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방 보다 비하인드 신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누난너무예뻐

7일의 왕비

수목 드라마 전쟁이 다시 시작되었다. <군주>, <수상한 파트너>에 이어 가장 마지막으로 출발한 <7일의 왕비>는 왕후의 자리에서 단 7일만에 폐비가 된 단경왕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역사상 가장 로맨틱하고 슬픈 궁중 러브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으로, 달달함과 애절함을 넘나드는 남자 주인공의 눈빛은 빠질 수 없는 요소이다. 연우진의 눈빛 열일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실제로 기록에 의하면 단경왕후(박민영 역)가 중종(연우진 역) 보다 한 살 위였다고 한다. 그 시절에도 ‘누난 너무 예뻐’, ‘누난 내 여자라니까’가 존재했다는 사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고생끝에낙이온다

군주

음모 세력의 눈을 피하고자 마치 죽은 것처럼 자취를 감춘 왕세자! 지금까지의 전개는 그러하다. 당분간 곤룡포를 입은 유승호를 만날 순 없지만 ‘승호 is 뭔들’ 아니겠는가. 무엇을 입고 있어도, 어떤 것으로 얼굴을 가려도 뚫고 나오는 그의 미모란. 복수의 칼날을 갈며 성장하고 있는 그에게서 남자의 향기가 물씬 느껴진다. 나라와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승호 세자를 볼때마다 전국의 누나들은 ‘고생 끝에 낙이 올거야!’를 외치고 있을 것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파파라치총출동

수상한 파트너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 보는 너”라는 노래 구절을 떠올리게 하는 현장이 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소문난 <수상한 파트너>의 촬영장. 이 팀의 특징은 서로가 서로를 찍기 바쁘다는 것. 스태프는 모니터 속 남지현을 애정 어리게 지켜보는 감독님을, 지창욱은 절친 최태준의 연기를, 서로의 굴욕적인 순간은 절대 놓치지 않고, 다시 감독님은 그런 배우들을 찍기 바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헤어스타일천재

시카고 타자기

보내기 아쉬운 마음 반, 결말이 궁금한 마음 반으로 <시카고 타자기>의 마지막 회를 기다리고 있다. 다른 시대와 캐릭터를 표현하기에 작품 속 유아인의 헤어 스타일 변화는 탁월한 장치였다. 머리카락 마저 우수에 젖은 개화기 시절부터 깎아 놓은 밤톨 같은 현생까지. 이번 작품에서 그는 얼굴, 연기에 이어 ‘두상 천재’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가족드라마의힘

아버지가 이상해

호흡이 긴 주말 드라마는 시청자들도 배우들도 그 캐릭터에 정이 깊게 들 수 밖에 없다. 이유리, 이준, 정소민, 민진웅은 서로의 생일을 챙기고 촬영 틈틈히 셀카를 남기며 실제 남매 같은 정을 나누는 중이다. 드라마 속 안중희(이준 역)와 변미영(정소민 역)의 러브 라인에 시동이 걸린 시점에 공개된 두 사람의 셀카와 극 중 별명인 ‘안배우’, ‘유도’라고 부르는 호칭에 시청자들의 설레임이 증폭되었다.

연관 검색어
,

여행을 대신해드립니다

베를린의 느릿한 일상

<베를린 다이어리>

작가는 직장을 그만두고 떠난 유럽 여행의 종착지던 베를린에서 느리게 가는 시간과 평화로운 공간의 매력에 사로잡혀 베를리너가 되기로 결심한다. 덜어내는 삶을 찾던 그의 눈에 베를린은 평범한 일상의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이 넘치는 도시다. 화려하진 않지만 개성이 묻어나는 동네 카페들, 탁 트인 들판에 원래 있었던 듯 자리한 공원, 은은한 커피 향이 감도는 서점 등 언제 어디든 머물고 싶을 때 쉬어 가며 찍고 기록했다. 당연해 보이는 일상을 낯설게 바라보는 마음이 고운 책이다. 이미화 | 알비

