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In the Air

위부터) 야생 베리와 흰제비꽃, 샌들우드, 재스민이 어우러져 평화롭고 장난기 가득한 향을 발하는 ‘데이지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마크 제이콥스, 피에르 아르디가 여성의 드레스 위로 드러난 어깨 라인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쥬르 데르메스 오 드 퍼퓸’. 목련과 오렌지 블로섬, 망고, 가드니아가 여성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에르메스 , 타히티 가드니아와 일랑일랑이 관능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시프레 플로럴 계열의 ‘일랑 49 오 드 퍼퓸’ 르 라보.
달콤한 재스민과 프리지어, 화이트 머스크를 조합한 ‘포에버 앤 에버’. 영원한 행복을 염원하는 마음에서 탄생한 향수다. 디올 , 살구색 슬립 드레스 YCH.
위부터) ‘틀림없이 행복해진다’는 꽃말을 가진 싱그러운 은방울꽃 향기를 담은 ‘뮤게 포슬린’ 에르메스 , 순수한 비누 향과 포근한 프리지어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 산타 마리아 노벨라 , 화이트 톱 코스 , 호안석 귀고리 밀서울.
왼쪽부터) 아이리스와 바닐라, 일랑일랑의 조합에서 고전적이고 가녀린 여성미를 느낄 수 있는 ‘이리스 뿌드르’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 쌉싸름한 귤꽃, 센슈얼한 흰 붓꽃 향이 생기를 발산하다가 우디 베이스의 깊이 있는 향으로 마무리되는 ‘오렌지 블로썸 오 드 코롱’ 조 말론 런던 , 프랑스어로 ‘흰색’을 뜻하는 이름과 투명하고 순수한 비누 향이 신부에게 더없이 잘 어울리는 ‘블랑쉬 오 드 퍼퓸’ 바이레도.
여성의 수호천사라 불리는 보석 문스톤의 우윳빛을 향기로 표현한 ‘레젬메 칼라루나’ 화이트 아이리스와 밀키 미스트, 샌들우드 에센스,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 향이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 블랙 슬리브리스 톱 코스.
사랑하는 이의 꿈속을 밝혀주는 달빛에서 영감을 받은 ‘루나 오 드 뚜왈렛’ 씁쓸한 듯 상쾌한 오렌지 비가라드 향으로 시작해 관능적인 우디 베이스 향으로 마무리된다. 펜할리곤스 , 담수 진주 귀고리 밀서울.
연관 검색어
, ,

썰전, 다이어트

 

운동은 매일 해야 좋다?

매일 규칙적으로 하는 유산소 운동은 건강에 도움이 된다. 그러나 근력운동을 즐겨 하는 사람이라면 보다 세심한 운동 플랜이 필요하다. 근육을 회복하는 데에는 24시간에서 48시간이 걸리기 때문! 같은 운동을 매일 반복해서 하는 것 보다는 부위별로 나눠서 하되, 3~4 단계로 세분화해 운동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월요일에는 힙과 복근 위주의 운동을, 화요일에는 하체 운동을, 수요일에는 가슴과 복근 운동을, 목요일에는 힙, 이두와 삼두 운동을 하는 식이다.

 

운동 후에 먹으면 무용지물이 된다?

열심히 운동하고 난 후 뭔가를 먹으면서 오늘 한 운동이 도로아미타불이 되는 게 아닌지 걱정된다. 하지만 땀을 흘린 후라면 음식은 굉장히 중요하다. 운동 직후는 영양흡수율이 제일 좋은 골든 타임이기 때문이다. 고단백질의 닭 가슴살과 생선, 계란 등의 GI 지수(당 지수)가 낮은 음식으로 식단을 꾸려 방금 한 운동의 효과를 높이도록 하자.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은 당분 때문에 오히려 몸에 해롭다?

