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마선생 손상헤어 속상헤어?

나이키가 준 다카하시를 만났을 때

나이키랩 갸쿠소우 컬렉션으로 나이키와 준 다카하시가 만나, 러닝 웨어를 새롭게 정의해 온 지도 벌써 7년째입니다. 예상 외의 조합으로 러닝 웨어에 창의적이고 파격적인 스타일을 더한 다카하시는 이번에는 춥고 습한 겨울에 완벽한 러닝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어요.

가장 탐나는 제품은 가볍고 통풍성이 좋으며 땀의 흡수와 증발이 뛰어난 드라이핏과 수분에 즉각 반응해 자동으로 공기의 흐름을 제어하는 에어로리액트 등의 최첨단 기술을 장착한 실드 재킷과 플리스, 에어로프트 베스트!

우븐 페브릭과 함께 나이키 써마핏 소재와 우븐 페브릭, 자카드 니트 페브릭이 만나 보온성과 통기성을 두루 챙긴 타이츠, 찢어짐을 방지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한 립-스톱 폴리에스테르 소재에 작은 구멍들로 구성되어 땀 흡수력이 좋은 나이키 플라이벤트 허리밴드를 더한 쇼츠, 니트 모자도 겨울 러닝에 꼭 필요하죠. 나이키랩 갸쿠소우의 2017 할리데이 컬렉션으로 건강한 러닝 라이프를 즐겨볼까요?

*각 제품의 캡션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김희선의 어느 멋진 날

겨자색 코트 로샤스.
화이트 풀오버 에스카다, 화이트 샤 스커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화이트 실크 셔츠 클루드클레어, 그레이 와이드 팬츠 셀린느.

나이가 들수록 생각이나 행동이 더 자연스러워지는 것 같아요. 피부도 마찬가지예요. 젊어 보이려 애쓰기보다 제 나이에 맞는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유지하는 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네이비 실크 원피스 라실루엣드유제니.

BEAUTY DIARY

40대의 나이에도 맑은 피부 톤과 탄탄한 피부결을 간직한 김희선의 피부 비결은 의외로 간단하다. 매일 아침과 저녁, 자신만의 규칙에 따라 기본에 충실해 관리하는 것. 특히 저녁에는 안색과 탄력개선에 공을 들인다. 매일 밤 탄력 앰플로 관리하는데, 세안 직후 토너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 뒤 고농축된 항산화 앰플이 들어 있는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얼굴과 목에 펴 바른다. (30일 간 집중 케어를 해주는 이 제품을 사용한 후 매일 아침 피부가 쫀득하고 환해지는 것이 느껴져 만족 스럽다며 환절기 필수품으로 꼽았다.)

베이비핑크 카디건 에스카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