로 오랜만에 얼굴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 정도. 5년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해 온 오랜 연인은 올 7월 1일 부부가 된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겸허한 마음으로 1세대 아이돌 오빠를 보내줄 준비를 해야겠다.

 

오상진_김소영

5 오상진&김소영

지적이고 바르며 다정하고 요리를 즐기는 마음 속 1등 신랑감, 그가 떠났다. 오상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고 그 상대가 같은 여자가 봐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김소영 아나운서라니, 뭇 여성들의 마음이 두 번 질 수 밖에 없었을 것. 집을 나선지 얼마 되지 않은 출근 길에 허니문에서 찍은 아내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그리움을 나타내는 이 남자, 이렇게 사랑꾼이었을 줄이야. 출근과 동시에 퇴근을 꿈꾸는 많은 솔로들의 발걸음을 또 한번 무겁게 만들었다.

 

류수영_박하선

6 류수영&박하선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일상을 꿈꾸는 신흥 아내 바보가 있었으니, 류수영이 그 주인공이다. 그가 직접 찍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하선의 사진을 보고 있자면, 사진 넘어의 꿀 떨어지는 그의 모습이 보일 정도. 운동을 나서기 전 임신 중인 아내를 위해 손편지를 남기는 남편. 배우 류수영도 멋있지만 남자 어남선이 이토록 로맨티스트였다니. 그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박하선은 요즘 태교와 집밥을 만드는 재미에 푹 빠져있다. 이 두 사람의 신혼스타그램은 지금 한창 깨가 쏟아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