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X 바이올렛드림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당차고 능동적인 ‘마이듬’ 역할로 걸 크러시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정려원이 마리끌레르의 뷰파인더 앞에 섰다. 밤 늦게 시작된 촬영이었지만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비타민처럼 싱그러운 미소를 머금은 채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어수선한 촬영장에 활기찬 기운을 전해줬다. 그리고 이내 카메라 플래시 소리에 맞춰 유영하듯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아우라를 발산하며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 바이올렛드림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그녀의 아름다운 비하인드 신을 만나보자.

 

LOVELY MUSE

눈은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사랑스러운 핑크 톤의 아이온 섀도우 #PK106을 펴 발랐다. 입술은 마시멜로처럼 폭신하고 편안하게 입술을 감싸주는 립컷 루즈 벨벳 #PK112를 얇게 바른 후,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한 아이온 섀도우 PK106을 톡톡 가볍게 두드려 더욱 선명하게 표현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ORANGE CRUSH

피부는 눈에 띄는 잡티를 가리는 정도로 가볍게 정돈했다. 눈두덩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온 섀도우 #BB813을 얇게 펴 바르고, 입술은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오렌지 컬러의 립컷 플루이드 벨벳 #OR201를 발라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FRENCH CHIC

눈두덩에 연한 벽돌색의 아이온 섀도우 #RD 305를 넓게 펴 바르고 아이라인 가까이 조금 더 진한 갈색의 아이온 섀도우 #BB814를 덧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했다. 입술은 마른 장미가 연상되는 립컷 루즈 벨벳 #PK113으로 채워 발라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ROMANTIC SIGNAL

피부는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으로 잡티와 모공을 빈틈없이 커버했다. 아이라인을 최대한 점막 가까이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했다. 입술은 촉촉하게 발리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컷 플루이드 벨벳 #PK101를 발라 로맨틱한 룩을 완성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

마리끌레르 X 코나

마리끌레르 X 아베다

 

터틀넥 톱 자라, 니트 스커트 코스, 부츠 로우클래식

ash LAVENDER

COLORING 개인별 맞춤 염색이 가능한 아베다 풀 스펙트럼 딥을 사용해 빛을 반사하는 바깥쪽 모발은 차가운 라벤더 컬러로, 안쪽 모발은 빛바랜 듯한 애시 컬러로 염색 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by 헤어 아티스트 유미
STYLING 1 모발 끝에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를 가볍게 바르고, 라운드 아이론을 이용해 모발 중간에만 굵게 컬을 넣어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든다.
STYLING 모발에 아베다 스무드 인퓨젼 내츄럴리 스트레이트를 바르고 플랫 아이론으로 모발 전체를 곧게 편다. 라벤더 컬러와 애시 컬러의 대비가 돋보이도록 앞쪽 모발만 턱선에 맞춰 일자로 잘라 투 블록 컷을 연출하고, 아베다 브릴리언트 에몰리언트 피니싱 글로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터틀넥 톱 렉토, 슬립 드레스 살바토레 페라가모, 귀고리 페르테

punky ORANGE

COLORING 아베다 풀 스펙트럼 딥을 사용해 그러데이션 효과를 주어 모발 위쪽은 강렬한 붉은빛을 띠고 모발 끝으로 갈수록 따뜻한 오렌지빛으로 서서히 밝아지게 연출한다. by 헤어 아티스트 주호
STYLING 귀 위쪽 모발은 무거운 쇼트커트로, 아래쪽 긴 머리는 모발 안쪽에 섬세하게 층을 내고 아베다 텍스쳐 토닉으로 모발 사이사이에 공간감을 주어 전체적으로 율동감을 살린다.

 

 

슬리브리스 튜닉 자라

punky ORANGE

STYLING 불규칙한 쇼트커트로 자른 위쪽 모발은 아베다 드라이 레미디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오일을 발라 젖은 듯한 느낌이 나게 하고, 아래쪽 긴 머리는 아베다 텍스쳐 토닉으로 부스스한 질감을 살려 대비를 이루게 한다.

 

 

터틀넥 톱 그레이 양, 데님 팬츠는 렉토

matt PINK

COLORING 아베다 풀 스펙트럼 딥으로 바깥쪽 모발의 매트한 베이지와 로즈 핑크, 안쪽 모발의 퍼플 컬러가 어우러지도록 염색한다. by 헤어 아티스트 윤호
STYLING 앞머리를 뒷머리와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시스루 뱅으로 자르고 정수리 쪽 모근에 아베다 퓨어 어번던스 스타일 프렙을 뿌려 모발 뿌리 쪽 볼륨을 풍성하게 살린다. 그런 다음 모발 끝에 불규칙적인 C컬을 만들어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더한다.

 

 

버건디 수트 코스

matt PINK

STYLING 모발 끝부분에 가볍게 층을 내고 율동감 있는 S컬을 만들어 안쪽 모발의 퍼플 컬러와 바깥쪽의 베이지와 로즈 핑크 컬러가 조화롭게 뒤섞이도록 연출한다. 컬 부분에 아베다 라이트 엘리먼츠 스무딩 플루이드를 발라 은은한 윤기를 더한다.

 

연관 검색어
,