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그뤠잇! 퍼를 공략하라

 

한겨울, 믿고 사는 슈퍼 그뤠잇한 쇼핑템은? 바로 몽글몽글한 퍼 아우터다.
특히, 올 겨울에는 빈티지한 색감의 고급스러운 퍼 아우터와 톡톡 튀는 멀티컬러 퍼 코트가 스트리트와 캣워크 위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VINTAGE FUR

빈티지스러운 퍼 코트엔 프레피한 패턴의 맥시 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참 귀엽다.
그러나 좀 더 쿨해보이고 싶다면, 진과 컬러풀한 앵클 부츠를 매치하길. 와이드 팬츠나 스니커즈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MULTICOLOR FUR

멀티컬러 퍼 코트는 그 자체로 존재감이 뿜뿜 넘치기에 베이식한 아이템에 퍼 코트 하나만 강조하는 것이 안전하다.
이도 부담스럽다면, 퍼 스톨이나 백, 슈즈를 선택해도 좋다.

 

톱 셀러브리티에게 배우는 연말 파티 룩!

지지 하디드의 컬러풀한 톤온톤 매치

평소엔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지만 공식적인 자리엔 한껏 드레스업 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지지 하디드! 그녀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통일한 비비드 컬러다. 생기 넘치는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블랙 컬러 일색인 파티에서 누구보다 돋보일 수 있을 듯.

 

 

시크면서 우아한 연말 스타일링, 알렉사 청

과감한 옷차림 대신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연말 파티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알렉사 청을 참고할 것. 레오파드 패턴 아우터와 레드 니트의 조합, 새틴 블라우스 위에 두른 퍼 머플러, 레더 셔츠와 볼드한 네크리스의 매치, 실키한 맥시 드레스와 손목에 걸친 타조털 숄 등 화려하지는 않지만 센스있는 포인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소피아 리치의 스웨그 넘치는 파티 룩

여성스러운 드레스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쿨한 파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준 소피아 리치! 평소 캐주얼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즐긴다면 눈여겨 볼 만 하다. 그녀의 파티 룩 포인트는 바로 브라 톱과 볼드한 네크리스. 드로스트링 팬츠, 데님 팬츠 등 캐주얼한 하의에 브라 톱을 매치해 섹시함을 드러내고, 네크리스를 레이어드 해 화려함을 더했다.

 

 

글래머러스 파티 룩의 대명사, 비욘세!

제대로, 과감하게, 화려하게 파티를 즐기고 싶을 때 비욘세만큼 훌륭한 스타일 가이드가 또 있을까? 한걸음 내디딜 때마다 흩날리는 타조털 드레스, 섹시한 보디 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스트라이프 미니드레스, 반짝반짝 빛나는 골드 컬러 드레이프 드레스까지! 여기에 양손 가득 매치한 화려한 주얼리까지 더해 글래머러스함의 끝을 보여줬다.

파티 스타일 가이드 #컬러

ALL TIME CLASSIC

클래식한 블랙 컬러를 연출하는 2가지 우아한 방식.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CANDY FEVER

기분 내기에 제격인 사랑스러운 솜사탕 컬러 드레스 셀렉션.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GOLD RUSH

지금이야말로 영롱하게 빛을 내는 골드 컬러로 온몸을 감쌀 때.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