어렸을 때부터 과일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어왔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 섭취를 줄이기 위해서 과일 섭취를 피하는 사람이 있다. 물론, 과일에는 탄수화물과 당분이 함유되어 있으니 아주 틀린 말은 아니다. 파인애플이나 복숭아와 같은 당도가 높은 과일 대부분은 당 수치를 뜻하는 GI 지수가 높다. 대신 과일 속 탄수화물 및 당 섭취가 걱정된다면 이른 시간에 섭취하거나 운동 직전에 먹을 것. 움직이기 전에 섭취한 과일의 당과 탄수화물은 하루 동안 몸을 움직이는 연료로 사용 될 것이다.

 

패스트 푸드를 먹었더라도, 열심히 운동하면 괜찮다?

음식은 단순히 칼로리가 높다 낮다로 구분 되는 것이 아니다. 다시 말하자면, 인스턴트와 같은 정크 푸드를 먹은 후 걱정해야 할 것은 칼로리뿐만이 아니라는 것이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는 것은 힘든 운동을 한다고 해서 돌이킬 수 없다. 몸에 좋은 영양분을 섭취하지 않고 운동하는 것은 오히려 해롭다. 운동은 몸에 상당한 스트레스를 주는데, 적당한 음식과 영양분으로 보상이 되지 않으면 운동을 안 하느니만 못하다.

 

단백질은 먹고 싶은 만큼 먹어도 된다?

흔히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떠올리는 음식이 닭 가슴살과 계란이다. 단백질 섭취가 근육량을 늘리는 역할을 한다는 건 운동을 즐기지 않는 이들이라도 아는 당연한 사실이다. 하지만 단백질 역시 먹어야 하는 양을 초과해서 먹게 되면 체중 감소를 방해하고, 오히려 체중을 늘리는 잉여 단백질이 된다. 균형 잡힌 식단을 짜되, 단백질 섭취에 너무 목매지 말 것.

 

기름기 있는 음식은 줄일수록 좋다? 

지방이라는 단어는 왠지 이름 자체로도 몸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것 같다. 하지만 건강한 지방은 오히려 몸에 포만감을 주고 과식을 방지하게 돕는다. 대표적인 건강한 식물성 지방인 올리브유나 아보카도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고 싶다면 다크 초콜릿, 견과류 등 건강한 지방이 함유된 재료를 음식에 첨가해 먹어보자.

Follow Rainbow

드레스 몰리 고다드

PINK POWER

다른 곳은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상태에서 강렬한 색의 입술로 분위기를 고조시켜보자. 이때는 발색이 뛰어나면서도 발랐을 때 가벼운 텍스처를 골라야 하는데, 매트한 질감의 푸크시아 핑크 립스틱이나 타투를 한 듯 선명하게 발색되는 제품이 제격이다.

 


BLUSH RUSH

블러셔를 볼에만 바른다고 생각하면 오산! 선명한 레드와 핫핑크의 홍조가 관자놀이를 지나 광대뼈와 눈꺼풀까지 물들이면 의외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연출된다. 이때 블러셔는 파우더 타입보다 크림 타입의 스틱을 사용하길. 브러시를 쓰지 않고 손가락의 온기로 블렌딩하면 좀 더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들 수 있다.

 

드레스 말렌 오데세드 바크

ORANGE JUICE

레드보다 더 쨍한 햇살을 떠올리게 하는 오렌지 컬러는 놀랍게도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린다. 게다가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민낯에 발라도 예쁘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이가 조금 누렇게 보일 수 있다는 것. 이 점이 걱정된다면 하얀 이가 더 하얘 보이는 토마토 레드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드레스 사이먼 로샤

UNIQUE EYELINE

아이라이너는 속눈썹 라인을 따라 그린다는 편견을 버리자. 끝이 뾰족한 컬러 펜슬을 이용해 눈두덩에 자연스럽게 날렵한 곡선을 그리면 의외로 사랑스럽다. 다만 눈썹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으니 지저분하게 난 눈썹은 족집게로 뽑아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