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들의 새해 위시리스트

LEMAIRE

BE CLASSIC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GIAMBATTISTA VALLI

SOFT TOUCH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VALENTINO

RUN, BABY, RUN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READY, JET-SET,GO!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슈퍼 그뤠잇! 퍼를 공략하라

 

한겨울, 믿고 사는 슈퍼 그뤠잇한 쇼핑템은? 바로 몽글몽글한 퍼 아우터다.
특히, 올 겨울에는 빈티지한 색감의 고급스러운 퍼 아우터와 톡톡 튀는 멀티컬러 퍼 코트가 스트리트와 캣워크 위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VINTAGE FUR

빈티지스러운 퍼 코트엔 프레피한 패턴의 맥시 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참 귀엽다.
그러나 좀 더 쿨해보이고 싶다면, 진과 컬러풀한 앵클 부츠를 매치하길. 와이드 팬츠나 스니커즈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MULTICOLOR FUR

멀티컬러 퍼 코트는 그 자체로 존재감이 뿜뿜 넘치기에 베이식한 아이템에 퍼 코트 하나만 강조하는 것이 안전하다.
이도 부담스럽다면, 퍼 스톨이나 백, 슈즈를 선택해도 좋다.

 

톱 셀러브리티에게 배우는 연말 파티 룩!

지지 하디드의 컬러풀한 톤온톤 매치

평소엔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지만 공식적인 자리엔 한껏 드레스업 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지지 하디드! 그녀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통일한 비비드 컬러다. 생기 넘치는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블랙 컬러 일색인 파티에서 누구보다 돋보일 수 있을 듯.

 

 

시크면서 우아한 연말 스타일링, 알렉사 청

과감한 옷차림 대신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연말 파티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알렉사 청을 참고할 것. 레오파드 패턴 아우터와 레드 니트의 조합, 새틴 블라우스 위에 두른 퍼 머플러, 레더 셔츠와 볼드한 네크리스의 매치, 실키한 맥시 드레스와 손목에 걸친 타조털 숄 등 화려하지는 않지만 센스있는 포인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소피아 리치의 스웨그 넘치는 파티 룩

여성스러운 드레스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쿨한 파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준 소피아 리치! 평소 캐주얼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즐긴다면 눈여겨 볼 만 하다. 그녀의 파티 룩 포인트는 바로 브라 톱과 볼드한 네크리스. 드로스트링 팬츠, 데님 팬츠 등 캐주얼한 하의에 브라 톱을 매치해 섹시함을 드러내고, 네크리스를 레이어드 해 화려함을 더했다.

 

 

글래머러스 파티 룩의 대명사, 비욘세!

제대로, 과감하게, 화려하게 파티를 즐기고 싶을 때 비욘세만큼 훌륭한 스타일 가이드가 또 있을까? 한걸음 내디딜 때마다 흩날리는 타조털 드레스, 섹시한 보디 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스트라이프 미니드레스, 반짝반짝 빛나는 골드 컬러 드레이프 드레스까지! 여기에 양손 가득 매치한 화려한 주얼리까지 더해 글래머러스함의 끝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