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소녀들

 

고소하고 단단한 아몬드 향이 오렌지 블러썸과 만나면? 바로 요즘 소녀들처럼 신비로워진다. 엘리 사브의 조향사 소피 라베와 도미니크 로피옹은 ‘걸 오브 나우’를 위해 치명적인 매력의 오몬드 플라워 향을 새로 개발했다. 여기에 파스텔 블루 꽃잎을 더한 골든 캡 보틀 또한 ‘소녀소녀’하다.

 

Roman Rhapsody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고향은 로마죠! 그의 혈통을 반영하듯 이번 구찌 크루즈 컬렉션 캠페인의 테마는 ‘로마의 랩소디’. 포토그래퍼 믹 록과 함께 실제 로마 사람들의 개성 넘치는 일상을 담담하게 담았습니다.

Autumn In Prague

머스터드 컬러의 와플 조직 캐시미어 블렌딩 울 스웨터,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와이드 팬츠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토스카나 양털을 탈착할 수 있는 럭셔리 구스다운 파카, 실크가 블렌딩된 터틀넥 스웨터, 고급스러운 조직감의 울 플란넬 팬츠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맥시 길이의 세련된 구스다운 벤치 파카, 지오메트릭 패턴이 양각된 네오프렌 스웨트셔츠, 초크 스트라이프 패턴의 테이퍼드 핏 원 턱 울 플란넬 팬츠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고급스러운 라미네이팅 울 소재의 구스다운 점퍼,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 울 스웨터, 착용감이 편안한 네오프렌 조거 팬츠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밀리터리 코트를 연상시키는 와이드 칼라의 오버사이즈 코트, 유니크한 기하학 패턴의 울 스웨터, 에센셜 클래식 아이템인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무통 양털을 탈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의 울 보머 재킷,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울 스웨트 셔츠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고급스러운 카키 컬러의 울 테일러드 코트, 은은한 광택이 도는 화이트 티셔츠, 로로피아나 원사를 사용한 울 카디건, 보온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울 플란넬 팬츠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로로피아나 울 블렌딩 소재의 구스다운 테일러드 코트, 기하학적 무드를 모던하게 해석한 울 스웨터, 컬러감과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울 팬츠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