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의 홀리데이 기프트

5만원 이상

*캡션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연말 약속 장소, 아직 못 잡으셨어요?

커플들의 성지, 망원동으로!

시끄러운 연말 분위기에서 벗어나 연인과 오붓하게 즐길만한 동네를 찾고 있다면, 망원동이 대안이 되어줄 것. 망원동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비스트로르메르‘는 들어서는 순간, 파리의 어느 작은 비스트로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곳. 채도를 낮춘 은은한 조명과 곳곳에 꽂아놓은 꽃들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주는 데 일조한다. 이곳에서는 한식과 와인에 대한 매칭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는 건 물론, 청양고추 크림 파스타, 한우 스튜 등 한식을 재해석한 참신한 요리들을 만날 수 있다. 요리에 좀 더 집중하고 싶다면, 같은 망원동에 있는 ‘블루쿠치나‘를 눈여겨보자. 20년 경력의 셰프가 홀로 운영하는 1인 레스토랑인 이곳에서는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파스타, 라자냐, 양갈비 등의 서양 요리를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다. 메뉴는 제철 재료에 따라 업그레이드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예약을 받지 않으니 미리 참고할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 비스트로 로메르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9길 10
영업시간 평일 17:00~24:00, 토요일 12:00~24:00, 일요일 휴무
문의 02-333-2555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 블루쿠치나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19길 18
영업시간 평일 11:30~22:3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토요일, 공휴일 제외) 평일 15:00~17:00
문의 02-6015-5741

 

 

영화와 함께하는 연말

친구들과 연말 무드를 즐기기 좋은 동네를 찾고 있다면, 단연 연남동이다. 홍대처럼 시끄럽지 않으면서도 구석구석 숨은 핫 플레이스들이 즐비하고 있기 때문. 연트럴 파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한 ‘남국재견‘은 영화 음악감독 김동환과 영화감독 최시형이 문을 연 술집으로, 영화를 보며 차와 술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틀어놓은 영상 속에선 80, 90년대 홍콩 영화가 흐르고, 음악감독 출신의 주인장이 엄선한 음악들은 공간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만들어 준다. 홍콩 영화를 무드로 하는 컨셉답게 대부분의 음료는 아시아에서 왔다. 중국, 베트남, 태국, 일본에서 들여온 맥주부터 남국재견의 시그니처 메뉴인 남국 하이볼, 세계 3대 홍차인 기문까지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매주 금요일에는 한국의 보물 같은 단편 영화들을 상영하고, 감독과의 GV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얼마 남지 않은 연말, 홍콩 영화 속으로 흠뻑 빠져보고 싶다면 연남동 ‘남국재견’을 기억하자.

@ 남국재견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46길 42-5 루프탑
영업시간 매일 18:00~02:00, 일, 월 휴무
문의 010-2484-3675

 

 

새로운 회식 장소가 필요해!

이태원 소월로에 독특한 공간이 하나 들어섰다. 건물의 크기부터 압도되는 이곳 ‘썬댄스 플레이스‘는 엔터테인먼트 IHQ의 정훈탁 대표가 문을 연 곳으로, 일본의 시부야, 미국의 베벌리힐즈, 뉴욕의 맨해튼 등의 핫 플레이스를 직접 돌아다니며 받은 영감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그래서일까, 이곳에서는 오픈 샌드위치, 홍콩와플, 아란치니, 가츠샌드, 이꾸라동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날 수 있다. 남산 바로 밑에 위치한 덕에 서울 전경이 훤히 내다보이는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며 커피와 브런치, 식사와 술까지 모두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 동선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분위기가 한 층 무르익어간다면, 이 기세를 몰아 압구정에서 자리한 뮤직 라운지 바, ‘제이앤제이슨‘으로 발길을 옮겨보자. 심장을 쿵쾅대게 만드는 비트 소리와 가득 채운 벽면 한쪽에서는 뮤지션들의 라이브 영상과 뮤직비디오 영상 등이 흘러나온다. 와인부터 칵테일, 보드카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기며 흥겨운 음악 소리에 맞춰 춤추기에도 좋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 썬댄스 플레이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 268
영업시간 일~목 12:00~23:00, 금, 토 12:00-24:00
문의 02-790-2292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 제이앤제이슨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8
영업시간 평일 20:00~03:00, 주말 20:00~04:00
문의 010-2366-7053

