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신상 뷰티

이불 밖은 위험해! 집순이를 위한 뷰티 아이템

블리스 소프트닝 삭스. 7만2천원. 수면 양말처럼 신고 자면 식물성 오일 성분이 발의 각질과 굳은 살을 부드럽게 한다. 50회 반복 사용 가능.
딥티크 캔들 로즈 딜라이트. 70g, 5만2천원. 달콤한 꿀과 장미향이 어우러져 겨울철 꿉꿉한 집안 공기를 로맨틱한 향기로 채운다.
더바디샵 켁터스 브러쉬. 1만8천원. 선인장모로 만든 보디 브러시. 각질제거와 함께 마사지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배스 오일. 250ml, 9만4천원. 블랙베리와 월계수 잎의 신선한 향 덕분에 반신욕의 즐거움이 배가 된다.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15. 7만원. 얼굴 선을 따라 가볍게 쓸어주면 자석이 탑재된 롤러가 순환을 도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한다.
수향 홈 스프레이 이태원 565. 250ml, 5만8천원. 신선한 풀 내음과 꽃 향기를 담은 홈 스프레이. 공간뿐 아니라 겨울철 자주 세탁하기 힘든 커튼이나 침구에 사용하면 좋다.
아베다 프라마사나™ 퓨리파잉 스칼프 클렌저. 150ml, 4만원.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묵은 각질과 과도한 유분을 제거해 두피를 상쾌하게 하는 클렌저.
반디 블루포스. 14ml, 3만9천원. 해조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이 잦은 네일 시술로 약해진 손톱을 건강하게 되돌리는 앰플.

스타들의 글리터 메이크업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글리터 메이크업, 이렇게 하세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아이 글리터 메이크업  베이스로 매트 또는 쉬머 섀도우를 바른 뒤, 글리터나 밀착력이 좋은 리퀴드 글리터 섀도우로 톡톡 두드려 완성!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립 글리터 메이크업  원하는 컬러의 촉촉한 립스틱을 베이스로 발라 놓은 뒤, 피그먼트나 글리터를 이용해 입술에 포인트를 주면 끝! 뭔가 아쉽다면 글로스를 덧발라 입술을 더욱 볼륨감 있게 표현해주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