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사기 전에 이거 꼭 봐!

#캐멀코트

옷장에 반듯한 캐멀 코트만 하나 있어도 겨울 스타일링 고민이 1/3로 줄어들 듯. 베이식하고 클래식한 캐멀 코트는 여배우들에게도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김아중은 크림색 터틀넥과 스키니진을 매치한 룩에 캐멀 코트를 걸쳐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고, 윤아는 캐멀 컬러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분위기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레드 컬러 시폰 드레스 위에 캐멀 코트를 걸쳐 우아한 이브닝 룩을 연출한 케이트 보스워스의 스타일은 ‘그뤠잇’ 그 자체!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체크코트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체크 코트! 옷 잘입기로 소문난 셀럽들 역시 자기만의 스타일로 체크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예슬이 선택한 오버사이즈 체크 코트는 벌써부터 품절과 재입고를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 또한 화이트 터틀넥과 루스한 블랙 팬츠로 세련된 모습을 보여 준 윤승아, 블랙 레깅스와 티셔츠에 박시한 체크 코트를 매치한 이선빈 등 스타들의 공항 패션에서도 자주 눈에 띄는 아이템이다. 그 중 에디터가 뽑은 베스트 룩은 하늘하늘한 시폰 드레스에 청키 힐 앵클 부츠, 오버사이즈 체크 코트를 매치한 알렉사 청!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맥시코트

분더숍 럭셔리 에센셜 행사장에서 만난 손태영과 인천 공항에서 출국하는 이민정의 공통점은? 바로 무릎 아래로 길게 떨어지는 맥시 코트를 선택했다는 것. 손태영은 벨벳 소재의 A라인 맥시 코트로 카리스마를 뽐냈고, 이민정은 밝은 그레이 컬러의 베이식한 맥시 코트로 화사한 룩을 선보였다. 헐리우드 셀럽들도 맥시 코트의 매력에 푹 빠졌다. 후디와 데님 팬츠에 체크 무늬 맥시 코트를 스타일링한 하이디 클룸, 코트 자락이 바닦에 닿을 듯 말 듯한 크리시 타이겐의 카키색 맥시 코트도 눈여겨 볼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패딩

네이비색 항공 점퍼로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한 리한나,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쇼트 패딩으로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 성유리, 네이비 컬러 맥시 패딩에 사이하이 부츠를 스타일링한 수영, 올 블랙 룩에 아웃도어 풍 패딩을 걸친 서예지까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패딩 쇼핑을 앞두고 있다면 이 스타들의 패딩 룩을 참고할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리한나

성유리 ©에르노

수영 ©에르노

서예지 ©콜마

연관 검색어
, ,

스타 더빙 앱 어워즈

🏆 베스트 능청상, 정려원&윤현민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 마검과 여검이 <태양의 후예> 속 송송커플의 한 장면을 재연했다. 남녀의 역할을 바꿔 도전한 두 사람의 능청스러움과 해석 능력에 한 표를!

 

🏆 베스트 열정상, 수지

더빙 앱의 여러 버전에 도전하며 다양한 작품을 출품한 수지. 그녀의 영상 중 베스트는 바로 이 것! 이하늬의 노래와 애티튜드를 완벽히 복제했다.

 

🏆 베스트 애교상, 이성경&최태준

손호준과 주안이의 <오! 마이 베이비> 속 상황을 그대로 살린 두 사람. 주안이 못지 않은 이성경의 애교와 성공적인 마무리 후 만족감을 보이는 최태준의 미소가 킬링 포인트!

 

🏆 베스트 반박불가상, 한예슬

세상 혼자 사는 미모로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열일 중인 한예슬이 더빙 앱에 입문했다. “예쁘면 다냐?”, “나 예뻐서 다야!”라는 대목에서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건 기분 탓일까.

 

🏆 베스트 밀당상, 아이유

아이유의 ‘팬 조련 왕’다운 면모가 드러난다. 그녀의 본격 비지니스 애교(!)에 오늘도 팬들은 출구를 찾지 못했다고 한다.

 

🏆 베스트 야망상, 지코&유권

영화 <해바라기>의 김래원 성대모사 이후 새로운 개인기를 찾던 지코에게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컨텐츠가 등장했다. 그런 지코의 열정을 잘 받아주고 살려준 유권을 ‘신 스틸러’로 인정하는 바!

슈퍼마리오와 함께 떠나는 뷰티 어드벤처

올 연말에는 슈에무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이 가장 먼저 품절될 것으로 보인다. 뷰티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닌텐도사 와의 콜라보를 통해 립스틱, 쿠션, 아이 팔레트, 클렌징 오일 등으로 선보였기 때문. 그중 에디터의 마음을 가장 두근거리게 만든 제품은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로 한 쪽엔 리퀴드 타입의 슥슥 쉽게 그릴 수 있는 아이라이너가, 반대쪽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별 모양의 스탬프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더블 사이드 아이라이너다. 귀여운 별 모양의 스탬프를 얼굴에 찍으면 통통 튀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컬러풀하고 귀여운 이번 에디션은 11월 17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니 피치공주와 함께 머쉬룸 왕국의 메이크업 보물들을 지켜내는 슈퍼마리오의 용감한 여정에 동행해보자.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