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d – Video

연관 검색어
,

Eiffel Savoir Faire

 

샤넬의 이번 2017/18 가을/겨울 오뜨 꾸뛰르 컬렉션은 파리의 상징, 에펠 탑을 38m 높이로 재현한 그랑 팔레에서 열렸죠! 칼 라거펠트는 에펠탑에서 파리 여성의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얻어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파리의 여성이 되살아난 모습과도 같아요. 컷과 형태, 실루엣으로 모든 것을 말하고 있지요. 라인이 아주 분명하게 드러나고 그래픽적인 형태를 띠고 아주 모던하죠.”

라거펠트는 롱 튜닉이나 크롭트, 더블 브레스트 디자인의 트위드 재킷을 입고 모자와 싸이하이 부츠 또는 부티를 스타일링 해 그만의 파리지엔느 스타일을 선보였답니다. 재킷의 소매를 볼록하게 표현하거나 깃털 다발을 만들어 퍼(fur)처럼 곳곳에 장식했는데요, 이 놀라운 컬렉션 피스들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살펴볼까요?

Valentino FW17 meets Mytheresa.com

Valentino FW17 meets Mytheresa.com from marie claire korea on Vimeo.

마이테레사닷컴(www.mytheresa.com)에서 오늘부터 발렌티노의 FW17 런웨이 컬렉션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일주일 빨리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 발렌티노 특유의 낭만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붉은 시스루 롱드레스와 분홍빛 트렌치 코트, 퍼 샌들까지, 만날 수 있답니다. 붉은 이번 프리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스팅의 딸인 엘리엇 섬너의 노래 ‘Species’도 패션 필름 형식의 뮤직 비디오로 함께 제작되었습니다. 한 번 감상해보실까요?

발렌티노 컬렉션 쇼핑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