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FF 아시아 스타 어워즈 2017 – Video

BIFF 아시아 스타 어워즈 2017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스타 어워즈 2017 with CHANEL

올해의 배우상 🏆

장동건

올해의 배우상은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는 배우 장동건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는 올해 영화 <VIP>에 이어 <7년의 밤>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지치지 않고 꾸준히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아시아 스타상 🏆

이제훈

전혀 다른 두 편의 영화 <박열> 과 <아이 캔 스피크>를 통해서 더욱 성장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제훈이 아시아 스타상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는 배우이기도 하죠.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아시아의 얼굴상 🏆

최민호

지난 해 영화 <두 남자>로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데 이어 올해 말 영화 <인랑> 개봉을 앞둔, 배우 최민호가 아시아의 얼굴상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케이팝 스타이기도 한 그가 배우로서 차근차근 입지를 다지고 있음을 알 수 있네요. 앞으로도 많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라이징 스타상 🏆

임윤아

2017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은 배우 임윤아가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 영화 <공조>에서 통통 튀는 역할을 맡아 배우로서 다시 한번 주목받은 그녀, 벌써부터 다음 작품을 기다려지네요!

 

특별상을 수상한 배우 문소리.
공로상을 수상한 감독 오우삼.

특별상 🏆

문소리

최근 그녀가 직접 감독으로 나서서 연출한 영화 <여배우는 오늘도>의 개봉 이슈가 뜨거웠죠. 배우뿐만 아니라 연출가로서도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 배우 문소리씨에게 특별상이 주어졌습니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뛰어난 그녀의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공로상🏆

오우삼

영화 <영웅본색>, <첩혈쌍웅> 등을 통해서 전세계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홍콩 액션 느와르의 대부 오우삼 감독이 공로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스타들의 빛나는 시상식 룩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판타스틱 마리랜드

놀이공원의 야간 개장을 컨셉트로 꾸민 지하 2층.

지난 7월 7일,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2017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금요일 밤인 데다 때아닌 폭우까지 쏟아졌지만 행사장은 빗속을 뚫고 도착한 참석자들로 발 디딜 틈 없이 붐볐다. 특히 올해는 ‘마리랜드’라는 주제로 행사장을 여자들이 예뻐지는 ‘뷰티 테마파크’를 컨셉트로 꾸며 뷰티 인사이더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주었다. 행사가 열리는 장소 또한 매달 <마리끌레르>가 만들어지는 사옥이어서 그 의미가 남달랐다는 감상이 많았다. 치어리딩 퍼포먼스가 펼쳐진 입구를 지나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놀이공원의 야간 개장을 컨셉트로 한 환상적인 마리랜드가 펼쳐졌다. 커다란 열기구 모양 포토월 앞은 인증샷을 찍기 위해 몰려든 인파로 가득했다. 한쪽 벽면에 전시된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2017의 위너 제품들을 확인하고 나면 바로 옆에 마련된 메이크업 바에서 직접 발라볼 수 있었는데, 평소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디바이스 체험 존에 많은 참석자들이 몰리기도 했다. 3층 라운지에서는 이색적인 뷰티 이벤트가 열리고 푸짐한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었다. 참석자들을 ‘톤팡질팡’에서 구출해줄 퍼스널 컬러 서비스와 미니 타투 서비스, 국내 네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 체험 존은 문전성시를 이뤘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를 비롯해 11번가 뷰티 MD와 뷰티 전문가, 파워 블로거, 인스타그래머가 합리적이고 효과가 뛰어난, 말 그대로 스마트한 뷰티 제품을 선
정하는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잘 알려진 브랜드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브랜드, 우수한 품질로 사랑받는 홈쇼핑 브랜드, 최근 론칭한 신생 브랜드까지 포함해 우수한 제품을 선발하는 어워드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합리적인 뷰티 쇼핑을 위한 길잡이가 되고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