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All

SEXUAL & SENSUAL

붉은색으로 물든 눈꼬리는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att Red를 펴 발랐다. 입술에는 매트한 핑크 베이지 컬러의 어딕션 립스틱 퓨어 #4를 바른 후 진한 레드 컬러의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크루엘라로 라인을 그리고 브러시로 번진 듯 스머징했다.

 

레드는 생명의 컬러, 생기의 컬러입니다. 저는 레드를 사랑합니다. by 패션 디자이너 가브리엘 샤넬

 

패턴 시스루 원피스 제인송

SEE-THROUGH RED

투명하게 비치는 듯한 레드 아이 메이크업. 아이라인을 따라 레드 컬러의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93을 펴 발랐다. 그 위에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 아워 크림을 얇게 덧발라 글로시하고 번진 듯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MATT & GLITTER

매트한 질감을 살리고 아랫입술에 미세한 펄을 촘촘히 얹어 완성한 두 가지 텍스처의 독특한 립 메이크업. 매트한 윗입 술은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RD144를 발랐다. 글리터리한 아랫입술은 투명 글로스를 얇게 바르고 브러시로 펄 피그먼트를 얹어 완성했다.

 

이번 시즌 주목할 레드 컬러는 섹시하고 거만한 느낌을 지닌 반항적인 레드다. by 메이크업 아티스트 발 갈랜드

 

슬리브리스 원피스 록산다 바이 육스닷컴, 구슬 이어링 엠주

CHEEK TOUCH

혈색보다 조금 더 진하게 바른 레드 치크가 눈길을 끄는 메이크업. 볼에 레드 컬러의 어딕션 치크폴리시 #014를 수채화처럼 말갛게 발랐다. 입술은 자연스러운 핑크 톤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했다.

 

레드 컬러를 얼굴에 바르는 것은 화장의 가장 오래된 형태지만 전혀 올드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by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 데스노이어

 

스트라이프 원피스 모두 소니아 리키엘

CLEAN & DIRTY

스티커를 붙인 듯 레드와 핑크 컬러로 날렵한 아이라인을 그린 눈매와 손으로 쓱쓱 문지른 듯 자연스럽게 스머징한 레드 립. 레드 아이라인은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로 그리고 번진 듯한 입술은 맥 립스틱 #러시안 레드를 바른 후 브러시로 스머징해 완성했다.

 

프릴 장식 벨벳 원피스 레드 발렌티노 바이 매치스패션닷컴, 버건디 이어링 자라

RED SHADING

셰이딩은 브라운 컬러로 한다는 편견을 버릴 것. 과하지 않으면 레드로 한결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슈에무라 크리미 온 #비비드 레드와 맥 파우더 블러쉬 #라우드 스피커를 섞어 귀부터 광대뼈 아래까지 넓게 레드 컬러로 셰이딩을 했다.

 

COLOR OF CLASSIC

강렬한 레드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누구나 시도해봄 직한 레드 립의 정석.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M400으로 과하게 매트하지도 글로시하지도 않은 레드 립을 완성했다.

 

레드는 여성적인 에너지를 품고 있다. 피부 아래 흐르는 피의 색처럼. 진정한 혈색과 혈기의 색인 것이다. by 메이크업 아티스트 테리 바버

연관 검색어
,

아름다운 예신을 위하여

신라호텔 겔랑 스파

겔랑의 스파 전용 제품을 사용해 셀룰라이트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만들고 체내 독소를 제거해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리밍 앤 펌 실루엣 프로그램이 인기다. 90분과 120분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비용은 모두 30만원대다.

 

발몽 브이스파

스위스 발몽 스파의 리추얼 가이드를 그대로 따르는 브이스파. 에너지 리추얼 중 대표 프로그램인 에너지 익스프레스가 인기다. 안색과 피부결을 집중 관리하며 대표 제품인 프라임 리뉴잉팩을 사용해 피부가 즉각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1회 20만원대.

