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ing To Paris – Preview

블랙 라운드 히요 백 가격 미정 빈치스(VINCIS), 독특한 실루엣의 베이지 재킷과 화이트 셔츠, 베이식한 데님 팬츠, 멀티컬러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화이트 호보 히요 백 가격 미정 빈치스(VINCIS), 블랙 니트 톱과 와이드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블랙 토트백 49만9천원 빈치스(VINCIS), 심플한 링 모두 에르게(ERGHE), 소매 절개 셔츠와 스트라이프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내 컬러를 찾으면 얼굴 빛이 살아나

 

STEP 1 FIND YOUR COLOR

미니 컬러컨설팅 : 설문 내용과 피부 상태를 바탕으로 컬러 컨설팅이 시작된다. 피부에 잘 받는 컬러를 알아보기 위해 컬러 컨설턴트가 여러 색상의 천을 얼굴에 대보며 진단해준다. 가을 웜톤을 진단받은 에디터. 더불어 어울리는 컬러도 함께 추천 받았다.

STEP 2 FIND YOUR CUSHION

비비 쿠션 체험 : 앞서 퍼스널컬러 진단 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피부에 맞는 비비쿠션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화이트닝, 포어컨트롤, 안티에이징 총 세가지 비비쿠션 중 진단 결과에 피부 상태까지 더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어울리는 쿠션을 골라 테스트 해준다. 톤에 어울리는 립스틱과 메이크업 리터칭은 서비스. 메이크업 완성!

STEP 3 FIND YOUR SPARKLING BEAUTY

개성이 담긴 사진 촬영 : 원하는 색상의 배경지를 선택하고 개성과 컬러를 살려 프로필 사진을 촬영한다. 금손 포토그래퍼 실장님의 리터칭을 기다리는 동안 비비쿠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도 구경하고, 신기한 쿠션 자판기도 카메라로 찰칵찰칵. 잠시 후 완성된 프로필 사진을 받는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얼굴빛을 밝히는 컬러를 찾아주는 라네즈 L Studio

💕기간 6월 10일(토)~ 6월 18(일)
📍장소 강남역 카페 떼시스(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2)
⚡http://bit.ly/2rit3Cf 에서 사전신청 필수!

 

연관 검색어
,

코코 크러쉬, 너 하나면 돼

Coco Crush Bridal rings_1

샤넬의 웨딩링은 뭔가 달라보인다. 여자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손길이 담긴 이 주얼리가 여심을 사로잡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 까멜리아, 마뜰라쎄, 프리미에르 컬렉션으로 구성된 샤넬의 화인 주얼리 브라이덜 컬렉션에서 특히 눈길을 건 코코 크러쉬 웨딩 링이다. 시크함, 유니크함이 겸비되어 패션 피플 사이에서 회자됐던 코코 크러쉬 컬렉션에서 새롭게 웨딩 링이 출시된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깔끔한 18K 화이트 골드에 우아한 다이아몬드가 더해진 코코 크러쉬 웨딩 링은 담백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에 샤넬 고유의 퀼트 패턴이 포인트로 새겨져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뭔가 감각적이고 세련된 웨딩 링을 원한다면, 패션 감각이 남다른 그녀를 위해 프로포즈 링을 찾고 있다면 코코 크러쉬 컬렉션은 완벽한 해답이 될 것이다.

코코 크러쉬 컬렉션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