 

여행가의 여행 기술

<사랑과 여행의 여덟 단계>

전 세계를 누비던 반백 살의 여행 전문가가 프랑스로 몇 번째인지 모르는 허니문을 떠났다. 따뜻한 느낌의 수채화 일러스트와 함께 실린 이야기는 달달한 허니문 여행기와는 거리가 멀다. 한층 단단한 내공이 느껴지는 중년의 시선으로 여행의 과정을 사랑의 여덟 단계에 빗대어 풀어낸다. 이 책이 소개하는 여행을 즐기는 방법은 간단하다. 반나절이면 다 돌아볼 수 있는 한적한 곳에 숙소를 잡고, 볕 잘 드는 카페에 앉아 옆자리의 수다를 엿듣고, 프랑스 관습을 핑계 삼아 아침부터 와인을 마시는 것. 바로 프랑스 한량이 되는 것이다. 비비안 스위프트 | 참좋은날

 

2인생 실패자의 지독한 여행기

<아이슬란드가 아니었다면>

30년 가까이 소설가 지망생으로 살아온 작가는 노안 때문에 돋보기 없이는 책을 더 이상 읽을 수 없게 되자 절필을 선언한다. 스스로 인생 실패자라 일컬으며 절망하던 그는 책에서 우연히 본 아이슬란드의 매력에 빠져 무작정 그곳으로 떠나기로 한다. 척박한 땅의 살인적 물가를 감당하기 위해 작가가 선택한 여행 방법은 야과 히치하이킹. 초현실적 풍경 속 ‘내일’보다는 ‘지금’이 순간이 중요하다고 말하는 아이슬란드 사람들을 만나며 여행자는 다시 생각한다. 나는 정말 실패자일까? 강은경 | 어떤책

 

렌터카로 완벽한 자유 누리기

<드라이브 규슈>

일본 규슈 지방은 해외 렌터카 여행자의 입문 코스로 유명하다. 외국인 렌터카 여행자를 위한 고속도로 정액 요금제를 시행하고 있고, 교통 체증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뻥 뚫린 도로와 강과 산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풍경까지 드라이브 코스가 지녀야 할 미덕을 모두 갖췄기 때문이다. <드라이브 규슈>는 규슈 지방의 11개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하며 렌터카 예약부터 구맵 좌표, 주차장 정보까지 자세히 설명해 두 발이 편한 렌터카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유용한 가이드북이다. 박준상 | 트립큐레이터

연관 검색어
,

Instagram Travel


@monaris_ 쿠바 아바나 등 다양한 도시의 일상을 포착한 사진들을 볼 수 있다.
@andrewknapp 반려견 모모와 함께 노란 캠핑카를 타고 자연 속으로 여행을 떠난 남자의 이야기.

 


@hotherside 시드니와 멜버른 등 대도시에 있는 높은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들이 주를 이룬다.
@picn2k 포토그래퍼 이종범의 계정. 제주도 한적한 시골 마을의 풍경을 찍는다.

 


@iwwm 인도네시아의 아티스트 와휴 마헨드라의 피드. 발리의 스미냑 해변부터 섬 롬복까지 인도네시아 곳곳의 지역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eventyr 노르웨이의 대자연이 펼쳐지는 피드. 특히 오로라를 포착한 사진들이 돋보인다.

 


@bestjobers 커플 엘리사와 맥스의 계정. 뉴칼레도니아섬, 남미 바하마섬 등 휴양지를 다니며 서로의 모습을 사진에 담는다.
@girleatworld 여러 대륙을 넘나들며 각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을 손에 들고 찍은 사진을 공유한다.

 


@destinationchaser 비행기 상공에서 내려다본 경치부터 지역별 랜드마크까지 여행 동선에 따른 기록이 업로드된다.
@golden2dew 뉴욕 거리의 낭만적인 분위기가 생생한 사진을 구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