 

마리꼬 에스테틱

마리꼬의 웨딩 프로그램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바이탈 관리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드는 리프팅 관리로 구성된다. 이 중 특히 인기를 끄는 것이 리프팅 관리로, 림프와 근육을 운동시켜 흐트러진 얼굴 윤곽을 바로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1회 14만원.

 

스파머시

결혼식 날 사진 촬영에 적합한 피부와 아름다운 드레스 라인을 위한 보디라인을 만드는 90분 케어로 구성된다. 특히 쇄골과 가슴 라인, 어깨로 이어지는 상체 슬리밍 케어로 웨딩드레스 핏을 살려주어 만족도가 높다. 10회 1백20만원.

 

라 메종 꼬달리

꼬달리 하면 생각나는 포도씨 스크럽. 예신들은 특히 어깨와 팔이 매끄러워야 하기 때문에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면서 독소까지 배출시켜주는 슬리밍 & 바디 컨투어링 트리트먼트가 인기다. 천연 그레이프 시드로 만든 스크럽과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로 강력한 디톡스 효과를 볼 수 있다고. 1회 9만원.

연관 검색어
,

2017 가을 스킨케어 트렌드

 

1 다단계 아이 케어

탱탱한 눈가를 위해선 체계적인 아이 케어가 필수. 시슬리에서 아이 크림과 롤링 마사저를 함께 선보는데, 바르기 전에 가볍게 마사지하면 크림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롤링 세럼을 돌돌 굴려 눈가의 부기를 뺀 후 패치를 붙여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샤넬의 아이 케어 듀오도 눈여겨볼 아이템.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2 뉴 더마 브랜드

클리오에서는 저자극을 넘어 ‘무자극’을 지향하는 더마 브랜드 ‘더마토리’를 론칭했다. 대기오염과 미세먼지, 스트레스로 자극받은 두피를 순하게 케어해주는 더마 샴푸를 선보이는 ‘더마앤모어’도 눈에 띄는 브랜드.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3 GI 다이어트

인슐린 분비를 줄여 체중을 감량하는 GI(저인슐린)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싶다면 서플리먼트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보자. 식단을 따로 짤 필요가 없으니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프로그램에 비타민과 오메가-3 등 필수양소와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다.

유사나 헬스팩. 56포, 12만8천원.

 

4 톤업 크림

반짝 유행할 줄 알았던 톤업 크림이 스킨케어 루틴으로 자리 잡을 기세다.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고 로션처럼 촉촉하게 발리는 게 매력. 피부의 노란 기를 감추거나 베이스 첫 단계에 발라 피부 톤을 한 단계 밝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단 톤업 크림이라고 해서 모두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건 아니니 SPF 지수를 꼭 확인하길.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5 스마트 펌프

듀얼 에센스의 원조 격인 클라란스 더블세럼이 사용량을 완벽하게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 펌프로 출시된다. 보틀 뚜껑을 좌우로 돌리면 한 번에 딱 원하는 만큼만 내용물이 나오는 ‘신박’한 아이템!

클라란스 더블세럼. 30ml, 11만원.

 

6 MORE SENSITIVE

예민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더’ 순한 라인을 론칭한다. 피지오겔 진정 세럼엔 벌써 순하게 진정시킨다는 의미로 ‘순진세럼’이라는 귀여운 별칭이 붙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7 FRESH COSMETIC

랑콤에서 ‘오늘부터 1일’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출시한 새로운 제니피끄. 개봉과 동시에 파란 제형이 구름처럼 퍼지면서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된다. 최대 60일까지 사용할 수 있지만 안티에이징 효과를 피부에 오롯이 전달하고 싶다면 30일 이내에 사용하길.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20ml, 11만원대.

 

8 핀 미 업

헤어스타일에 상관없이 헤어핀을 되는 대로 마구 꽂은 모습이 어찌나 쿨한지! 정갈한 슬릭 스타일이나 히피 펌에 핀 하나를 더하면 생동감이 느껴진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