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한 가을 신상 슈즈

MARY KATRANTZOU

70’S MULE

쉴 틈 없이 쏟아지는 레트로풍 뮬의 향연. 양말을 활용하면 사계절 착용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 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BALENCIAGA

COLOR YOUR LEGS

올겨울 힙스터로 거듭나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바로 컬러 부츠를 신는 것! 종아리를 따라 빈틈없이 착되는 부츠는 고민이 필요 없는 최고의 선택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N°21

T STRAP IS BACK!

풍성한 스커트의 단짝이자 클래식한 슈즈의 대명사인 T스트랩이 돌아왔다. 드레시한 무드가 부담스럽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베이식한 아이템을 고수할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주목! 패피들의 메이크업 트렌드 4

이토록 다른 레드

경리, 위키미키 유정, 루나, 이솜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레드는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확연히 다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컬러다. 평소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즐기는 경리는 이날 브라운 컬러의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아이라인을 길게 빼고, 맑은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매치해 모노톤의 룩에 포인트를 줬다. 도톰한 입술의 위키미키 유정 역시 박시한 레드 컬러의 맨투맨에 레드립을 연출해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루나는 오버사이즈의 블랙 재킷에 진한 레드 컬러의 풀립을 매치해 시크하게 연출한 반면 이솜은 맑은 레드 컬러 립에 핑크빛 블러셔를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치명적인 가을립

효민, 오연서, 이영진, 위키미키 도연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가을에 가장 돋보이는 립 컬러는 바로 버건디와 말린 장미 컬러. 효민은 벨벳 소재의 원피스와 블랙 웨이브 헤어에 짙은 버건디 컬러의 립을 매치해 흰 피부가 더욱 돋보였다. 같은 쇼에 참석한 오연서와 이영진은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 재킷에 말린 장미 컬러의 립을 매치했다. 둘 다 풀 립으로 발랐으나 오연서는 조금 더 매트하게, 이영진은 글로시하게 표현해 다르게 연출했다. 위키미키 도연은 치크와 아이섀도에는 상대적으로 힘을 빼고 칠리 컬러가 살짝 가미된 말린 장미 립을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했다. 아이부터 립까지 브라운 톤으로 통일시켜 브라운 컬러의 재킷과 매치하는 센스는 데일리로 따라 해봐도 좋을 듯하다.

 

대세는 핑크

김유정, 최강희, 황승언, 한선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사랑스러움을 한 스푼 가미할 수 있는 컬러인 핑크. 역시나 쇼장을 찾은 많은 스타들이 핑크 컬러를 활용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아이, 치크부터 립까지 모두 핑크로 통일한 김유정은 컬러를 과하지 않게 사용해 투명한 느낌을 더하고 깨끗한 피부를 강조했다. 핑크 수트에 핑크 선글라스를 매치한 최강희는 말간 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눈 밑부터 광대까지 넓게 올려준 일명숙취 메이크업을 연출해 핑크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황승언은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매트 립을 애쉬 핑크 컬러의 헤어와 함께 연출했으며, 한선화는 글로시한 코랄톤의 핑크 컬러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가을을 담은 눈매

황보 & 이하이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깊은 눈매를 만드는 브라운 음영의 아이 메이크업은 스타들이 사랑하는 메이크업 방법이다. 이하이는 펄이 없는 매트한 브라운 컬러로 눈두덩 주변을 넓게 깔아준 후 한 톤 짙은 브라운 컬러로 그러데이션을 연출해 그윽한 가을 눈매를 완성했다. 무심한 듯 발라준 마르살라 컬러의 입술은 포인트. 같은 쇼에 참석한 황보 역시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위아래로 바른 뒤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강하게 컬링 해 주었다. 이하이와는 다르게 플럼에 가까운 버건디 립을 발라 가을 무드를 표현했다.

#마리패션위크 #18SS #스타스타일

1 핫펠트 예은

WHERE 프리마돈나(fleamadonna) STYLE 허리가 잘록한 레드 재킷과 삭슈즈의 컬러 매치.

 

2 소녀시대 효연

WHERE 카이(KYE) STYLE 검정과 노랑의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의 레이스 후디.

 

3 김유정

WHERE 슈퍼콤마비(SUPERCOMMA B) STYLE 캐주얼한 레터링 티셔츠와 아찔한 미니스커트가 만난 올블랙 패션!

 

4 이종석

WHERE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STYLE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체크 재킷, 스니커즈로 완성한 데일리 룩.

 

5 레인보우 재경

WHERE 더스튜디오케이(THE STUDIO K) STYLE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카키 컬러 오버사이즈 롱 코트와 핑크 미니백.

 

6 공효진

WHERE 푸시버튼(pushBUTTON) STYLE 스카잔과 트렌치코트가 믹스매치된 코트와 서로 다른 컬러의 앵클 부츠.

 

7 안재현

WHERE 노앙(NOHANT) STYLE 짙은 브라운 컬러 수트와 코발트 블루 컬러의 니트 풀오버로 발휘한 감각적인 컬러 매치.

 

8 이청아

WHERE 로우클래식(LOW CLASSIC)  STYLE 따뜻한 베이지 컬러 드레스와 가죽 스트랩을 손에 쥔 센스 있는 백 스타일링.

 

9 샤이니 키

WHERE 참스(CHARM’s) STYLE 참스와 카파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넉넉한 실루엣의 블랙 와이드 팬츠 수트.

 

10 오연서

WHERE YCH(와이씨에이치) STYLE 길이가 다른 재킷과 셔츠의 레이어링과 볼드한 스테이트 이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