애니멀 인플루언서

도도한 여우 주니퍼  @juniperfoxx

개도 고양이도 아닌 동물 중에 세계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여우 주니퍼. 농장에서 길들여져 야생으로 돌아갈 수 없었던 여우를 주인이 데려와 동거를 시작했다. 야생의 습성을 간직한 주니퍼가 우여곡절 끝에 집 생활에 적응해나가는 과정을 SNS에 모두 공유해 화제가 됐다. 함께 사는 법을 터득한 주니퍼에게 이제는 전 세계에 2백만 가족이 생겼고, 뒤에 집에 오게된 강아지 무스와도 둘도 없는 친구가 될만큼 가장 행복한 집 여우가 됐다.

 

프로 맛집 탐방견 뽀빠이 @popeyethefoodie

LA에 사는 믹스견 뽀빠이의 피드에는 인스타그래머들이 찾는 모든 것이 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과 귀여운 강아지,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여행지까지. 뽀빠이는 LA에서 가장 핫한 맛집을 찾아다니는 미식 여행을 즐긴다. 인앤아웃에서 버거, 한인 타운에서 즐기는 분식, 화려한 비주얼의 디저트까지 한 상 차려진 푸짐한 음식 사진으로 먹스타그램계 강자로 자리 잡았다. 사실 뽀빠이보단 주인의 식성을 엿볼 수 메뉴 선택이지만 음식 앞에서도 평정심을 유지하며 의젓하게 앉아있는 뽀빠이를 보는 것이 재미있다.

 

고슴도치 아즈키 @hedgehog_azuki

 

셀러브리티 고슴도치 아즈키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협찬을 받아 캠핑을 떠난다. 제 몸에 꼭 맞는 카약과 텐트, 캠핑 의자까지 모두 브랜드에서 직접 제작해 준 것들. 꼬물거리는 앙증맞은 손발로 스몰 사이즈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아즈키는 집에서도 한몸에 사랑받는 막둥이다. 주인이 아즈키를 위해 직접 설계해 2층짜리 아담한 주택을 만들어주기도 했다. 손재주 있는 주인을 둔덕에 마법사 모자, 밀짚모자, 토끼 모자 등 귀여운 모자도 한가득. 모자를 쓴 아즈키는 어디 데려다 놓아도 동화 속에서 뛰쳐나온 주인공 비주얼을 자랑한다.

 

심술 고양이 그럼피 @realgrumpycat

 

<월스트리트 저널>,<뉴욕 매거진>에 프론트 기사를 장식하고 시상식 레드카펫을 거니는 월드 스타 고양이 그럼피 캣. 언제 어디서나 시큰둥한 표정으로 세상에서 가장 언짢은 고양이로 유명하다. 인생에 긍정적인 면을 찾아야한다는 설교에그 소리 참 좋더라, 니가 닥치고 있을 때 나는 소리.’같은 말로 반격하는 게 특기. 이런 통쾌함 덕에 인기가 치솟아 2년간 1,300억이 넘는 수익을 기록하기도 했다. 각종 광고와 TV, 영화 출연으로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고양이가 되었지만, 시종일관 초심을 잃지 않는 그녀의 시크함은 여전하다.

 

달려라, 달리 @run_darly

 

앞발을 다쳐 주인에게 외면당했던 유기견 달리는 새로운 보호자 달숙언니를 만나 SNS 스타가 되었다. 김치전을 혼자 다 먹어버린 주인 앞에개무룩하게 앉아있는 사진이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요즘은 26만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하얀 곰돌이 같은 뽀송뽀송한 털과 다양한 표정이 매력적인 달리는 올 초에는 인천 국제공항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반려동물들의 출입국 프로세스를 알리기도 했고, 가수 10센치의 뮤직비디오 히로인으로 활약하며 바쁘게 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