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글리터 메이크업

SILVERY GIRL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 메탈 룩.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눈썹을 위로 빗은 후 투명 마스카라로 한 번 더 빗는다. 납작한 브러시로 눈두덩에 메탈릭한 크림 아이섀도를 바르되 브러시를 좌우로 자유롭게 터치하며 붓질 자국을 의도적으로 남길 것. 입술은 누드 브라운 립스틱으로 매트하게 연출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SPARKLING BLUE

뻔한 블루 아이섀도도 어디에 바르느냐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눈두덩 중앙과 눈머리에 투명한 립글로스를 바르고, 파우더리한 블루 아이섀도와 실버 글리터를 섞어 브러시에 묻혀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완성.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TWINKLE LIPS

반짝이는 입술로 시선을 모으기 위해 입술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메이크업을 최대한 절제할 것. 매트한 파운데이션으로 입술 주변의 피부 톤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 보라색 립스틱으로 입술을 채운다. 같은 컬러의 립글로스나 투명 립글로스를 발라 접착력을 높인 후 글리터나 컬러 피그먼트를 얹는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SHINY EYES

한물간 캐츠아이도 글리터 메이크업을 접목하면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리퀴드 타입이나 붓펜 타입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날렵하게 그린 후, 눈두덩이 아니라 눈 아래 아랫눈썹 라인을 따라 강렬한 펄 섀도를 얹는다. 사이즈가 각각 다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2~3개 붙이면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가 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환절기 헤어 처방전

1 클로란 퀴닌 컨디셔너. 200ml, 2만원. 퀴닌 성분과 비타민B가 엉킨 머리를 정돈하고 모발을 매끄럽게 만든다.
2 보태니컬즈 코리앤더 스트렝스닝 샴푸. 400ml, 1만4천9백원. 끊어지기 쉬운 모발에 힘과 영양을 채워주는 코리앤더 씨앗 성분이 들어 있는 샴푸.
3 르샤트라1802 트루라벤더 샴푸. 480ml, 3만6천원대. 손상된 모발과 두피 회복에 효과적인 로즈메리, 로즈우드, 캐모마일 추출물이 들어 있다.
4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180g, 1만6천원.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을 윤기 넘치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5 아베다 텍스처 토닉. 125ml, 3만8천원대. 사탕수수를 함유해 모발을 촉촉하게 만들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려주는 헤어 에센스.
6 미쟝센 퍼펙트 세럼 미스트. 150ml, 1만3천원. 오일 성분과 영양수의 복합 작용으로 분사 시 모발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는다.

슈퍼마리오와 함께 떠나는 뷰티 어드벤처

올 연말에는 슈에무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이 가장 먼저 품절될 것으로 보인다. 뷰티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닌텐도사 와의 콜라보를 통해 립스틱, 쿠션, 아이 팔레트, 클렌징 오일 등을 선보였기 때문. 그중 에디터의 마음을 가장 두근거리게 만든 제품은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로 한 쪽엔 리퀴드 타입의 슥슥 쉽게 그릴 수 있는 아이라이너가, 반대쪽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별 모양의 스탬프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더블 사이드 아이라이너다. 귀여운 별 모양의 스탬프를 얼굴에 찍으면 통통 튀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컬러풀하고 귀여운 이번 에디션은 11월 17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니 피치공주와 함께 머쉬룸 왕국의 메이크업 보물들을 지켜내는 슈퍼마리오의 용감한 여정에 동행해보자.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